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음악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통산 두 번째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 회를 달성했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지난해 데뷔한 K-팝 아이돌 중 최초로 2개의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되었다.
데뷔곡 'FEARLESS' 뮤직비디오가 공개 100일 만에 조회수 1억 회를 달성한 데 이어 'ANTIFRAGILE'은 90일 만에 1억 뷰를 돌파하며 자체 최단 기록을 세웠다.
또한 르세라핌은 글로벌 음원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 차트(집계기간 1월 6~12일)에 따르면, 'ANTIFRAGILE'이 글로벌 '주간 톱 송' 66위를 차지하면서 12주 연속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저작권자 © 데일리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