커리어, 농협중앙회·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 등 채용 소식 발표
상태바
커리어, 농협중앙회·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 등 채용 소식 발표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3.01.1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충주중원문화재단에서도 2023년 직원 모집
취업포털 커리어가 농협중앙회,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충주중원문화재단 채용 소식을 13일 전했다. (자료=커리어)copyright 데일리중앙
취업포털 커리어가 농협중앙회,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충주중원문화재단 채용 소식을 13일 전했다. (자료=커리어)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취업포털 커리어가 농협중앙회,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충주중원문화재단 채용 소식을 13일 발표했다.

농협중앙회는 2023년 6급 신규직원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6급 초급(일반)이며 채용 인원은 지역별 0명으로 미정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채용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월 18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은 2023년 제1차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 정규직을 선발한다. 공무직(무기계약직)을 채용하며, 채용 분야 및 인원은 청원경찰 1명, 경비 2명이다. 분야별 우대 사항 및 근로 조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요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체력심사전형, 인성검사, 구술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응시원서 접수는 1월 19일 오후 6시까지 연구원 채용 홈페이지에서 작성하면 된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에서도 2023년도 직원을 뽑는다. 모집 부문 및 인원은 공개경쟁채용(일반직 1명, 공무직 4명, 기간제 2명), 특별채용(공무직 2명, 기간제 1명) 등 모두 10명이다. 분야별 자격 요건 및 채용 절차 등이 다르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 접수는 1월 19일 오후 6시까지 공개채용, 장애인 특별채용은 온라인 채용사이트를 통해 제출할 수 있으며 보훈 특별채용은 추천 공문을 인천보훈지청에 추천 접수하면 된다.

충주중원문화재단이 또 2023년도 정규직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 및 인원은 팀장(5급) 1명, 주임(8급) 4명으로 총 5명이다. 부문별 자격 요건 및 전형 절차가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1월 24일 오후 6시까지 공고 내 첨부 문서를 접수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