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3.01.1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23~1.29)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1월 23일

쥐띠 운세
36年生 재물의 손실을 피하고 싶다면 내 것을 지키는 것에 주력하는 게 좋은 날입니다.
48年生 일이 많지 않음에도 정신없이 바쁘고 분주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60年生 자신과 주변에 많은 변화가 생기니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좋은 하루입니다.
72年生 오늘은 기분에 따라 움직였다간 금전의 손실을 볼 가능성이 큰 하루입니다.
84年生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고 싶지 않다면 사소한 말까지도 신경 쓰는 게 좋아요.
96年生 애정운의 흐름은 좋지 않지만 주변에 이성은 많네요. 나서지 말고 잠시 대기해야 유리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내 감정을 표출하니 내 지위가 낮아지게 될 수 있습니다.
49年生 예상 밖의 상황이 자주 연출되니 계획한대로 일을 추진하기가 쉽지 않는 날입니다. 
61年生 재물운이 따르는 날이니 새로운 것을 이것저것 시도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73年生 지난날의 실수에 연연하지 말고 앞만 보고 나아가야 하는 날입니다. 
85年生 지금까지 만나온 그 누구보다 당신을 이해해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97年生 소소한 행운이 따르니 어떤 일을 해도 무난하게 넘어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는 불안한 기운이니, 지금 상태를 유지하는 게 좋겠어요.
50年生 금전과 관련한 기운이 다소 약하니 작은 것을 사더라도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
62年生 계획을 세우기 좋은 날이니 미래에 대한 그림을 그려보는 하루로 보내보세요.
74年生 전반적으로 운의 흐름이 평이하니 무슨 일을 해도 평균 이상인 하루입니다.
86年生 이성운이 좋은 하루이니 기다리던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8年生 사람들 앞에서 망신당하고 싶지 않다면 여러 사람이 모이는 장소를 최대한 피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더 나은 현재와 미래를 위해서라면 옛 것에 대한 집착을 버릴 필요가 있어요.
51年生 이성적인 판단이 어려운 날이니 금전이나 투자와 관련한 결정은 삼가는 게 좋습니다.
63年生 오늘은 묵은 것을 버리고 과감하게 새로운 것에 눈을 돌려보기 좋은 날입니다.
75年生 이전과 달라진 당신의 모습을 다른 사람들이 알아채면 유리한 하루입니다.
87年生 나의 잘난 모습은 물론이고 약점까지도 감싸줄 수 있는 상대를 만날 수 있습니다.
99年生 주변 사람들과 다툼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사소한 거짓말도 삼가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머릿속에 각종 생각이 가득하니 실수를 연발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2年生 기대보다 조금 높게 기대치를 설정하고 도전을 해보면 좋은 날입니다.
64年生 갑작스러운 일이 생겨나니 변화무쌍한 하루가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6年生 허전하고 꿀꿀한 마음에 불필요한 지출이나 소비가 많아지게 될 수 있겠어요.
88年生 나에게 대시해오는 이성이 많으니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00年生 골치 아픈 일을 막고 싶다면 내 고집을 조금 줄일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애초에 생각한 것과 다르게 계획에 차질이 생겨 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53年生 소소한 행운이 따르는 날이니 밖으로 나가 기운을 널리 떨쳐보면 좋은 날입니다.
65年生 후회할 일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나의 과시욕을 자제할 필요가 있습니다.
77年生 여태껏 불편한 관계에 있던 사람과 화해의 무드가 조성되는 날입니다. 
89年生 애정운이 상승 곡선을 타고 있으니 좋은 결과를 기대해 봐도 되는 하루입니다.
01年生 마음속에 품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먼저 다가가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가슴보다 머리로 생각하게 되는 때이니 논리적으로 일을 진행하기 적당한 날입니다.
54年生 다른 사람보다는 자기 자신을 위해 지출하는 날로 만들면 좋은날입니다.
66年生 과하게 욕심을 부리면 손안에 들어온 돈마저 소리 소문 없이 빠져 나갈 수 있습니다.
78年生 풀리지 않는 일로 고민하고 있었다면 이제는 한시름 놓아도 되는 날입니다.
90年生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사람은 윗사람에게 소개를 부탁해 봐도 좋은날입니다.
02年生 이성 친구와의 다툼을 원치 않는다면 최대한 대화로 풀어갈 필요가 있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여기저기서 나를 찾는 사람이 많으니 바쁘고 분주한 하루가 됩니다.
55年生 평소 가지고 있던 불만이나 생각을 상대에게 토해내면 좋은 날입니다.
67年生 그간 미루고 있던 일이 있다면 오늘 바짝 힘주어 밀어 보아도 좋은 날입니다.
79年生 물건을 구매할 때는 서두르지 말고 조금 더 시간을 갖고 기다리면 좋은 날입니다.
91年生 자신의 눈높이가 너무 높은 곳에 맞춰져 있는 건 아닌지 뒤돌아 볼 필요가 있습니다.
03年生 친구들과 약간의 말다툼은 있으나 나의 노력으로 금방 화해할 수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정신이 맑지 않으니 덤벙거리다 실수를 할 가능성이 큰 하루입니다.
56年生 그동안 크게 노력하지 않았던 분야에서 뜻밖의 성과를 얻게 되는 날입니다.
68年生 기대하고 준비하던 일의 성과가 다소 좋지 않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80年生 이동수가 좋지 않으니 이직이나 이동을 하면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92年生 나의 인연이 가까이에 있으니 주변을 잘 찾아보면 발견할 수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어차피 써야하는 돈이라면 기분 좋게 쓰고 한 번 뽐내 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돈과 관련하여 어떤 제안이 들어온다면 받아들여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날입니다.
57年生 기대하지도 않았던 형제들에게 연락이 오고 이득을 취할 수 있는 날입니다.
69年生 그간 마음 속으로 간절히 바란 꿈과 소망이 이루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81年生 아무것도 아닌일로 두사람이 고집을 부리니 다툼으로 이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93年生 오늘은 나의 주장보다 다른 사람의 의견에 집중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조력자의 도움으로 중요한 결정의 순간을 빠르게 넘길 수 있습니다.
58年生 지금의 처지가 불안정한 듯 하니 일의 진행 또한 더딜 수 있습니다.
70年生 전반적으로 기운이 침체되어 있는 듯 하니 활력이 떨어지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82年生 생각지도 못한 수익이 생기니 생활 전반에 활기가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94年生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오늘을 기회로 적극적으로 접근해 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너무 욕심을 부리지 말고 어느 정도 현재에 만족하면서 사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9年生 특별한 일 없이 한가하지만 전반적으로 흐름이 좋은 하루가 되겠어요.
71年生 물건을 구매할 때는 자신에게 꼭 필요한 물건인가 한 번 더 살펴봐야 하는 날입니다.
83年生 무언가를 대표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 외모와 내면까지 강하게 어필해야 합니다.
95年生 미팅이나 소개팅에 참석하면 이성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는 날입니다.

24일

쥐띠 운세
36年生 재물에 연연하지 말고 있으면 있는대로 없으면 없는대로 지내는 게 좋은 날입니다. 
48年生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모습을 보여야 하는 하루입니다.
60年生 내 의견을 굽히고 주변 사람들의 입장에 따르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72年生 평소보다 목표치를 조금 높게 잡아 실행하면 좋은 성과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84年生 금전운이 따라주지 않으니 아끼고 절약하는 습관을 가져야 하는 하루입니다.
96年生 커플이신 분들은 받으려고 하기 보단 먼저 베풀면 사랑을 받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누군가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확실하게 말을 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49年生 분실수가 있으니 지갑에 많은 돈을 넣고 다니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1年生 혼자서 모든 것을 차지하려고 하면 오히려 화를 입을 수도 있는 날입니다. 
73年生 좋은 기회나 행운을 얻고 싶다면 그만큼 노력을 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85年生 오늘은 이성에게 매달리거나 끌려 다니는 모습을 보이면 불리한 하루입니다.
97年生 연애와 관련하여 고민이 생기니 각종 걱정이 커질 수 있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변 사람들이 내 마음과 같지 않으니 사람들과 멀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50年生 나에 대한 좋지 않은 소문이 떠돌며 내 명예가 하락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2年生 그동안에 뿌린 씨앗을 거둬들이게 되니 지갑이 두툼해지는 날입니다.
74年生 책임질 일을 떠안고 싶지 않다면 계획을 점검하며 순차적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86年生 작은 돈이라도 소홀히 대하지 않아야 재물의 흐름이 원활하게 흘러갈 수 있습니다.
98年生 길을 가다가 평소 내 이상형과 딱 맞는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쓸데없는 고집을 부리니 주변 사람들에게 핀잔을 듣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1年生 금전이 나와 다소 멀리 있는 듯 하니 허리띠를 바짝 조여매여야 하는 날입니다. 
63年生 금전적인 후원자가 나타나길 원한다면 세부적인 계획을 잘 세워 선보여봐요.
75年生 지금 하고 있는 일 외에 부수입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하루입니다.
87年生 부부, 연인 간에 오해가 쌓이고 서로에게 불만을 가질 수 있습니다.
99年生 모든 것이 척척 잘 맞고 마음이 잘 통하는 성향이 비슷한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신체 리듬이 저조기에 있으니 오늘은 아무래도 평소보다 몸이 무거울 수 있습니다.
52年生 혼자서 시간을 보내지 말고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연락해 보면 좋은 날입니다.
64年生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 귀 기울이면 큰 이득을 취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6年生 오르지 못할 나무는 애초에 쳐다보지 말고 잘하는 일에 승부를 거는 게 좋은 날입니다. 
88年生 이동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옛것에 미련이 남았으니 쉽지만은 않을 수 있습니다.
00年生 어려운 일에 부딪치게 되면 주위의 도움을 요청해 해결하는 것이 좋은 운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컨디션이 좋지 않으니 어떤 일을 하더라도 진행이 더딜 수 있습니다.
53年生 너무 흐트러지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여 큰 파장을 일으킬 수 있는 날입니다.
65年生 될 듯 말듯하면서 잘 풀리지 않은 일들이 머리에서 떠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7年生 한순간의 방심으로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범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9年生 겸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을 보이면 주위 사람들에게 쉽게 점수를 딸 수 있습니다.
01年生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매진하면 값진 성과가 따라오는 운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주위의 시비와 오해를 받고 싶지 않다면 참견과 간섭을 줄여야 하는 하루입니다.
54年生 괜한 욕심에 잘 모르는 일에 뛰어드니 노력에 비해 성과가 부족할 수 있는 날입니다.
66年生 오늘은 어떤 것이든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철저히 해야 되는 날입니다. 
78年生 자신의 속마음이나 비밀을 남에게 털어 놓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0年生 그간 마음속에 묻어둔 서운한 것을 쏟아내며 마음을 가볍게 만들기 좋은 날입니다.
02年生 왠지 모르게 잘난 척, 아는 척을 하고 싶으니 사람들의 시샘을 한 몸에 받을 수도 있겠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요행이나 재수에 의존하는 위험부담이 따르는 일은 피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55年生 가까운 친구나 주위 사람들을 챙기는 소소하고 작은 배려심을 가지면 좋은 하루입니다.
67年生 기대 이상의 재물을 얻을 수 있으니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도 좋은 날입니다. 
79年生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을 고집하지 말고 적당히 양보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91年生 사랑하는 상대방에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고 있지 않나 되돌아 보아야하는 날입니다. 
03年生 학업과 관련해서 자신이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보충하면 좋은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고 적당히 만족하고 물어날 줄 아는게 현명한 처세입니다.
56年生 오늘 외출을 하면 남 좋은 일만 하게 되며 불필요한 소비와 지출을 할 수 있습니다.
68年生 고정관념과 선입견을 버리고 마음의 문을 열어 새로운 것을 받아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80年生 뜻하지 않는 지출을 줄이고 싶다면 성급히 서두르거나 욕심을 부리지 말아요.
92年生 너무 의욕만 내세우거나 남보다 앞서려하지 않아도 기다리던 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04年生 대인관계가 원만치 않으니 사람들을 만나기보다 내 할 일을 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후회할 일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괜한 짜증을 내지 말아야 합니다.
57年生 내게 도움을 준 상대방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69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오해를 사고 싶지 않다면 사소한 실수에 주의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81年生 누군가 내게 많은 것을 요구하니 감당하기 벅찬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93年生 이성 앞에서 솔직한 모습을 보일수록 나에 대한 호감이 상승하게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내 모습을 그대로 드러낼 수 있는 사람과 에너지를 충전시키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58年生 불투명했던 일이 잘 풀리고 생각지도 못한 좋은 일들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70年生 금전적으로 풍족하고 여유로이니 몸과 마음이 모두 편안하겠어요.
82年生 함께 하는 사람들에게 나의 생기 있는 모습을 보이면 좋은 하루입니다.
94年生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집하지 말고 자신과 다른 성향의 사람과도 융화되어 보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당장에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아 스트레스가 많으니 건강이 좋지 않은 날입니다.
59年生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부지런하게 노력해보면 성과가 좋은 날입니다.
71年生 지금까지 해오던 일이 있다면 경솔하게 생각하고 행동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83年生 첫 인상만으로 상대를 결정하면 후회할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 합니다.
95年生 남들보다 돋보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나만의 경쟁력을 키워야하는 날입니다.

25일

쥐띠 운세
36年生 몸과 마음에 활력이 생기니 모처럼 외부 활동을 하며 시간을 보내는 게 좋아요.
48年生 밖으로 나가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시간을 많이 가져보면 좋은 날입니다. 
60年生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에게 연락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좋은 날입니다.
72年生 화를 입고 싶지 않다면 경쟁에서 한 발 물러서고 성급한 결정을 삼가야 합니다.
84年生 막힌 벽도 뚫는다는 자신감을 갖고 움직일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96年生 사랑하는 사람과 마음의 거리가 멀어지면 어떤 일에도 집중하기 어렵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곤란한 상황에 처하고 싶지 않다면 다른 사람의 일에 섣불리 개입하지 말아요.
49年生 쓸데없는 일은 빨리 잊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음을 준비해야 하는 날입니다.
61年生 원하는 목표가 있다면 어렵지 않게 상대의 양보와 이해를 구할 수 있는 날이에요.
73年生 수동적으로 기다리는 행동보다는 적극적으로 나서서 해결해야 좋은 날입니다.
85年生 무리한 운동이나 다이어트는 오히려 건강에 해로우니 적당히 해야 하는 날입니다.
97年生 부모님이나 윗사람의 경험에서 나오는 판단과 충고에 귀 기울여야 하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작은 사고로도 큰 병을 얻게 될 수 있는 날이니 각별히 조심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50年生 일을 빨리 마무리 하고 싶다면 쓸데없는 고집을 부리지 말아야 합니다.
62年生 여태껏 소홀했던 친구들에게 연락하여 만남을 가져보기 좋은 날입니다.
74年生 동료나 친구들에게 관심을 가지는 만큼 부모님에게도 관심을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86年生 솔로라면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적극적으로 프로포즈 해봐도 성과가 있는 날이에요.
98年生 욕심을 부려 거창하게 시작하는 것보다 한 계단씩 밟아 가는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현재 자신에게 주어진 상황과 처지를 즐기며 여유 있는 생활을 만들어 가야 합니다.
51年生 혼자 해결할 수 없는 일을 억지를 부려 진행한다면 작은 희망조차도 보지 못할 수 있어요.
63年生 일과 관련해서 당신에게 자꾸 태클 거는 사람이 있을 수 있는 날입니다.
75年生 리더라면 팀원을 관리하는 것에 무엇보다 많이 신경을 써야하는 날입니다.
87年生 하는 일에 있어서 성공여부를 따지기 보다는 일단 시도해 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99年生 금전의 손실을 막고 싶다면 계획 없이 마음 내키는 대로 행동하지 말아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집안의 불미스러운 일이 끊이지 않고 일어나니 어깨가 무거워질 수 있는 하루랍니다.
52年生 급한 일은 마무리 했지만 아직 처리하지 못한 일들이 많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64年生 오늘 내가 하는 도전은 그게 어떤 것이라도 과정 자체에 의미가 있습니다.
76年生 모든 문제들이 저절로 해결이 되고 마음에 평화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88年生 지난날의 실패에 사로잡혀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머뭇거릴 수 있습니다.
00年生 새로운 모임에서 적응이 힘드니 인내력과 끈기가 바닥날 수 있겠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자신의 역량과 능력을 다 한 듯 하니 나를 찾는 사람들도 줄어들 수 있어요.
53年生 다른 사람을 탓하기 전에 나는 올바르게 행동 했는지 돌아봐야 하는 날입니다.
65年生 가까운 사람에게 잘못한 일이 있다면 먼저 화해의 제스처를 취해보면 좋은 날입니다. 
77年生 피로에 지친 당신, 가까운 곳이라도 여행을 다녀오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89年生 일과 연애 중 한 가지에만 집중해야 효율이 극대화 되는 날입니다.
01年生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고 바래왔던 것을 이루고 성취하기 좋은 하루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편안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내가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만 최선을 다하세요.
54年生 무기력함이 온 몸을 감싸니 어떤 일을 해도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66年生 일은 잘 풀리고 있는데도 머릿속엔 계속 고민거리가 맴도는 날입니다.
78年生 계획과 실천을 바탕으로 하루를 꾸려 나가려는 의지가 필요합니다.
90年生 오늘은 이동의 운이 약하게 작용하니 지금의 상태를 유지하는 게 유리합니다.
02年生 명예가 상승하는 날이니 학교나 직장에서 나의 지위가 올라갈 수 있겠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상대방의 입장에서 문제에 접근하는 것이 해결에 유리한 날입니다.
55年生 몸과 마음에 활력이 떨어지니 어떤 일을 해도 진행이 더딜 수 있습니다.
67年生 시작과 끝을 훌륭하게 처리하며 성공을 위해 한 발짝 나아가는 하루가 됩니다.
79年生 끝맺음의 날이 아니고 과정의 날이니 열매를 딸 때까지 좀 더 노력할 필요가 있어요.
91年生 한 쪽에 치우치거나 한 가지 일에 매몰되지 말고 적절한 균형과 조화가 필요합니다.
03年生 선배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불필요한 마찰을 피하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기분과 기운이 저조하니 진행 중인 일의 성과 또한 더딜 수 있습니다.
56年生 과음이나 과식을 피하고 자신의 생활 전반과 몸 상태에 신경 써야 하는 하루입니다.
68年生 처리해야 할 일이 남아 있는데 새로운 일들이 밀려들어오게 될 수 있습니다.
80年生 되풀이 되는 일상에 지치니 여행을 떠나 휴식을 취하기 좋은 날입니다.
92年生 몸과 마음이 가벼우니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하고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04年生 일의 진행이 수월하니 사람들과의 관계도 원활하게 흘러가는 하루가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자신이 가지고 있는 낡은 습관이나 얽매여있는 관습의 틀을 깨야하는 날입니다. 
57年生 진행 중인 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짓고 싶다면 소극적인 태도를 지양해야 합니다.
69年生 무언가 생기게 된다면 주변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이타적인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81年生 작은 일에도 방심하거나 소홀히 하지 않을 때 나의 이득이 커지게 됩니다.
93年生 울컥하는 마음에 상사에게 반항하여 신뢰를 잃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분에 넘치는 일이나 무리한 일을 피하고 욕심을 버려야 이득이 생기는 날입니다.
58年生 몸도 편안하고 마음 또한 가벼우니 느긋하게 여유를 가지고 즐겨보는 날입니다.
70年生 주변에서 찾는 사람이 많으니 그만큼 자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82年生 뜻하지 않는 행운이 자신과 함께 하니 진행하는 일에 추진력과 힘이 붙는 날입니다.
94年生 가정에 좋은일이 생기거나 본인이 축하받을 일이 생기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어떤 일이든 조금 느긋하게 대응해야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날입니다.
59年生 주변 사람들과 합이 맞지 않으니 일이 생각과 다르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71年生 판에 박힌 듯한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자신의 의지대로 일탈해 보면 좋은 날입니다. 
83年生 다른 때와는 조금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면 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95年生 다소 집중력이 약한 날이니 일이나 공부의 진척은 기대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26일

쥐띠 운세
36年生 다가오는 행운을 문제없이 맞이하고 싶다면 사소한 것에 집착하지 말아요.
48年生 가까운 사람과의 다툼을 막고 싶다면 무시하는 듯 한 말투를 삼가야 합니다.
60年生 오늘 기분이 상하고 싶지 않다면 그 누구와도 금전거래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72年生 비온 뒤 땅이 더 단단히 굳어지듯 부부의 사랑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는 날입니다.
84年生 일확천금을 노리다가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마음을 가볍게 먹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6年生 재회운이 들어와 있으니 원하는 상대에게 연락해 보기 좋은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엉뚱한 생각만 하고 그걸 행동으로 옮기니 괴짜라는 소리를 듣게 될 수 있습니다.
49年生 큰 일을 그르치고 싶지 않다면 사소하고 작은 집착들을 멀리해야 합니다.
61年生 나를 도우려고 하는 사람이 많으니 무엇이든 적극적으로 추진하기 좋은 날입니다.
73年生 재물과 관련하여서는 주변의 조언을 귀 기울여 들으면 득이 되는 하루입니다.
85年生 조금 부담스럽게 접근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으나 속은 담백하고 괜찮은 사람입니다.
97年生 자신이 생각하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으니 패션에 신경을 쓰면 좋은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신에게 이득이 되는 것이라고 판단이 되면 미루지 말고 바로 실행해보세요.
50年生 일을 시작하기 전에 강한 다짐과 굳은 결심을 다지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62年生 돈을 쓸 일이 생기겠지만 그만큼 돈이 들어오니 걱정이 필요 없는 날입니다.
74年生 돈이 들어올 날은 아직 멀었는데 지출할 일이 많아지게 될 수 있습니다.
86年生 큰 기상을 품지 못해 소심해지다 보니 주변사람들과 마찰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새로운 사랑과 만남이 시작될 가능성이 높은 하루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괜한 일로 고민에 휩싸이며 진행 중인 일의 성과가 더디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51年生 재물운이 상승세이니 자신의 판단에 따라 움직이기 좋은 날입니다.
63年生 생각지도 못한 행운이 들어오며 좋은 일이 가득한 하루가 되겠어요.
75年生 직업운이 좋은 날이니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접할 수 있는 날입니다. 
87年生 나를 따르는 사람이 많으니 내 편을 많이 만들기 적합한 하루입니다.
99年生 가까운 곳에서 내게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전체적으로 활기를 띠는 모습이니 나의 실리를 챙기는 일을 하면 좋은 날입니다.
52年生 내가 진행 중인 일이 애초에 계획했던 대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4年生 금전과 관련하여 귀한 인연이 나타나 내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76年生 연초에 계획 한 것이 있다면 그대로 진행해 나아가기 좋은 하루입니다.
88年生 유흥을 즐기고 흥에 취해 다소 많은 금전을 지출할 수 있는 날입니다.
00年生 상대의 립 서비스에 현혹되지 말고 정말로 진실성이 있는지 살펴봐야 하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마음속에 고민이 가득하지만 털어놓을 곳이 마땅치 않은 듯한 모습입니다.
53年生 주변사람들과 불필요한 부분에서 고집을 부려 약간의 마찰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65年生 인연을 맺고 끊으며 주변 사람들과 대인 관계를 정리하기 적합한 날입니다.
77年生 나의 순진함으로 인해 손해 볼 일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9年生 누군가의 선택을 받는 것 보다 누군가를 선택하는 것이 행운이 따르는 운입니다.
01年生 몸과 마음에 활력이 넘치니 의욕이 샘솟고 진행이 잘 되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가족들이 문제 해결을 위해 나만 찾으니 분주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54年生 평소와 같은 평온함을 유지하고 싶다면 누군가와의 말다툼을 조심해야 합니다.
66年生 여태껏 자신이 준비하고 계획한 것과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는 날입니다.
78年生 짚을 것은 짚고 넘어가야 마음에 찝찝함이 남지 않는 하루가 되겠어요.
90年生 상대와 사이가 멀어지고 싶지 않다면 무례한 행동을 삼가야 합니다.
02年生 어떤 일을 하던지 적극적인 행동을 보여야 행운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이런 저런 일이 많이 생겨나니 몸과 마음이 모두 무거워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55年生 사람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여 당신이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하기 좋은 날입니다.
67年生 재물운이 하향곡선을 그리고 있으니 당신의 의지와 관계없이 돈이 나가는 날입니다.
79年生 누군가에게 선물을 하거나 가까운 사람들에게 베풀면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91年生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빠져 고생을 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3年生 미팅이나 소개팅을 통해 당신에게 어울리는 이상형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복잡한 일들이 당신의 발목을 잡아 앞으로 나아가기 어려운 듯한 모습입니다.
56年生 금전과 관련하여서는 나의 판단을 절대적으로 신뢰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8年生 가까운 사람들과 멀어질 수 있는 날이니 당신마저 무심해지면 안 됩니다.
80年生 앞으로 살아가는 데 필요한 많은 것을 경험하고 느끼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2年生 짝사랑하던 상대가 내게 관심을 보이니 기다리던 만남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04年生 오늘은 소개팅이나 미팅 등 이성을 만나기에 적합한 날이 아니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여러 가지 일들이 동시 다발적으로 일어나니 한 번에 처리가 힘들 수 있습니다.
57年生 자질구레한 일들의 처리가 어렵지만 굵직한 일들은 수월하게 진행되는 날입니다.
69年生 금전운과 당첨운이 함께 도래하니 전반적인 운기가 좋은 하루입니다.
81年生 상대방이 나를 얕잡아 보는 걸 원치 않는다면 내 처신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93年生 우울해 하는 친구에게 나의 밝고 명랑한 기운을 불어넣어 주기 좋은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갑작스레 슬럼프가 찾아오니 모든 것을 내려놓고 휴식을 취해 보는 게 좋겠어요.
58年生 상대방이 너무 속박 당한다는 느낌을 갖지 않도록 배려해야하는 날입니다.
70年生 부족하다고 생각했던 분야를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해보면 좋은 날입니다. 
82年生 금전적인 손해를 보고 싶지 않다면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94年生 가까운 곳에 당신이 찾고 있는 이성이 있을 수 있으니 눈을 크게 뜨고 살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하고 싶은 일이 많아 의욕만 앞설 뿐 추진력은 예전 같지 않은 날입니다.
59年生 지난날 내가 실수했던 것에 대해 만회할 기회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71年生 마음이 넉넉해지니 돈도 따라오니 경제적으로도 조금의 여유가 생기는 날입니다.
83年生 상대방에게 자신을 어필하고 싶다면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95年生 오늘은 무엇보다 나의 외모가 빛을 발하는 날이니 이성을 만나기 적합합니다.

27일

쥐띠 운세
36年生 이때까지 내가 쌓아 온 명예와 노하우를 노리는 사람들이 많을 수 있습니다.
48年生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보다 현재 가지고 있는 것을 지키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60年生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면 오늘 하루에 행운이 깃들게 됩니다.
72年生 재물운이 하강하니 예상하지 못한 돈이 나가거나 현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84年生 눈에 띄는 패션이나 스타일로 이성의 시선을 끌어 보는 것도 괜찮은 날입니다. 
96年生 사람을 대하는 것에 서툰 모습이니 대인 관계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그동안에 뿌린 것들을 거둘 수 있을 만큼 재물운의 흐름이 좋은 날입니다.
49年生 지금 계획하고 진행하는 일이 있다면 앞으로 나아가기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61年生 재물운이 좋은 하루이니 자다가도 떡이 생기는 횡재수가 있습니다.
73年生 얌전하게 예금만하기보다는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85年生 일을 엉망으로 만들고 싶지 않다면 게으른 태도를 지양해야 합니다.
97年生 그동안 오해로 불편했던 사람와의 사이가 급반전되며 개선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판단력이 흐려지니 인간관계에 있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50年生 가까운 사람과 대립하고 싶지 않다면 쉽게 뒤로 물러서지 말아야 합니다.
62年生 운세의 흐름이 전반적으로 평이하니 무엇을 해도 큰 문제가 없겠어요.
74年生 나에게 불만이 있지만 차마 말하지 못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 듯 합니다.
86年生 커플이 있다면 불필요한 의심으로 둘사이의 관계가 틀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노력한 대가를 받기 위해선 좀더 힘을 내야 하는 시기이니 포기하지만 말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기를 당할 위험이 크니 눈과 귀를 막고 지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1年生 해결되지 않는 것에 매달리지 말고 냉정하게 잘라 주어야 일이 풀리는 날입니다. 
63年生 지금까지 자신이 해오던 것과는 다른 방향으로 새롭게 출발하기 좋은 날입니다.
75年生 주변의 소식이나 새로운 정보에 귀 기울이면 좋은 결과가 생기는 날입니다.
87年生 상대방으로 인해 일의 진행이 더뎌지니 고민이 많아지게 될 수 있습니다.
99年生 그동안 별 관심을 두지 않았던 이성친구에게 다른 감정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오해를 받고 싶지 않다면 당신의 마음을 정확하게 표현해보세요.
52年生 행운을 쟁취하고 싶다면 적극적인 자세로 움직여야 하는 하루입니다.
64年生 다른 사람과의 돈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으며 재물관리가 필요한 때입니다.
76年生 누군가를 직접 만나기보다 간접적으로 소통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88年生 자연스러운 만남 속에서 당신의 눈에 띄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0年生 싱글이라면 직접 만남보다는 온라인을 통한 만남이 행운이 따를 수 있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누군가의 도움을 받기에 적절치 않으니 문제를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날입니다. 
53年生 무리없이 일을 마무리 짓고 싶다면 편안한 마음을 가지는 게 중요합니다.
65年生 소득 대비 지출만 더 커질수 있으니 되도록 만남을 갖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7年生 쓸데없는 지출이 생겨날 수 있으니 계획적인 소비 계획을 세우면 좋은 날입니다.
89年生 연인 간의 다툼이 커지니 이별을 고려할만큼 상황이 심각해질 수 있습니다.
01年生 갑작스럽게 멀어진 연인이 있다면 다시 두사람의 관계가 좋아질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당신의 소유욕이나 집착 때문에 주변 사람과 다툼이 일어날 수 있는 날입니다.
54年生 높은 명예를 얻고자 주변을 강하게 의식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6年生 운의 흐름이 좋으니 여러 가지 행운이 꾸러미로 들어오는 날입니다. 
78年生 부부간에 금전과 관련하여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90年生 주변 사람들과 마음이 다르니 일의 성과가 더디게 나타날 수 있겠어요.
02年生 이성과의 인위적인 만남보단 우연한 만남을 기대해 봐도 좋은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몸과 마음에 활기가 떨어지니 외부 활동을 하기 적절치 않은 날입니다.
55年生 일희일비 하지 말고 편안한 마음을 가지면 문제 없이 하루를 보낼 수 있겠어요.
67年生 내가 변덕스러운 모습을 보이니 나에 대한 신뢰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79年生 우연히 얻게 된 수익으로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91年生 별일 아닌 것은 그냥 넘겨야 합니다. 괜히 트집잡아 귀찮은 일을 만들지 않는게 좋아요.
03年生 오늘은 연애운이 따라주지 않으니 일이나 학업에 집중하기 좋은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마음이 잘 맞는 친구를 만나니 이때까지의 불안감이 모두 해소될 수 있는 날입니다.
56年生 주변의 분위기가 좋아지니 나의 운세도 절로 좋아지는 듯한 모습입니다.
68年生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생활 속에서 긴장을 줄일 필요가 있습니다.
80年生 자존심에 상처를 받고 싶지 않다면 가까운 친구와의 말다툼을 주의하세요.
92年生 꾸준히 나를 지켜 줄 금전운이 도래하고 있으니 주변을 잘 둘러보도록 하세요.
04年生 주변에 나를 과감히 드러낼 때 좋은 기회와 행운이 찾아오게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계획하던 일들이 순차적으로 잘 진행되니 기대한 만큼 행운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57年生 재물운이 하향곡선을 그리니 돈은 들어오지만 그만큼 씀씀이가 커지는 날입니다.
69年生 재물의 흐름이 좋으니 돈 문제를 한꺼번에 해결할 계기가 마련되는 날입니다. 
81年生 지나치게 현실감이 없는 동료로 인해 난처한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93年生 새로운 분야에 도전해 익숙치 않은 일을 시도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신체적인 리듬이 저조한 듯 하니 작은 사고가 생겨날 위험이 있는 하루입니다.
58年生 행운을 빨리 취하고 싶다면 내가 솔선수범하여 먼저 움직일 필요가 있습니다.
70年生 다른 사람들의 말에 현혹되어 손실을 볼 수 있으니 객관적인 시선을 가져야 합니다.
82年生 사소한 일도 화끈하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니 주변의 핀잔을 들을 수 있겠어요.
94年生 삼각관계에 휘둘릴 위험이 있으니 이성과 관련해 신경을 써야하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가 계획한 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으니 사람을을 다그치게 될 수 있습니다.
59年生 나를 찾는 사람이 많으니 이런 저런 연락을 많이 받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1年生 인간관계운이 좋으니 우연히 만난 사람과도 잘 통한다는 생각이 드는 날입니다. 
83年生 주변사람들을 의심하고 친구들을 질투하는 등 신경이 예민해질 수 있습니다.
95年生 괜스레 이성을 만나봐야 쓸데없이 시간만 낭비할 수 있는 날입니다.

28일

쥐띠 운세
36年生 너무 까탈스러운 모습을 보이니 대인 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8年生 감정이 오락가락하니 주변사람들도 슬금슬금 당신을 피하고 눈치를 볼 수 있습니다.
60年生 어렵게 진행해 오던 일이 이제 밝은 빛을 보니 불행 끝 행복이 시작 되는 날입니다. 
72年生 오늘은 노력한 만큼 대가를 얻게 되는 하루이니 최대한으로 집중력을 발휘해봐요.
84年生 당신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문제를 무사히 해결할 수 있는 날입니다. 
96年生 계획의 수립과 실천을 통해 일을 진행하는 것이 오늘의 승패를 좌우할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조용히 혼자 시간을 가지며 당신의 주변을 정리하기 좋은 하루입니다.
49年生 혼자 하기 보다는 주변사람들과 협조하면 성공 가능성이 커지는 날입니다.
61年生 그간 침체되고 어려웠던 일들이 봄에 눈 녹듯 사르르 녹아내리는 날입니다.
73年生 몸과 마음의 밸런스가 맞지 않으니 일에 진척이 없는 하루가 될 수 있겠어요.
85年生 하나의 일을 해결 했으나 곧바로 다른 일이 당신 앞에 기다리고 있는 날입니다. 
97年生 새로운 목표나 계획을 세워 진행하면 기대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속에 있는 것을 털어내고 싶으나 주변에 마땅한 사람이 없는 듯 합니다.
50年生 생각지도 않았던 사람의 중재로 나의 문제가 수월하게 해결되는 날입니다. 
62年生 실패의 맛을 보고 싶지 않다면 능력 이상의 욕심을 부리지 않아야 합니다.
74年生 주변 상황에 많은 변화가 생기니 나의 위치가 흔들리게 될 수 있습니다.
86年生 지금 당장 성과가 보이지 않는다고 게으름을 피우거나 요령을 부려서는 안 됩니다.
98年生 좋아하는 일과 취미에 하루쯤 시간과 노력을 쏟아보기 좋은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화나고 기분 상한 일이 있어도 자신의 감정과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하는 날입니다.
51年生 모임이나 약속에 참석 하지 말고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게 좋은 날입니다.
63年生 진행 중인 일이 난관에 부딪치니 포기가 앞당겨지게 될 수 있겠어요.
75年生 고민하던 일이나 문제가 깔끔히 해결되어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는 날입니다.
87年生 언제나 마지막 한걸음이 어려운 법이니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나아가야 합니다.
99年生 여러 가지 일보다 한 가지 일에 집중하면 성과가 좋은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원칙을 따져 고지식하게 처신하고 주변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대처해 보세요.
52年生 사람들의 신임을 얻고 싶다면 사소한 일에 예민하게 반응 말아요.
64年生 새로운 일보다는 하던 일을 정리하며 쉬어가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6年生 대인관계가 활발해지며 사람과의 교류가 많아져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88年生 금전과 관련하여 좋은 기회를 얻고 싶다면 주변 소식에 귀를 기울여보세요.
00年生 완벽하게 하면 오히려 진행이 어려우니 단순하게 생각하도록 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무리하지 말고 기존에 벌려 놨던 일들을 수습하는데 집중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53年生 미리 준비만 하면 기회를 놓치지 않을 테니 신경 써서 진행해보길 바라요.
65年生 원하는 방향과 진행하는 방향이 일치하니 자신의 영역을 더 확장할 수 있습니다.
77年生 적극적으로 일하고 진취적으로 나서면 높은 위치에 자리할 수 있는 날입니다.
89年生 발전을 위한 다양한 시도, 새로운 연애를 시작해보기 적합한 날입니다.
01年生 일과 학업에 있어 성과가 나며 나를 도와줄 조력자가 나타나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뿌리 깊은 문제나 습관을 개선하거나 해결할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54年生 나에게 맞지 않는 일들로 인해 회의감에 빠질 수 있으니 재조정이 필요합니다.
66年生 스케줄이 꼬일 수 있으니 틈틈이 약속이 틀어지지 않게 신경을 써야하는 날입니다. 
78年生 진행하던 일과 새로 시작하는 일 사이에 충돌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90年生 새로운 일은 없지만 기존에 해왔던 일들로 매우 바쁜 상황이 지속되는 날입니다.
02年生 모임에 나가면 새로운 인연이나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거나 나의 내면을 챙기는 시간을 가져보기 좋은 날입니다.
55年生 지금까지 누군가에게 베풀고 살았다면 이제는 그 보답을 받게 되는 운세입니다.
67年生 자신을 내세우는 것보다는 여유 있는 작은 양보가 당신을 멋지게 만들어줍니다. 
79年生 좋은 일과 나쁜 일이 번갈아 일어나게 되니 정신을 차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91年生 좋은 일과 나쁜 일이 번갈아 일어나게 되니 정신을 차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03年生 한 두 번의 실수로 주눅들어 다른 사람들에게 기를 펼 수 없는 하루일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재물이나 금전에 대한 근심이 커지니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이 생겨나게 됩니다.
56年生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기보단 상대의 주장에 맞장구를 쳐주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68年生 일을 대충 처리하려는 태도로 인해 뒤탈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0年生 일을 진행하는데 각종 장애물이 많으니 성과가 더디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92年生 연인, 부부 간에 사소한 다툼이 일어나니 확실하게 매듭 지을 필요가 있습니다.
04年生 호기심이 많이 생기니 럭비공 같은 행동으로 재미난 일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주변이 아무리 소란스럽다 해도 직접 나서면 손해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57年生 혼자서 결정하면 후회할 일이 생기니 상대의 말에 경청해야 좋은 날입니다. 
69年生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으니 결정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81年生 주변에 당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생겨나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날입니다.
93年生 당신의 삶을 획기적으로 변화시켜줄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자식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각자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58年生 진행하고 있던 일에 행운까지 따라주니 순조롭게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70年生 중요한 업무나 일에서 나를 시기하고 방해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겠어요.
82年生 되풀이 되는 일상에 지치니 가까운 곳이라도 여행을 떠나보면 좋은 하루입니다.
94年生 할 만큼 했다고 생각하고 게으름을 피우면 그 순간부터 물거품이 되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특별한 만남이 생기니 이를 통해 당신 마음속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59年生 나의 고집 때문에 사람들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1年生 당신의 상황을 차근차근 설명해주며 오해를 풀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83年生 사소한 인연의 연속으로 오며 가며 다양한 사람들과 인연을 맺게 되는 날입니다.
95年生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에 부딪치니 고민이 머리에서 떠나지 않을 수 있겠어요.

29일

쥐띠 운세
36年生 느긋하고 여유로운 태도를 보이면 어떤 일이든 좋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48年生 일을 그르치고 싶지 않다면 너무 많은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평소 고마움이 많았던 사람에게 밥 한 끼 대접해도 괜찮은 날입니다. 
72年生 나의 평판이 좋아지니 창창한 앞길의 기반을 닦게 될 수 있습니다.
84年生 가까운 친구에게 따스한 배려와 걱정, 각종 조언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96年生 진실된 모습으로 원칙에 따라 모든 상황을 대처하는 것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큰 문제는 아니지만 당신을 귀찮게 만드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49年生 어렵다고 생각했던 일이 주변의 조언으로 성공을 거두니 가슴이 펴지는 날입니다. 
61年生 돈이나 재물에 욕심을 부리고 연연할수록 멀리 달아나는 날입니다. 
73年生 이제까지 접해보지 못한 어려운 일을 맡게 되어 실패의 두려움이 커질 수 있어요.
85年生 소망이 이루어지는 상상하며 계획을 다시 점검해 보면 좋은 날입니다. 
97年生 가까운 친구나  선후배사이에 골치 아픈 문제가 터져 난감한 처지에 놓일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인해 건강에도 문제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50年生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니 진행하던 일에도 성과가 나오기 시작하겠어요.
62年生 여러 가지 일들이 주변에 산적되어 있으니 상당히 바쁠 수 있습니다.
74年生 돈 걱정을 하고 있었다면 한시름을 덜고 약간의 여유로움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86年生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서 마음을 털어놓기 좋은 날입니다.
98年生 상대의 속마음을 알고 싶다면 평소보다 조금 많은 질문을 해 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당신을 현재의 자리로부터 벗어나게 하려는 유혹의 손길이 뻗쳐올 수 있습니다.
51年生 축복과 밝음이 가득한 운세이니 무슨 일을 해도 성과가 좋은 하루입니다.
63年生 여러 사람이 당신에게 고민을 토로하니 지켜야 하는 비밀이 많아질 수 있어요.
75年生 자신이 해야 할 일과 나아가야 할 방향이 조금씩 눈에 보이기 시작하는 날입니다.
87年生 나를 너무 꾸미거나 과시하려 하지 말고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9年生 일이나 공부에서 능률이 오르지 않고 진행 또한 더딜 수 있는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성급한 말과 행동을 삼가고 한 번 더 생각하고 행동해야 순조로운 날이 됩니다.
52年生 오늘 금방이라도 뭔가 터질 것만 같은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날입니다.
64年生 승진을 하거나 명망 있는 새 보직으로의 제안을 받을 수 있는 운세입니다.
76年生 모든 일을 스스로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보이면 높은 성과가 따르는 날입니다.
88年生 노력에 따라 얼마든지 미래가 바뀔 수 있으니 새로운 도전을 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00年生 주변 사람을 통해 유쾌하고 명랑한 기운을 얻어 기대 이상의 진전이 가능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골치 아픈 일은 피하고 하고 싶은 일을 하며 기분전환과 스트레스를 푸는 날입니다. 
53年生 분수에 넘치는 일에 매달리지 말고 자연스럽게 지내야 하는 날입니다. 
65年生 어두운 터널을 빠져나와 밝은 빛을 보는 형국이니 앞으로 희망이 보이는 날입니다.
77年生 무언가 손에 잡힐 듯 말 듯 하며 아슬아슬하게 비껴나가는 날입니다. 
89年生 누군가에게 기대지 말고 당신의 일은 당신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날입니다. 
01年生 약속을 미루고 일과 학업에 매진하여 꿈을 현실로 만들도록 힘쓰면 좋은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다른 사람들과 옳고 그름을 가리며 충돌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54年生 다른 사람의 의견보단 자신의 주관대로 일을 진행하면 좋은 날입니다.
66年生 골치 아픈 일이라도 외면하거나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혀야 되는 날입니다.
78年生 평소보다 윗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 힘쓸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90年生 새로운 일에 과감하게 도전하려는 내 의지를 강하게 어필하면 좋은 날입니다.
02年生 일이나 공부가 힘들더라도 조금만 참고 힘을 내서 앞으로 전진해야 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당신의 선택에 따라 많은 것이 달라지니 분위기를 잘 파악해야 하는 날입니다.
55年生 주변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다른 사람의 말이나 시선에 신경 쓸 필요 없습니다.
67年生 주변의 뜬소문에 끌려 다니지 말고 당신만의 스타일을 유지하면 좋은 날입니다.
79年生 당신 손이 필요한 사람이 있다면 기꺼이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91年生 모든 일을 긍정적인 생각과 태도로 대하면 몸과 마음이 편안해 지는 날입니다. 
03年生 아무것도 아닌 일로 오해를 받게 되니 인간관계가 원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일이든 사람이든 선입견을 버리고 있는 그대로 바라보는 것이 바람직한 날입니다. 
56年生 마음이 복잡하고 몸이 피곤하니 일에 집중이 되지 않을 수 있겠어요.
68年生 다른 사람의 일에는 참견 말고 내가 진행 중인 일에만 집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80年生 생각보다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으니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92年生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지 않는 성실성이 큰 성과를 불러오는 날입니다.
04年生 능력을 인정받고 싶다면 꼼꼼함과 분석적인 태도를 보여야 하는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고 조용히 자신의 길을 가야하는 날입니다. 
57年生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않는 꿋꿋함을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69年生 오늘은 시비수가 있으니 약속이나 모임에 나가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81年生 사람들 앞에 나서서 당신의 재능을 발휘하며 적극적으로 리드하기 좋은 날입니다.
93年生 사랑하는 사람과 감정의 대립이 생기니 관계에 금이 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내게 불리한 일이 생기길 원치 않는다면 약속이나 모임에 참가하지 말아요.
58年生 각각의 의견이 달라 의견 조율을 하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70年生 분에 넘치거나 무리한 일을 피하고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날입니다.
82年生 마음으로 교감할 수 있는 정겨운 상대를 만나 회포를 풀기 좋은 날입니다.
94年生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식에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니 나를 부담스러워 할 수 있습니다.
59年生 일의 해결책이 보이지 않는듯하니 주변에 도움을 청해보면 좋은 날입니다.
71年生 인간적인 면을 보여주면 진행 중인 일이 성사될 가능성이 커지는 운세입니다.
83年生 주변 사람과 어울릴수록 활기차고 힘이 나니 없던 용기도 생겨나는 날입니다.
95年生 상대에게 적당히 맞춰주기만 해도 내가 원하는 것을 쉽게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