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3.01.2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30~2.5)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1월 30일

쥐띠 운세
36年生 여기저기 돌아다녀 봐도 이득 되는 일은 없고 구설수만 생겨날 수 있습니다.
48年生 즐거운 일이 끊이지 않고 일어나고 당신이 바라는 일에는 성과가 있는 날입니다.
60年生 당신이 할 일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말고 스스로 해결해야 뒤탈이 없는 날입니다.
72年生 지금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이니 지치더라도 조금 더 힘을 발휘해야 됩니다. 
84年生 주변의 뜬소문이나 유혹으로 나아가는 길에 장애물이 생길 수 있습니다.
96年生 오늘은 가벼운 사고수가 있으니 되도록 도보로 움직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가족들과 얼굴 붉힐 일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고집을 꺾을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49年生 불화로 인해 미움 받고 싶지 않다면 자기주장을 줄여야 하는 하루입니다.
61年生 일이 잘 진행되길 바란다면 조급하고 예민한 마음을 넣어둘 필요가 있습니다.
73年生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진행이 어려웠던 일을 해결하게 될 수 있습니다.
85年生 잘못을 인정하고 인정하는 모습이 사람들에게 좋게 비춰질 수 있습니다.
97年生 오늘은 문제가 커질 우려가 많은 날이니 무엇이든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듯 평소와 다름없던 것이 당신의 신변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50年生 마음에 상처를 주는 말을 하는 사람이 많으니 의기소침해 질 수 있습니다.
62年生 성과가 크게 없는 날이니 일을 하기 전에 잘 살필 필요가 있습니다.
74年生 재물의 흐름이 원활하지 않으니 친구, 가족 간의 금전 거래를 삼가는 게 좋습니다.
86年生 오늘은 말보다 몸으로 직접 부딪쳐서 해결하는 것이 더 유리한 하루입니다.
98年生 이것저것 할 말이 많은 날이니 확실하게 전달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와 있으니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51年生 크고 작은 일들이 마음속에 쌓이니 답답함만 커져갈 수 있습니다.
63年生 서로의 마음과 감정을 공유하면 일의 능률이 상승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75年生 진행 중인 일을 적극적으로 밀어붙이고 특히 마무리에 집중해야 합니다.
87年生 행동거지에 신중을 기해야 이성간의 구설수를 줄일 수 있는 하루입니다.
99年生 지금껏 알지못했던 상대방의 새로운 면모를 발견하여 매력을 느끼게 되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쓸데없는 일에 신경을 쓰지말고 꼭 해야하는 일에만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52年生 가만히 있는데 시비를 걸어오는 등 신경을 거슬리게 하는 일들이 많을 수 있습니다.
64年生 작은 일에 일희일비 하지 말고 차분하게 행동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76年生 재물의 흐름이 원활하지 못하고, 예상치 못한 지출이 생길 수 있습니다.
88年生 싱글이라면 연애운이 상승하니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만나기 좋은 날입니다.
00年生 좋은 인연을 만나고 싶다면 나의 마음을 더 넓게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많은 지출이 있을 수 있으니 천천히 계획을 진행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53年生 실수나 잘못을 줄이고 싶다면 평소보다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하는 하루입니다.
65年生 해야 할 일이 많아 바쁘게 움직이니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올라가는 날입니다.
77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은 날입니다.
89年生 상대방과의 사소한 말다툼만 피해도 서로간의 충돌을 막을 수 있습니다.
01年生 누군가 나에게 접근해 호감을 보이니 나의 매력을 발휘해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대인관계의 기운이 좋으니 하는 일마다 주변 사람들이 나서서 도움을 주겠네요. 
54年生 당신의 수입과 지출울 꼼꼼히 따지며 철저한 계산을 해야하는 날입니다.
66年生 재물이 상승곡선을 그리고 횡재수도 있으니 무언가 기대해봐도 좋은 날입니다.
78年生 재물운은 좋은편이니 나가는 돈보다 들어오는 돈이 많아 비교적 여유로운 날입니다.
90年生 다른 일에 한 눈 팔거나 시간을 허비 말고 묵묵히 앞만 보고 갈 필요가 있습니다.
02年生 인내심을 가지고 상대의 말에 귀 기울이면 마찰과 다툼을 피할 수 있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선 나보다 손아랫사람과 의논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55年生 내가 이때까지 쏟은 노력에 비해 성과나 대가가 적을 수 있는 날입니다.
67年生 이전의 일에 미련이 남더라도 과감히 떨쳐버릴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79年生 상대를 이해하고 보듬어주는 이해심을 보인다면 다툼을 막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1年生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수록 긍정적인 기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03年生 금전과 관련하여 머리가 잘 돌아가니, 수익을 기대해봐도 괜찮은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일이 꼬이는 것을 막고 싶다면 무슨 일이든 쉽고 간단하게 처리해보세요.
56年生 자녀의 문제로 걱정이 생겨나니 이로 인해 배우자와 다투게 될 수 있습니다.
68年生 상대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으니 마음을 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80年生 불리한 상황에 놓이고 싶지 않아면 공격적인 언행을 삼가야 합니다.
92年生 누군가 나에게 매력을 느껴 적극적으로 대시해 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04年生 전반적으로 운세가 좋으니 기쁘고 행복한 일들이 많이 생겨나는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추진력도 떨어지고 자신감도 현저하게 뒤처지니 건강상태가 좋지 않을수 있어요.
57年生 오늘은 아무리 좋은 계획을 세워 시도해봐도 물거품이 되기 쉬운 날입니다.
69年生 가정 내에 신경 쓸 일이 생겨나지만 진행하는 일은 승승장구 하는 날입니다.
81年生 사소한 말다툼으로 인하여망신을 당할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93年生 누군가와의 다툼을 막고 싶다면 별 것도 아닌 일에 자존심 내세우지 말도록 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 운세가 순조로우니 무엇을 해도 앞으로 순탄하게 나아갈 수 있습니다.
58年生 현재 자신이 가진것에 만족하고 다른 사람이 가진것을 탐하거나 부러워 하지말아요.
70年生 계획한 일들이 곤란함을 겪을 수 있으나 점점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갑니다.
82年生 오랜 가뭄 끝에 단비가 내리니 지금까지 했던 노력이 빛을 발산하는 날입니다.
94年生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먼저 다가가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옆 사람의 건강을 챙기며 나를 점검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좋은 날입니다.
59年生 예상하지도 못한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주니 일이 잘 풀려가는 하루입니다. 
71年生 괜히 사람들 앞에서 잘난척 말고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을 보여야하는 날입니다. 
83年生 헤어지기로 결심을 했다면 결단을 내려 마음의 정리를 빨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주변 상황을 잘 살피며 적당히 순발력과 재치를 발휘하면 좋은 하루입니다.

31일

쥐띠 운세
36年生 의욕과 자신감이 넘치니 이동과 활동의 범위를 확장하기 좋은 하루입니다.
48年生 일 진행 시 당신의 주관보다는 주변 사람의 말에 귀 기울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60年生 대인관계 운이 좋은 날이니 밖에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날입니다.
72年生 어떤 일이든 적극적인 태도로 임하면 성과가 크게 나타나는 하루입니다.
84年生 어떤 일이나 사람을 대할 때 편견을 가지고 판단하려하지 말아야하는 날입니다.
96年生 상대의 외면보다 내면을 잘 살펴보면 훨씬 많은 장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컨디션이 좋지 않으니 주변과 연락하는 것 조차 어려운 하루입니다.
49年生 깐깐한 모습을 보이니 사람들이 나를 어렵게 느껴 멀리할 수 있습니다.
61年生 해야할 일이 태산처럼 쌓여 있으니 매우 바쁘고 분주한 하루가 될 듯 합니다.
73年生 나를 치고 올라오는 후배들에게 쓴 고배의 잔을 마실수 있는 날입니다.
85年生 돈을 불릴 수 있는 날이 아니니 현재 보유중인 돈을 지키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97年生 친구와 경쟁하기 보다는 함께 도움을 주고 받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몸과 마음이 쇠약하니 가족들에게 예민한 반응을 보이게 될 수 있습니다.
50年生 지친 당신에게 마음의 안정과 충분한 휴식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62年生 오늘은 주변인에게 큰 도움을 받을수 없으니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4年生 주변 사람들과 일상에서 사소한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86年生 좋지 않은 결과가 나올수 있으니 주저하지말고 타인의 도움을 받아야 되는 날입니다. 
98年生 젊은 혈기와 감정적인 행동보다 냉철한 이성으로 판단해야 하는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의 감정만 앞세우도 상대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주게 될 수 있습니다.
51年生 오늘날까지 나를 지켜봐준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마움을 표현해 보면 좋은 날입니다.
63年生 지금까지 앞만 보고 열심히 달려온 당신에게 무엇보다 필요한 것은 휴식입니다.
75年生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적기이니, 주저하면 안되는 날입니다.
87年生 오늘은 목적을 달성하기 어려운 듯 하니 수습에 집중하는게 좋겠어요.
99年生 횡재수가 있으니 갖고 싶은 것이 있었다면 오늘 구매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심심풀이로 시작한 일에 너무 신경을 쏟으니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52年生 재물운이 상승곡선을 그리니 나의 재산 또한 무르익는 형국입니다.
64年生 어떤 일 앞에서 골똘하게 생각하고 당신의 판단력을 고도로 발휘해야 하는 날입니다.
76年生 재물의 흐름이 좋지 않으니 가까운 관계라도 쉽게 돈을 빌려주면 안되는 날입니다.
88年生 애정운이 활활 타오르는 운이니 갑자기 멋진사람이 당신 눈 앞에 나타날 운입니다.
00年生 지금 현재 가까운 곳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가 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의욕만 앞세워 무리하게 앞으로 나아가기보단 한 템포 쉬며 뒤를 돌아봐야 합니다.
53年生 의도하지 않은 일에 휘말리고 싶지 않다면 다른 사람 일에 참견 말도록 해요.
65年生 일을 미루면 미룰수록 계획을 진행하는 데 오히려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77年生 재물의 흐름이 좋은 편이니 누군가와 함께 움직여보면 좋은 날입니다.
89年生 윗사람의 말을 거절 할 때는 예의를 갖추어 요령있게 해야할 필요가 있어요.
01年生 상대방이 내게 접근하기 어려워 한다면 평소와 다른 매력을 보여주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몸과 마음에 활력이 생겨나며 병이나 건강도 차츰 개선되는 날입니다.
54年生 가족 간에 불화가 생기지 않도록 신경 쓰면 불길한 기운을 줄일 수 있습니다.
66年生 여러 가지 꿈을 쫓고 있으니 모두 다 성취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78年生 단체 행동보다 혼자 활동할 때 더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90年生 내가 해오던 분야가 아닌 다른 분야에 도전하면 좀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02年生 자신감을 얻고 싶다면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는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신체적으로 무리가 따를 수 있는 하루이니 일을 너무 과하게 해선 안되는 날입니다.
55年生 열심히 고군분투 해 온 나의 노력에 비해 성과가 적을 수 있는 날입니다.
67年生 하고 싶은 것이 있었다면 더 미루지 말고 오늘 추진해보길 바라요.
79年生 성취의 기운이 약하니 무리한 추진이나 행동은 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1年生 사랑하는 사람과 다툼이 있다면 오늘은 화해 모드를 조성해보기 좋겠어요.
03年生 태산의 시작도 아주 보잘것 없는 한줌의 흙부터 시작되는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사리사욕을 버리고 어려운 사람을 도와준다면 머지않아 보답을 받게 될 것입니다.
56年生 언제나 나의 편이 되어주는 가족의 중요함을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68年生 직장 내에서 나를 골치 아프게 했던 문제가 오늘 말끔히 해결 될 수 있습니다.
80年生 좋은 기운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쓸데없이 불필요한 일에 참견 말아야 합니다.
92年生 들뜬 기분에 쉽게 말을 내뱉으니 동료들의 눈총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04年生 나의 잘못을 숨기지말고 선배나 부모님에게 의논하면 쉽게 해결되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사소한 감정으로 일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냉정한 모습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57年生 생각없이 일을 벌이고 진행하다가는 몸만 피곤하고 이득이 없을 수 있습니다.
69年生 작고 사소한 것이라도 무시하지 않아야 큰 것을 취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1年生 진실된 태도로 원칙에 따라 모든 상황을 대처하는 모습을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93年生 편하고 쉬운길 보단 바른길을 택해 매사를 원칙과 순리에 따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생각한 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으니 사람들에게 면목이 없을 수 있습니다.
58年生 선입견을 가지고 상대를 평가하고 판단하는 마음가짐을 버려야 하는 날입니다.
70年生 한 번 마음먹은 일은 미루지말고 바로 실행하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82年生 책임질 수 없는 일에 신경을 끄고 자기 분수를 지키고 본분을 지키는 것이 낫습니다.
94年生 게으름과 나태함을 버리고 새로운 마음가짐과 각오를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금 하는 일도 버거운 듯 한데 새로운 일에 욕심을 내고 집착하는 날입니다.
59年生 일을 빠르게 진행하고 싶다면 너무 의욕만 앞세워 욕심부리지 말아야 해요.
71年生 예상하지도 못한 장애물과 암초를 만나 일의 진행이 어려울 수 있는 하루입니다.
83年生 눈앞의 이익보단 먼 미래를 내다보는 장기적인 안목과 넓은 시야가 필요한 날입니다. 
95年生 부모님이나 윗사람의 말씀이 귀에 거슬리더라도 새겨 듣는 것이 좋습니다.

2월 1일

쥐띠 운세
36年生 병을 키우고 싶지 않다면 조금은 조급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낫습니다.
48年生 그동안 자신이 뿌린 만큼의 결과를 거두어 들이게 되는 하루입니다.
60年生 혼란스러운 상황을 맞이하고 싶지 않다면 재물과 관련한 조언을 피해야 합니다.
72年生 심리적 부담을 떠안고 싶지 않다면 다른 사람과 경쟁하지 않도록 하세요.
84年生 심리적 불안감은 있지만 당신이 새롭게 추진하는 것들에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96年生 당신의 속 마음을 털어놓아도 부담없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열심히 노력한 것과 다르게 별 성과 없이 제자리를 맴돌고 있을 수 있습니다.
49年生 할 일을 제때 해 놓지 않으니 모든 것이 정신없이 돌아가게 될 수 있습니다.
61年生 피곤함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잘 풀리지 않는 문제에 집착하지 말아야 해요.
73年生 상대에게 다툼의 실마리를 제공하지 않도록 잔소리나 구속을 삼가야 합니다.
85年生 나이 차이가 많이나는 사람보다는 비슷한 연배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97年生 재물운과 행운이 따르는 날이니 당첨의 기운이 강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가까운 사람들에게 신뢰를 잃고 싶지 않다면 괜한 짜증을 줄이도록 하세요.
50年生 지금 무언가 배우고 있는 중이라면 당신의 열정을 쏟아 붓기 좋은 날입니다.
62年生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들이 밀물처럼 밀려오니 힘든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74年生 돈에 너무 집착하여 강한 욕심을 부리면 주변에서 쓴소리를 듣게 될 수 있습니다.
86年生 오늘은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좋은 하루입니다.
98年生 오늘은 누구를 만나도 감당이 힘들만큼 불화와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그간 머리를 아프게 했던 복잡한 일들이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이 되는 날입니다.
51年生 선입견을 버리고 상대를 대하면 장점을 발견해 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63年生 심리적으로 압박을 받고 싶지 않다면 계획한 일에 과도하게 신경쓰지 말아야 해요.
75年生 당신의 생각대로 밀고 나갈것이 아니라 주변의 의견도 청취해야 되는 날입니다.
87年生 사랑을 수월하게 쟁취하고 싶다면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지 말아야 합니다.
99年生 발표나 시험운이 좋으니 무엇이든 열심히 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피해 의식과 경쟁심 대신 대범한 이해심을 갖도록 노력해야 하는 날입니다.
52年生 재물운이 좋지 않으니 돈과 관련한 어떤 행동을 해도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64年生 주변의 정보에 귀를 기울이며 미래의 계획을 세우기 좋은 하루입니다.
76年生 주변 친구들에게 좋은 아이디어를 들을 수 있으니 만남을 가져보길 바라요.
88年生 인연의 기운이 좋지 않으니 사람과의 만남에 있어 조심성을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00年生 크게 다툰 것도 아닌데 조금 멀어지는 친구들이 생기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이상하게 사소한 일로 사람들과 자주 부딪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53年生 내가 별 것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을 상대는 큰 것이라 여길 수 있습니다.
65年生 재물운이 상승세를 보이니 무엇을 해도 결과가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77年生 궁금한 것은 바로 물어보고 기분 나쁜 일에는 똑 부러지게 대응할 필요가 있습니다.
89年生 이성운이 좋은 날이니 당신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을 만날 수 있겠어요.
01年生 다양한 사람들과 색다른 경험을 하며 하루를 보내면 좋은 하루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아무리 친한 사람의 부탁이라도 거절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54年生 돈에 욕심을 부리기 보다는 돈을 이용할 줄 아는 사람이 되어야 하는 때입니다.
66年生 욕심을 버리면 생각지도 않은 귀인의 도움을 통해 행운을 잡을 수 있는 날입니다.
78年生 큰 일들은 수월하게 해결되나 사소한 일들이 골치 아프게 하는 날입니다.
90年生 자신의 재정상황에 대하여 다른 사람에게 이야기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02年生 일이나 공부와 관련하여 당신을 시기하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크게 다치고 싶지 않다면 주변 정리를 하는 것에 신경써야 하는 하루입니다.
55年生 일이 많지 않음에도 몸과 마음이 지치고 진행이 더딜 수 있습니다.
67年生 금전운이 좋으니 이때까지 뿌려놓은 것들을 거두어 들이는 형국입니다.
79年生 지난 날의 실수를 자꾸 머릿 속으로 되새기지 말고 앞만 보고 나아가야 할 때입니다.
91年生 직장생활을 한다면 윗사람으로부터 잔소리를 많이 듣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03年生 사람을 상대하는 일에 행운이 따르니 능력을 발휘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캄캄한 바다위에서 희미하게 비치는 등대불을 찾아 헤매는 것과 같은 하루입니다. 
56年生 난감한 하루가 되고 싶지 않다면 지인과의 의견 충돌을 피해야 합니다.
68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비난 받고 싶지 않다면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지 말아야 해요.
80年生 그동안 당신이 눈독들인 물건이 있다면 구매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92年生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억지로 내 마음을 전하려니 상대가 나를 피하려 할 수 있어요.
04年生 내 직업이 어떤것이 내게 맞을지 선택의 순간이 와서 고민에 빠지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몸에 활력이 떨어져 내가 마음먹은 대로 움직이지 않으니 불편할 수 있습니다.
57年生 내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혼란스럽고 판단이 어려울 수 있는 날입니다.
69年生 원하는 목표가 높으니 바라던 일이 잘 이뤄지지 않을 수 있는건 어쩜 당연합니다.
81年生 오늘만큼은 다른 문제보다 가족들 모두의 건강에 신경써보는 날로 보내길 바랍니다.
93年生 새로운 무언가 배우거나 접하면서 나에게 없던 지식을 쌓아보면 좋은 하루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특별한 원인 없이 될 듯 하면서도 조금씩 어긋날 수 있는 날입니다.
58年生 재물운은 따르나 예상하지 못한 생활 환경의 변화가 따라오는 운입니다.
70年生 다른 사람보다 내가 못나게 느껴지니 원인을 찾고자 노력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82年生 나의 능력을 알아본 사람이 내게 스카웃 제의를 하며 다가오는 날입니다.
94年生 우연히 만난 사람과의 관계가 구설에 올라 난처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묵은 것들을 던져 버리고 과감하게 새로 시작해야 하는 날입니다.
59年生 주어진 일에서 좋은 성과를 내겠다는 의지로 강하게 밀고 나가야하는 날입니다.
71年生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싶다면 내가 최고라는 사상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83年生 호기로운 운세이니, 쉽게 만날 수 없는 기회를 만나 승승장구 할 수 있습니다.
95年生 연인과 오랜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삼각관계에 휘말리지 않게 주의하세요.

2일

쥐띠 운세
36年生 내가 생각한 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으니 무언가에 기대고 싶어 질 수 있습니다.
48年生 순풍에 돛을 단 배가 순조롭게 나아가듯 내가 바라던 일이 성과를 내는 날입니다. 
60年生 가슴 속 깊은 곳에서부터 솟구치는 일에 대한 욕망을 표출하면 좋은 날입니다.
72年生 진행 중인 일이 계획보다 빠르게 진행되니 주변인들에게 고마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84年生 오랫동안 뜸했던 친구에게 연락이 온다면 적극 만남을 전개해봐도 좋겠습니다.
96年生 이성운이 좋으니 솔직한 감정을 표출하면 좋은사람과 연이 될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가까운 친지들과 모여 지난 날들을 이야기하며 즐겁게 지내기 좋은 날입니다.
49年生 내 고집과 자존심을 내세워 큰 소리 쳤던 과거를 반성하기에 좋은 하루입니다.
61年生 뜻하지 않은 좋은 기회와 도움으로 재물운이 활짝 열리게 될 수 있습니다.
73年生 오늘은 마당 쓸고 동전 줍고 하듯 한 번에 행운이 줄지어 들어오는 모습입니다.
85年生 아무리 좋은 마음이라도 누군가를 대신해 잘못된 일에 책임지는 일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97年生 여기저기에서 나를 찾으니 정신없이 바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식들과 오순도순 시간을 가지며 삶의 교훈을 전달하면 좋은 날입니다.
50年生 지난날의 영광을 잊지 못하고 있으니 사람들의 눈총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62年生 실속을 챙기기 좋은 날이니 어떤 일이든 무모하게 도전해 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74年生 오늘 큰 손실을 보고 싶지 않다면 새로운 일을 벌이지 말아야 합니다.
86年生 몸이 피곤하니 하던 일들을 내려놓고 모든 것을 잊고 푹 쉬어주면 좋은 날입니다.
98年生 외롭고 쓸쓸한 마음을 정리하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기 좋은 하루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 지인들에게 이때까지 받은 것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면 좋은 날입니다.
51年生 이때까지 차마 시도하지 못한 것들을 시작해보면 좋은 날입니다.
63年生 거래에 있어 길한 운이 작용하니 금전적으로도 상당한 이익이 따르는 날입니다.
75年生 중요한 결정을 내리려고 할 때마다 앞을 가로막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87年生 주변 사람들이 한결 같이 나를 도와주니 평판과 소문이 좋게 올라갈 수 있어요.
99年生 오늘 불화와 다툼을 피하고 싶다면 친구와 애인을 만나는 것을 삼가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마음을 다치고 싶지 않다면 욕심을 부려 주변 사람과 다투는 일이 없게 하세요.
52年生 대인 관계의 운이 좋지 않으니 공적인 만남을 피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64年生 상대방과의 다툼을 원치 않는다면 섣불리 의심하는 마음을 줄여야 합니다.
76年生 직장 내에서 스트레스를 받아 마음이 복잡하고 고민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88年生 내가 생각하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는 하루이고 부부라면 임신운도 깃들어 있네요.
00年生 이성운이 좋은 날이니 작은 눈빛 교환만으로도 마음이 잘 통하겠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살아오면서 가슴에 사무친 응어리들을 씻어 낼만한 희소식이 전해지는 날입니다.  
53年生 긴장을 늦추지 않고 열심히 하면 내가 바라는 것을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65年生 업무차 떠난 곳에서 뜻하지 않게 대화가 잘통하는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77年生 남들이 꺼리는 일을 솔선수범으로 처리하니 진급의 운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89年生 오늘은 연애운이 좋으니 내가 꿈꿔왔던 로맨틱한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혼자 힘으로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달려들었지만 역부족임을 깨닫게 될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아무도 모르겠지 하며 하는 행동이 남들도 다 알고 있으니 행동가짐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54年生 건강도 좋아지고 아무런 걱정없이 모든 일들이 수월하게 이뤄지니 걱정없는 날입니다.
66年生 무슨 일이든 즐겁게하고 흥미진진하게 시작한다면 절로 능률이 올라갑니다.
78年生 주위 사람들에게 나의 성실함이 어필되니 좋은 호평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90年生 겉으로 보이는 것보다 속에 숨어 있는 것을 봐야 진품을 찾을 수 있는 날입니다.
02年生 할 일은 많은데 몸이 하나니 무엇을 먼저 해야할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너무 불규칙적인 생활의 패턴으로 인해 건강에 적신호가 울릴 수 있겠어요.
55年生 실력만을 과신하는 무모한 행동은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지 못합니다. 
67年生 예전과 같은 성과가 나지 않으니 포기하고싶은 마음이 생길 수도 있겠습니다.
79年生 오늘 마음에 상처를 입고 싶지 않다면 주변 사람들과 사소한 말다툼을 피하세요.
91年生 풀리지 않는 일을 포기 말고 극복하려는 노력을 하면 해결책을 얻을 수 있습니다.
03年生 난처한 상황에 처하고 싶지 않다면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삼가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한 번에 두 마리 토끼를 쫓으려 말고 한 마리라도 똑바로 쫓아야 되는 날입니다. 
56年生 원하는 결과를 얻고 싶다면 모든 일을 급하게 진행하지 말아야 합니다.
68年生 지금까지 쌓아올린 명예를 무너뜨리고 싶지 않다면 말을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80年生 불가능한 일에 헛된 고생을 하지 말고 해결방법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92年生 가라 앉아있던 운이 서서히 물러가고 모든 것이 호전 되는 운세입니다.
04年生 매사가 될 듯 말 듯 하면서 쉽게 이루어지지 않고 모든 것이 허사가 될 수 있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일의 성과 보다는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일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57年生 진행되던 일이 아랫사람들의 반목으로 중단을 맞을 수 있는 날입니다.
69年生 조금 안다고 앞에 나서서 설치면 주위에서 눈총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81年生 업무지연으로 인해 신경이 날카로워져서 감정조절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93年生 목표를 세웠으면 도중에 변경 없이 끝까지 밀고 나가야만 성공할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내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으니 스스로에게 만족하지 못할 수 있어요.
58年生 근본에 충실하고 주변의견을 수렴하며 일을 처리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70年生 일을 급하게 추진하니 실수를 많이 하고 괜히 남 탓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82年生 내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니 윗상사에게 질책을 받을 수도 있는 날입니다.
94年生 이성운이 좋게 들어와 있으니 마음에 잘 맞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다툼으로 번지는 것을 막고 싶다면 흥분해서 말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59年生 한 가지 일에 집중하고 노력한 결과 마침내 열매를 딸 수 있는 운입니다.
71年生 여행을 떠나서 피로가 누적된 마음을 힐링하기 좋은 하루입니다.
83年生 내게 다가오는 귀한 인연이 있으니 놓치지 말고 꽉 잡아야 하는 날입니다.
95年生 이성간의 심적 갈등이 커지니 다툼이 발생할 가능성이 큰 하루입니다.

3일

쥐띠 운세
36年生 완벽만을 추구하는 성격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접근하기를 꺼려할 수 있습니다.
48年生 죽어라 머리 싸 매봐도 고민이 해결될 기미가 보이지 않을 수 있겠어요.
60年生 진행 중인 일을 끝까지 밀고 나가면 뚜렷한 성과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72年生 이때까지 숨겨두었던 나의 능력이 겉으로 드러나게 되는 하루입니다.
84年生 섣불리 남의 일에 나섰다가는 큰 코 다칠 수 있으니 조용히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96年生 이기는 것만이 정답은 아니니 너그럽게 져줄 수 있는 아량을 보여주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아랫사람들에게 나의 과거 이야기를 곁들여 격려해주기 좋은 날입니다.
49年生 일들이 서로 엉켜 풀릴 기미가 없으니 어떻게 해야 할 지 막막할 수 있습니다.
61年生 바라던 금전적 이익이 생기지 않았다고 해서 섣불리 실망할 필요 없는 날입니다.
73年生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앞장서서 하기 보단 한 발 물러서서 일을 처리하세요.
85年生 모든 일을 순리대로 추진하고 내 느낌에 맡기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97年生 오늘은 당신 주위에 행복한 기운이 가득 맴돌며 좋은 일만 생겨날 듯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당신의 마음속 열정이 넘쳐 너무 서두르다보면 일을 그르칠 수 있는 날입니다.
50年生 정신적으로 위축되고 싶지 않다면 지난 일에 오래 사로잡혀 있지 말아야 합니다.
62年生 본인의 이득만 취하려 하지 말고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74年生 주변의 핀잔을 듣고 싶지 않다면 집중력을 발휘해 실수를 줄여야 합니다.
86年生 불편한 관계에 있던 사람이 먼저 화해를 청해올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학업이나 재물의 기운이 좋으니 높은 성과를 볼 수 있는 하루가 되겠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상대에게 큰 상처를 주고 싶지 않다면 별 생각 없이 내뱉는 말에 주의해야 합니다.
51年生 바쁘다고 소홀히 취급하고 지나간 것들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날입니다.
63年生 오늘은 기존의 일보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75年生 친지들의 도움을 받아 사업상 좋은 만남이 전개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7年生 앉을 자리 누울 자리를 빨리 구분할 줄 아는 센스가 필요한 날입니다.
99年生 예상하지 못한 일이 눈앞에 나타나니 막막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내 마음이 향하는 대로 몸이 따라주지 않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52年生 노력한 만큼 이익이 생겨나니 부지런하게 움직여 보기 좋은 날입니다.
64年生 약간의 사고수만 주의하면 전반적으로 행운이 깃들어 있는 하루입니다.
76年生 동료들과의 의견 충돌을 막고 싶다면 여유를 가질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88年生 이성운이 좋지 않으니 미팅이나 소개팅은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이 유리합니다.
00年生 내가 움직이는 만큼 이득이 발생하는 날이니 부지런한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마음의 결정을 내리지 못해 전전긍긍하게 될 수 있습니다.
53年生 주변에 나를 찾는 사람이 줄어드니 인생의 허무함을 맛보게 될 수 있습니다.
65年生 주변의 시기를 피하고 싶다면 기쁜 일이 있어도 떠벌리고 다니지 말아야 해요.
77年生 빠르게 결정을 내리고 싶다면 깊게 생각하되 길게 생각하진 말아야 합니다.
89年生 새로운 것에 관심을 가지고 배우면 그 속에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이성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미팅이나 소개팅을 가져보면 좋은 하루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가족들에게 서운한 마음이 생겨나고 쉽게 풀리지 않을 수 있는 날입니다.
54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바꾸는 일보다는 마음가짐의 변화가 필요한 날입니다.
66年生 금전적인 지출과 손실로 인해 마음까지 상할 일들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78年生 우왕좌왕 하다가 다가온 행운을 몰라보고 내 발로 차 버리게 될 수 있습니다.
90年生 상대와의 이별을 원치 않는다면 사소한 다툼이 크게 번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02年生 오늘은 집중력이 평소와 같지 않으니 일의 진행이 더딜 수 있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사람을 사랑하고 음덕을 쌓으면 그 복이 후손들에게 내려간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55年生 생각지도 않은 지출로 인해 금전적으로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67年生 그동안 떠들썩했던 주변이 정리되고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는 날입니다.
79年生 가만히 있지 말고 여기저기 움직이면 움직인 만큼 행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91年生 마음이 조금 멀어졌던 사람과 다시금 가까워질 수 있게 되는 날이네요. 
03年生 직업이나 학업에 있어 큰 성과를 얻게 되며 축하 받을 일이 생기는 운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해야 할 일이 산더미 같은데 몸은 천근만근 무겁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56年生 내가 생각한 것과 상황이 다르게 흘러가니 엉뚱한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68年生 누군가와 함께 하는 일이라면 무리없이 시작할 수 있는 날입니다. 
80年生 오늘은 길가다가 금반지 발견하는 것과 같은 횡재수가 있는 날입니다.
92年生 주변 사람들과 다툼을 막고 싶다면 되도록 함께 일을 진행하지 말아야 합니다.
04年生 새로운 강의를 듣거나 스터디모임을 가지면 큰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다른 일까지 망치고 싶지 않다면 일을 무턱대로 행동으로 옮기지 말아야 합니다.
57年生 현재 진행중인 일이 약간의 걸림돌에 부딪쳐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69年生 몸과 마음에 피곤함을 주고 싶지 않다면 재물에 관심가지지 않는 게 좋습니다.
81年生 오늘은 모든 일에 꼼꼼함으로 주의를 기울여야 큰 탈이 없는 하루입니다.
93年生 주변에서 오지랖 넓게 당신에게 쓸데없는 잔소리를 늘어놓을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을 둘러보다 괜히 책임감을 느껴 걱정이 커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58年生 오늘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낡은 습관이나 틀을 깨트리면 좋은 날입니다. 
70年生 직장이나 가정에서 당신을 갑갑하게 만드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날일 수 있습니다.
82年生 당신 주변에서 엉뚱하고 황당한 일이 많이 일어나게 될 수 있습니다.
94年生 딱히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흉보기 보단 내가 자리를 뜨는게 더 현명한 처세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차분하게 자신을 돌아보며 심기일전하는 시간을 가지면 큰 변화가 있는 날입니다.
59年生 자신히 진행하던 일이나 원하던 것에 뚜렷하고 큰 진전이 있는 날입니다.
71年生 주변 사람들을 관리하고 도움을 주어야 하니 빠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83年生 좋은 기운이 들어와 있으니 기분도 좋고 활력이 넘쳐 무엇을 해도 잘되는 날입니다. 
95年生 현실의 걱정은 잠시 뒤로하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면 좋은 날입니다.

4일

쥐띠 운세
36年生 사람들에게 핀잔을 듣고 싶지 않다면 주변의 일에 끼어들어 참견하지 말아야 합니다.
48年生 조금 불안한 구석이 있지만 일은 무리없이 진행이 되니 안심해도 되는 날입니다.
60年生 재물운이 좋으니 투자나 매매 등을 고려해 봐도 좋은 날입니다.
72年生 새로 추진하는 일에는 방해가 따를 수 있으니 진행 중인 일에 매진하도록 하세요.
84年生 그간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 화해 무드를 조성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6年生 누군가를 직접 만나기보다는 간접적으로 소통을 하는 것에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당신의 코가 석자이니 남의 일에 관심 가지며 시간을 허비하지 않도록 하세요. 
49年生 가까운 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삶의 여유를 가지기 좋은 날입니다.
61年生 주변 상황들이 빠르게 변화하니 흐름에 잘 적응해야 하는 날입니다.
73年生 무언가 새롭게 시작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바로 실행해야 합니다.
85年生 손해를 보고 싶지 않다면 다른 사람의 말이나 약속을 선뜻 믿지 말도록 하세요.
97年生 상대방이 괜히 투정을 부리거나 짜증을 내더라도 어느 정도 받아줘야 하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위 사람들과 화합하고 싶다면 자기주장을 너무 강하게 내세우지 말아요.
50年生 해결되지 않는 문제에 스트레스 받지 말고 다른 일을 추진해보도록 하세요.
62年生 배가 산으로 가는 것을 원치 않는다면 주변 사람들의 간섭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74年生 앞을 내다보고 일을 추진하면 정체되었던 기운이 물러가고 좋은 기운이 상승합니다.
86年生 만남에 좋은 기운이 흐르니 원하는 분야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직장이나 금전과 관련한 운세가 대폭 상승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몸에 탈이 나길 원치 않는다면 정신적, 육체적으로 지친 몸에 휴식을 주어야 해요.
51年生 재물운은 다소 하향 곡선을 그리지만 건강은 상승세인 하루입니다.
63年生 영영 풀리지 않을 것 같았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고 재물운도 상승곡선을 그립니다.
75年生 주변 사람들과 다툼을 최소화하고 싶다면 감정 조절을 잘 해야 합니다.
87年生 옆에서 오는 유혹들을 물리치고 하던 일을 꾸준히 밀고 나가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99年生 피곤한 하루가 되고 싶지 않다면 누군가의 다툼에 개입하지 말아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건강에 차도를 보이는 날이니 더욱 신경 쓰면 좋은 날입니다.
52年生 오랜만에 가정에 평화가 찾아오니 하고 싶은 일들이 하나 둘 생각나는 하루입니다.
64年生 일의 진행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너무 성급한 마음으로 시작하지 말아야 합니다.
76年生 오늘은 금전운이 대폭 상승하니 의외의 곳에서도 수익을 얻을 수 있겠어요.
88年生 주위를 잘 둘러보면 나와 잘 맞는 인연을 찾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0年生 이성운이 좋으니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만남을 가지기 제격인 하루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진행 중인 일에 성과를 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53年生 올바른 판단을 내리기 위해선 컨디션이 회복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모두에게 유리합니다.
65年生 가족들 간의 불미스러운 일을 막고 싶다면 깊은 대화를 나눌 필요가 있습니다.
77年生 지금과는 전혀 다른 길에 놓이니 어찌할 줄 모르게 될 수 있습니다.
89年生 주변을 의식하고 눈치를 살피는 일에 신경이 많이 쓰일 수 있는 하루입니다.
01年生 쓸데없는 행동이나 모습을 보여 이성 친구의 오해를 쌓을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마음을 편안히 갖고 안정을 취하는 날로 보내기 제격인 날입니다.
54年生 마음속으로 점 찍어 놓았던 곳으로 여행을 떠나 기분 전환하기 좋은 날입니다.
66年生 실패했다고 주저앉아 있지 말고 다시 일어나는 힘을 키워야 하는 하루입니다.
78年生 사소한 문제를 막기 위해선 먼저 문제 될 만한 것이 무엇인지 사전에 찾아내어 차단하는게 순서입니다.
90年生 내 마음을 열고 상대에게 다가가면 상대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02年生 상대보다 낫다는 생각에 거만을 떨면 사람들이 나를 멀리 할 수 있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정신이 깜박깜박하니 중요한 일을 잊어버려 실수할 수 있는 날입니다.
55年生 집 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니 가족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기 좋은 날입니다.
67年生 손해를 입거나 신의를 잃고 싶지 않다면 하는 일이 밀리지 않게 주의하세요.
79年生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처럼 절대 서두르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91年生 내게 일편단심인 상대를 두고 다른 사람에게 눈길이 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03年生 답답하고 짜증 가득한 기분에서 탈출하기 위해선 외출이 제격인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건강이 적신호를 보이며 몸이 전과 같지 않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56年生 변화 없고 되풀이 되는 일상에 지쳐 일의 진행이 더딜 수 있는 날입니다.
68年生 주변의 상황이 전반적으로 좋지 않으니 성과 또한 저조할 수 있습니다.
80年生 계획되지 않는 소비는 꼼꼼히 체크해보고 지출을 줄여야 하는 날입니다.
92年生 쓴 맛을 보고 싶지 않다면 섣부르게 시작 말고 꼼꼼히 따져보고 시작해야 합니다.
04年生 오늘은 이성 관계 보다는 학업이나 일에 집중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주변에 대가 없는 선행을 베풀며 사랑을 나누기 좋은 날입니다.
57年生 잊으려고 해도 자꾸 떠오르는 과거의 일에 사로잡히게 될 수 있습니다.
69年生 건강의 기운은 다소 약하지만 금전적으로는 상승곡선을 그리게 되는 날입니다.
81年生 연인이나 배우자와 금전적인 문제로 다투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3年生 애정운이 좋은 날이니 상대에게 마음을 열고 다가가서 고백을 해도 괜찮은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내 주장을 굽히고 주변 상황에 보조를 맞추어 가면 마음이 편안한 날입니다.
58年生 지금 진행 중인 일의 지속 여부에 냉철한 판단과 결정이 요구되는 날입니다.
70年生 사업을 확장시킬 기회가 오고 적기에 조력자가 나타나서 도와주는 운세입니다.
82年生 참고 사는 것은 미덕이 아니라 미련이라는 것을 하루 빨리 깨달아야 하는 날입니다.
94年生 연애운이 좋으니 우연한 장소에서 운명적인 만남과 마주칠 수 있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의 기분이 상승되고 에너지도 또한 최고조로 올라가게 되는 날입니다. 
59年生 큰일에만 신경을 쓰고 작은 일에는 소홀히 하여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71年生 계획한 일을 곧바로 실행하기보단 꼼꼼히 살펴봐야 하는 날입니다.
83年生 혼자만의 세상이 아님을 깨닫고 더불어 가는 방법을 찾아보기 좋은 날입니다.
95年生 갑자기 큰돈이 필요할 수 있는 날이므로 사전에 방법을 찾아두는게 좋겠습니다. 

5일

쥐띠 운세
36年生 올바른 판단을 하기 위해선 모든 일에 있어 감정을 넣어두고 이성적으로 생각해봐야 한답니다.
48年生 금전의 흐름이 원활하길 바란다면 재물에 너무 욕심을 내면 안되는 날입니다.
60年生 기쁨이 가면 슬픔이 오고 슬픔이 가면 기쁨이 온다는 것을 깨달아야 하는 날입니다.
72年生 가만히 책상에 앉아 생각만 할 게 아니라 생각한 것을 실천에 옮기기 좋은 날입니다. 
84年生 인간관계 운이나 문서운이 좋은 날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일수록 좋은 날입니다.
96年生 자신의 마음과 전혀 다른 방향으로 일이 진행되니 포기가 빨라질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하던 일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자기 생각대로 무리하게 추진하지 말아야 합니다.
49年生 재물에 대한 욕망이 커지고 과한 욕심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1年生 급한 성질을 죽이고 현명하게 심사숙고한 후 움직일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73年生 당신이 어떤 마음을 쓰느냐에 따라 다가오는 행운의 양이 달라지는 날입니다.
85年生 겉모습만 보고 기가 죽을 수도 있지만 실체는 별 것 없을테니 당당하게 행동해보길 바랍니다.
97年生 커플이라면 두 사람을 돈독하게 만들어 줄 새로운 묘안이 필요한 때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금의 재물을 잃고 싶지 않다면 다른 사람의 말에 속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50年生 오늘은 일보단 취미나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에 집중하기 좋은 날입니다.
62年生 돈을 밖으로 굴리면 굴릴수록 금전운이 상승하게 되는 날입니다.
74年生 꼼수를 쓰거나 정당하지 않은 방법은 삼가고 정공법으로 헤쳐 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86年生 일에 집중해서 열심히 할 때 당신의 매력이 발산될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주변에서 당신을 유혹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쉽게 마음을 허락해서는 안 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무엇이든 적당히 욕심을 내고 물러서서 양보할 줄 알아야 하는 하루입니다.
51年生 새로운 일을 추진하기보단 계속 해 오던 일에 집중하는 것이 낫습니다.
63年生 금전 지출을 줄이고 싶다면 주변 사람들과 협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75年生 재물운이 상승곡선을 그리니 투자나 재테크를 진행해 봐도 좋은 하루입니다.
87年生 일이나 공부, 모든 것이 손에 잡히지 않는 날이니 아까운 시간을 낭비할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99年生 상대방의 겉으로 드러난 모습이 아닌 속마음을 살펴보도록 해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지나치게 다른 사람을 믿는다거나 의지하는 것을 피해야 되는 날입니다.
52年生 내가 취미로 즐기는 것을 사람들과의 소통 창구로 활용하면 좋은 날입니다.
64年生 나를 시기, 질투하는 사람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오늘의 행운을 떠벌리지 말아요.
76年生 오늘은 사소한 문제로 사람들과 다툼이 발생할 소지가 많은 날입니다.
88年生 상대방과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우며 의견을 교환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00年生 미팅이나 소개팅에 적극적으로 응하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는 피하고 집에 머무르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53年生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니 마음이 가벼워지고 의욕이 넘치는 날입니다. 
65年生 남에게 대가 없이 베푸는 습관을 가지면 나의 금전운도 절로 상승하게 됩니다.
77年生 평소 소원했던 사람과 대화와 화해의 시간을 가져보기 적합한 날입니다.
89年生 누군가와의 다툼을 피하고 싶다면 다른 사람과의 비교를 삼가도록 하세요.
01年生 대인 관계 기운을 상승시키고 싶다면 적극적으로 움직일 필요가 있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지금 내게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덥썩 구매 해 후회하게 될 수 있습니다.
54年生 어려운 일들을 주변 사람들과 합동하여 해결하면 훨씬 순조로운 날입니다.
66年生 추진하고 있는 일이 약간 힘겹다고 느껴져도 조금 더 몰두해야 되는 날입니다.
78年生 시작은 순조롭게 풀리는 듯 하나 시간이 지나며 점차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90年生 외모가 수수하고 마음이 편안한 친구 같은 사람을 만날 수 있겠습니다.
02年生 오늘은 이성을 만나기 아주 적합한 날이니 적극적으로 대시해보면 좋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이때까지 쌓아온 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을 처리하는 노련미를 보여 줄 날입니다.
55年生 너무 절제하고 지갑을 닫고 있으니 주변에서 나를 구두쇠라고 칭하게 될 수 있어요.
67年生 새로운 것들에 관심이 생겨나니 부수입을 만들고 싶은 마음이 커집니다.
79年生 기분이 저조하니 의기소침해지고 하고 싶은 일이 없을 수 있습니다.
91年生 자신을 컨트롤 하고 적당히 조절하며 중심을 잡아야 하는 날입니다.
03年生 상사나 부모님께 잔소리를 듣고 싶지 않다면 실수를 줄일 필요가 있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고 싶지 않다면 정신을 차리고 실수를 줄여야 합니다.
56年生 가슴 속을 짓누르고 있던 고민을 친구들에게 털어놓기 좋은 하루입니다.
68年生 심사가 뒤틀리니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80年生 주변사람들과 어울리면 어울릴수록 활기가 넘치고 행운이 따라 오는 날입니다.
92年生 색다른 장소에서 이성을 만나면 나에 대한 호감이 대폭 상승하게 됩니다.
04年生 일이나 공부에 집중이 되지 않으며 자꾸 딴 짓을 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평소보다 몸이 무겁고 머리가 지끈지끈하며 컨디션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57年生 수익이 생각 이상으로 생겨나며 지병도 좋아지게 되는 하루가 될 것 같네요.
69年生 그동안 당신을 옥죄어 오던 문제들을 해결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1年生 지출을 줄이고 싶다면 소소한 물건들을 구매하는 행위를 줄여야 합니다.
93年生 겉모습보단 내면이 얼마나 꽉 차고 실속 있는 사람인가를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의 운세가 전반적으로 좋지 않으니 새로운 것을 시도 하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58年生 친인척과 금전적으로 문제가 발생하여 다툼이 일어날 수 있는 운입니다.
70年生 스스로의 힘으로 해결이 힘드니,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으면 좋은 날입니다.
82年生 서로의 자존심에 상처를 주고 싶지 않다면 사소한 말다툼을 주의해야 합니다.
94年生 지난날의 추억은 뒤로하고 새롭게 만난 사람들과 좋은 인연을 맺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계속 지키고 갈 것과 버릴 것을 구분하여 정리하면 좋은 날입니다.
59年生 하던 일들이 자꾸만 지연되니 구성원들의 의욕이 떨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71年生 주변사람들과 끊임없이 소통해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 좋은 날입니다. 
83年生 당신이 노력한 만큼 일에 성과가 나서 크게 칭찬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95年生 솔로라면 오늘은 사람을 가려서 만나야 구설에 오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