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3.02.0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2.6~2.12)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2월 6일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사람들과 생각이 달라 언성을 높일 일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48年生 일을 원활하게 진행하고 싶다면 실수를 줄이는 것에 집중해야 합니다.
60年生 친구와의 다툼을 피하고 싶다면 사소한 오해를 줄일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72年生 이제까지 계획한 일의 방향이 정해졌다면 꼼꼼히 따져보고 추진해야 하는 날입니다. 
84年生 크게 생각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96年生 괜히 쓸데없는 얘기를 하니 구설수에 휘말려 난감한 처지에 놓이게 될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어둡고 위험한 길을 혼자 걸어가지 말고 도움을 청하면 좋은 날입니다.
49年生 큰 문제에 직면하고 싶지 않다면 상황을 제대로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61年生 다른 날보다 유독 피곤함이 커지는 등 건강운의 흐름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73年生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일을 몰아서 한 번에 처리하지 말아야 합니다.
85年生 가족이나 자녀로 인한 감정소비가 생길 수 있으니 어느때보다 현명하게 굴어야 합니다.
97年生 중요한 일은 남에게 맡기지 말고 직접 처리를 해야 뒤탈이 생기지 않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건강의 흐름이 좋지 못하니 조금만 움직여도 피로가 몰려올 수 있겠어요.
50年生 사소한 일로 동료와 의견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말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62年生 조급한 모습은 들어오는 운도 내쫓게 되니 마음을 차분히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74年生 사고수가 있는 날이니, 이동 시에 각별히 주의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86年生 대인관계 운이 좋으니  그동안 서먹했던 사람과 화해하기 좋은 날입니다. 
98年生 남의 허물을 보기 전에 내 허물을 먼저 찾아보고 수정해야 발전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감기에 걸리거나 평소에 앓던 병으로 인해 컨디션이 다소 저조할 수 있습니다.
51年生 문제가 있던 일들이 서서히 풀려가니 깨끗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는 날입니다.
63年生 가족과의 조화가 좋은 날이니 불만을 털어놓아도 원만히 넘어갈 수 있습니다.
75年生 소비하려는 성향이 강하게 작용하니 과소비로 연결되기 쉬운 날입니다.
87年生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 모든 일을 스스로 풀어나가려는 의욕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99年生 연애가 쉽게 풀리지 않을 수 있으니 이성에게 접근해도 큰 성과는 기대하지 않는게 맘 편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대체적으로 기운이 좋으니 어떤 일을 해도 무난히 넘어갈 수 있겠어요.
52年生 기존에 진행하고 있던 일이 좋은 결실을 맺을 징조를 보이고 있는 날입니다.
64年生 무언가 고민 중인 게 있다면 더는 미루지 말고 선택해야 하는 날입니다.
76年生 이별을 피하고 싶다면 언행을 조심하고 상대를 배려해주는 마음을 보여야 합니다.
88年生 사사건건 나에게 시비거는 사람이 있으니 마음이 언짢을 수 있지만 최대한 귀를 닫아야해요.
00年生 기분이 저조하거나 컨디션이 처진다면 이런 내 마음을 하소연할 곳을 당장이라도 찾아야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결정한 일을 주저하지 말고 자신의 뜻대로 밀고 나가면 좋은 결과를 얻는 날입니다.
53年生 금전운이 조금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니 수익을 바라기보단 잠시 기다려야 하는 시간입니다.
65年生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보기 좋은 날입니다.
77年生 몸과 마음이 상쾌하니 무슨 일이든지 자신 있게 해결하기 좋은 하루입니다.
89年生 대인 관계의 기운이 상승하며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귀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01年生 노력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고 이성운이 따르는 행운의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상대방의 말에 귀 기울여 조금만 양보하면 좋은 일이 생기는 날입니다. 
54年生 오늘은 타인의 말을 경청하고 아량을 베풀어 주면 행운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66年生 귀인을 애써 찾으려 말고 주위에서 찾아보면 쉽게 도움 받을 수 있겠어요.
78年生 자녀의 일로 배우자와 다툴 수 있으니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90年生 스트레스를 원치 않는다면 사소하고 잡다한 일에 신경 쓰지 말아야 합니다.
02年生 쓸데없는 일에 더 관심이 생겨나니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내 말을 들어주지 않고 나를 인정해 주지 않아도 실망하지 않아야 하는 날입니다.
55年生 애타게 기다리는 소식은 오지 않고 일거리만 늘어나 바빠질 수 있습니다.
67年生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하고 싶지 않다면 엉뚱한 감정 표출을 줄여보세요.
79年生 사고수가 있는 하루이니, 되도록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91年生 현재 자신이 처한 문제를 해결해 줄 사람이 주변에 없을 수 있겠어요.
03年生 이성으로부터 고백을 받아도 순간의 감정에 치우치지 말아야 하는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자식을 위한 배려가 갈등을 초래하여 언성이 높아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56年生 오늘은 운이 순조로우니 부드러운 순풍에 돛을 단 듯 평온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68年生 모든 것들이 다 내 뜻대로 이루어지니 세상을 다 가진 마음이 드는 날입니다.
80年生 손실을 피하고 싶다면 과도한 욕심을 버리고 지나친 이윤 추구를 금해야 합니다.
92年生 차근차근 실력을 쌓아 온 결과, 오늘 때를 만나 큰 성과를 이루겠습니다.
04年生 차근차근 실력을 쌓아 온 결과, 오늘 때를 만나 큰 성과를 이루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몸의 상태가 저조하니 추진력도 다운되고 자신감도 현저하게 떨어질 수 있습니다.
57年生 가까운 산을 오르내리며 스트레스를 풀기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69年生 원하는 목표를 위해 달려오며 주변에 해를 끼치진 않았는지 돌아봐야 하는 날입니다.
81年生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93年生 마음이 편해지고 싶다면 상대방을 탓하는 태도를 줄여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평범하면서도 여유 있는 시간을 가져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58年生 실수를 범하고 싶지 않다면 과거의 경험과 연륜에 의존하지 말아야 합니다.
70年生 근심했던 일들이 하나둘씩 풀려가고 자신감과 용기를 얻게 되는 날입니다.
82年生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적극적인 태도를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94年生 감당하기 힘든 일을 맡아 걱정이 커질 수도 있어요. 지나친 자신감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돌이킬 수 없는 실수를 하고 싶지 않다면 독단적인 행동을 삼가는 게 좋습니다.
59年生 혼자서 이뤄내기 힘든 일인데 자존심 때문에 애를 쓰게 될 수 있습니다.
71年生 머릿속의 구상들을 실천으로 옮기면 그것이 크나큰 자산이 되는 날입니다.
83年生 마음이 잘 통하는 사람과 함께 새로운 일에 도전하기 좋은 날입니다.
95年生 어려운 문제나 고민이 있다면 주저 말고 의논할 상대를 찾아야 되는 날입니다.

7일

쥐띠 운세
36年生 그동안 무겁게 느껴진 몸과 마음이 가뿐해지며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48年生 생각지 못한 구설이나 잡음으로 인해 피곤함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60年生 자신의 능력을 믿고 자신 있게 밀고 나가는 배포가 필요한 날입니다.
72年生 새로운 계획을 수립하여 다가올 미래를 준비하기 좋은 하루입니다.
84年生 마음을 겸손히 하고 허세와 허영보다는 내실을 다져야 하는 날입니다. 
96年生 주변사람들과의 만남에서 뜻하지 않게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건강이 따라주니 마음도 상쾌해 스트레스를 받아도 쉽게 넘어갈 수 있겠어요.
49年生 하던 일의 마무리를 잘 짓고 싶다면 만족할 줄 아는 자세를 보여주세요.
61年生 나를 돕고자하는 사람이 많으니 부지런하기만 하면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73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가까운 친구나 지인들을 챙기는 일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됩니다. 
85年生 대인관계가 좋은 날이니 사람을 통해서 많은 것을 깨우칠 수 있습니다.
97年生 애정운의 흐름이 좋은 날이니 운명의 짝을 만나기 좋은 하루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건강을 유지하고 싶다면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에 간섭하지 말아야 합니다.
50年生 분수를 지키고 욕심을 줄이면 수익에 대한 기회가 오는 날입니다. 
62年生 이때까지 노력을 기울인 것의 결과가 상상이상으로 크게 드러나는 날입니다. 
74年生 조금만 행동해도 결과가 좋고 나의 노력이 크게 비춰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86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일적으로나 사람으로나 원하는 사람과 인연을 맺기 좋은 하루입니다.
98年生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나 크게 마음을 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지금껏 내가 정성껏 뿌려 온 씨앗의 결과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51年生 마음이 복잡하니 일을 무리하게 추진해 오히려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63年生 추진하고자 하는 일의 중심에 본인이 위치해 진두지휘하기 좋은 날입니다.
75年生 지나친 자만심이 화를 불러 덜 익은 과실을 수확하는 것과 같은 날입니다.
87年生 자신감이 넘치니 활동량이 많아지고 해야 할 일 또한 많아질 수 있습니다.
99年生 노력한 만큼 결과를 취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져야 할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아무리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한 마음을 갖지 말아요.
52年生 큰 것만 바라지 말고 작은 것이라도 꾸준히 쌓아 가면 큰 결과가 생기는 날입니다.
64年生 쉽고 편한 길보다 어렵더라도 바른길을 가는 것에 행운이 따르는 하루입니다.
76年生 오늘의 성과는 본인이 이룬 것이라도 모두에게 공을 돌릴 필요가 있습니다.
88年生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내가 해야 할 일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00年生 혈기가 왕성하니 물불 가리지 않고 모든 일에 도전해봐도 좋은 하루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더 이상 문제를 크게 만들고 싶지 않다면 현재 상태를 그대로 유지하세요.
53年生 철저한 자기 관리와 책임감 있는 모습을 주변사람들에게 보여줘야 하는 날입니다.
65年生 미리 결과를 이룬 것처럼 경거망동 말고 겸손을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77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미움 받고 싶지 않다면 욕심을 부리지 말고 마음을 비워보세요.
89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 있더라도 너무 몰아세우거나 나무라지 말아야 합니다.
01年生 머뭇거림 없이 일을 진행해야 쉽게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 사람들을 통해 생각지도 못했던 행운을 쟁취할 수 있는 날입니다.
54年生 스트레스로 인해 몸과 마음이 힘들어지니 매사가 귀찮아질 수 있습니다.
66年生 더 나은 성과를 얻고 싶다면 자신이 잘 하는 일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78年生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매사에 마무리와 점검을 철저히 하세요.
90年生 사람들에게 나의 장점이나 매력을 어필하며 다가가기 좋은 날입니다.
02年生 무엇이든 적극적인 태도로 임하면 어렵고 힘들었던 만큼 값진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반가운 소식이 대문 안으로 들어오는 날입니다.
55年生 다른 사람에게 해를 입히고 싶지 않다면 나의 이익만을 앞세우지 말아야 합니다.
67年生 다른 사람에게 너무 의존 말고 자신의 일을 직접 처리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79年生 당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하여 주변사람들에게 매력을 보여주기 좋은 하루입니다.
91年生 원하는 것을 얻고 싶다면 좀 더 적극적으로 움직일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03年生 마음도 떠있고 몸도 나른하니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진행 중인 일에 어려움을 겪고 싶지 않다면 무리한 확장을 멈출 필요가 있습니다.
56年生 상상만 하던 일에 과감히 도전한다면 성취감과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68年生 오늘은 바깥일에 신경 쓰기보다 가정에 충실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80年生 금전적으로 수익이 생길 듯 말 듯 하며 시간이 흘러가는 날입니다.
92年生 이성운이 좋으니 마음에 드는 좋은 인연을 만나기 좋은 하루입니다.
04年生 계획이 자꾸 수정된다면 무엇을 먼저 해야할 지 두서가 없고 어수선할 수 있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 하루를 편안히 넘기고 싶다면 경거망동 하지 않아야 합니다.
57年生 새로운 희망과 의욕이 넘쳐나니 가만히 있어도 웃음이 저절로 피어나는 날입니다.
69年生 시비와 구설을 피하고 싶다면 다른 사람에게 흠 잡힐 일은 삼가는 게 좋습니다.
81年生 변화가 많은 때이니 매사에 신중하게 처신을 해야 무난히 넘어가는 날입니다.
93年生 시비수가 있는 날이니 웬만한 일은 그저 웃어넘기는 아량을 보여 주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 사람들의 충고나 조언을 잘 듣고 따라야 조용하게 넘어가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58年生 결과가 기대치에 미치지 못하니 상대에게 불만을 드러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70年生 주변 사람들이 뭐라고 해도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길을 걸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82年生 스트레스로 인해 멀리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94年生 작은 돈이 생기더라도 함부로 쓰지 말고 최대한 아끼는 것이 유리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진행 중인 일이 정체가 되며 뚜렷한 성과가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9年生 경쟁자와 방해꾼으로 인해 진행하던 일에 문제가 생겨날 수 있습니다.
71年生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화를 내거나 예민하게 반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3年生 오늘은 내가 움직이고 노력한 만큼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5年生 한꺼번에 너무 많은 것을 얻으려는 마음을 버릴수록 유리한 날입니다.

8일

쥐띠 운세
36年生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완전하게 풀리지 않을 순 있지만 해결은 가능하답니다.
48年生 만사에 주의를 기울여야 계획한 일을 문제없이 수행할 수 있는 날입니다.
60年生 귀인의 도움과 행운의 작용으로 모든 일이 수월하게 이뤄질 수 있는 날입니다.
72年生 구설과 손재수를 피하고 싶다면 친구 관계에서의 언행에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84年生 진행 중인 일을 그르치고 싶지 않다면 지나친 욕심을 버려야 하는 날입니다.
96年生 좋은 운기를 유지하고 싶다면 이치에 맞게 행동하고 과욕을 부리지 말아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무슨 일이든 처음 시작이 중요하니 마음을 굳게 먹을 필요가 있습니다.
49年生 오늘로써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어려운 일들을 마무리 지을 수 있습니다.
61年生 일이 막힘으로 인해 곤란을 겪고 싶지 않다면 주관적인 진행을 삼가야 합니다.
73年生 완성이 되었다 싶은 일에도 재차 확인하는 습관을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85年生 남의 눈치를 많이 보지 않아야 일을 함에 있어 제약이 따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97年生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얻을 수 있으니 무엇이든 열심히 노력해보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위에 일어나는 사소한 일에 신경을 줄이고 건강에 집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50年生 새로운 에너지가 충전되니 미처 하지 못했던 일들을 하기 좋은 날입니다.
62年生 생활이 전반적으로 안정기에 접어드니 편하게 휴식을 취해 봐도 좋겠어요.
74年生 같은 일을 두 번 반복하고 싶지 않다면 처음부터 꼼꼼하게 살필 필요가 있습니다.
86年生 좋은 인연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나의 마음을 확실하게 보여주세요.
98年生 가까운 사이지만 서로에게 언짢은 말이 오고갈 수 있으니 미리 주의를 기울여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건강운은 다소 저조하지만 금전운은 최고의 상승 곡선을 보이는 날입니다.
51年生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싶지 않다면 매사에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63年生 주변에서 들려오는 이야기에 너무 민감하게 대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즉흥적으로 생각 말고 꼼꼼히 검토하고 추진해야 후회할 일이 생기지 않는 날입니다.
87年生 난감한 상황을 피하고 싶다면 상대에게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아야 합니다.
99年生 오늘은 나의 말못할 고민을 누군가에게 허심탄회하게 털어놓기 좋은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나만의 노하우나 팁을 전하면 사람들의 신임을 보다 쉽게 얻을 수 있겠어요.
52年生 작은 목소리로 내 의견은 잠시 넣어두는게 내 존재감을 더 확실히 드러낼 수 있어요.
64年生 일상에서의 소소한 행복이 큰 행복으로 돌아오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6年生 모든 일이 내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고 좌절하고 포기하면 안 되는 하루입니다.
88年生 두 마리 토끼를 쫒다 결국 모두를 잃을 수 있는 날입니다.
00年生 만만하다는 인상을 주고 싶지 않다면 나의 뚜렷한 주관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옛 추억에 빠지니 사람들에게 연락해 안부를 묻기 좋은 날입니다.
53年生 누군가 나에게 내가 이때까지 쌓아 온 노하우나 조언을 구해올 수 있습니다.
65年生 아직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대해 미리 걱정 할 필요가 없는 날입니다.
77年生 오늘은 건강의 흐름이 좋지 않으니 지나친 과음을 피해야 하는 날입니다.
89年生 잘 진행하던 것에서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급한 마음을 저버려야 합니다.
01年生 잘난 체 한다는 인상을 주고 싶지 않다면 아는 일이라고 굳이 나서지 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자식들과의 심한 갈등으로 불편한 마음이 지속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4年生 오늘 나의 신뢰를 유지하고 싶다면 잦은 실수를 줄일 필요가 있습니다.
66年生 높은 자리에 오를수록 고개를 숙이고 겸손해야 함을 잊어선 안 되는 날입니다.
78年生 실수를 하더라도 반복하지 않으려는 마음가짐만 확고하면 되는 날입니다.
90年生 가까운 사람에게 소홀하지 않았는지 생각해보고 관심을 비추는 것이 좋습니다.
02年生 오늘은 내가 움직인 만큼 성과가 생기는 날이니 부지런히 움직일수록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가정이 평안할수록 내가 꾀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이뤄지는 날입니다.
55年生 금전운이 하향 곡선을 그리니 무리한 투자는 삼가야 하는 날입니다.
67年生 요행을 바라고 무계획으로 일관하면 쓸데없는 일만 반복하게 될 수 있습니다.
79年生 다른 사람의 본보기가 되고 싶다면 뱉은 말을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91年生 소통에서의 분란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사소한 의견이라도 서로 나누어야 합니다.
03年生 해결이 어렵다고 일을 외면하기보단 어떻게든 부딪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어진 일의 성과를 보기 위해선 편리한 방법보단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56年生 나를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발 벗고 나서서 참석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68年生 뜸했던 지인들에게 안부를 물어보면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80年生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하면 좋은 운기를 받아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92年生 각종 시행착오를 겪으며 진행할수록 높은 성과를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잘 모르는 것이 있더라도 기죽지 말고 용기 내 표현하는 자신감을 보여주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다툼을 원치 않는다면 분노를 표출하기보다는 마음을 차분히 해야 하는 날입니다.
57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전달에 앞서 먼저 명분을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69年生 노력한 만큼 수익이 나지 않으니 괜히 상대방에게 불만이 생길 수 있습니다.
81年生 마음을 털어 놓을 수 있는 귀인을 만날 수 있는, 운세가 좋은 날입니다.
93年生 내게 주어진 일이라면 쉽지 않더라도 한 번 시도해 볼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생각이 많을 때는 잊으려고 애쓰지 말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58年生 오늘은 사람들과 함께 어울릴만한 장소에 가서 친분을 쌓아 보면 좋습니다.
70年生 안 좋은 소식이 들려오더라도 연연하지 말고 아무렇지 않은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82年生 누군가와의 만남에 있어 나의 모든 것을 털어놓지 않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94年生 가까운 사이라고 생각한 사람과 서먹해지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우울함에서 탈출하고 싶다면 집 안에만 머무르지 말고 밖으로 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59年生 잘 되던 일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매사에 조급함을 버리고 침착함을 보여야 합니다.
71年生 지금까지 계획한 일들이 결실을 이루고, 그 기쁨을 누릴 수 있는 날입니다.
83年生 지금의 힘든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오늘 할 일을 미루지 말아야 합니다.
95年生 가까운 곳에서 나를 지켜보던 사람과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일

쥐띠 운세
36年生 무슨 일이든 너무 복잡하게 생각 말고 쉽고 단순하게 처리해야 하는 날입니다.
48年生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다른 사람을 원망하거나 미워하지 말아야 합니다.
60年生 오랫동안 고생했던 시간이 지나가고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는 날입니다.
72年生 실패가 있더라도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밀고 나가는 힘을 보여줘야 합니다.
84年生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고 사소한 일에 일희일비하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6年生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한 대로 술술 풀려 기분이 좋은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성급한 행동이나 말은 피하고 한 번 더 생각하고 느긋하게 움직이는 게 좋습니다.
49年生 원칙도 좋지만 고지식한 태도는 피하고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날입니다.
61年生 이해득실을 잘 따져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재물의 흐름이 다소 좋지 않으니 수입보다 지출이 많을 수 있습니다.
85年生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고 시간을 아껴 쓰며 부지런히 움직여야 하는 날입니다.
97年生 자신의 장점과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부지런히 자신의 실력을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를 하면 좋은 날입니다.
50年生 당장 해결되지 않는 일이나 안 되는 일에 매달려 억지로 해결하지 말아야 합니다.
62年生 오후부터 재물의 흐름이 좋지 않으니 불필요한 소비를 줄여야 하는 날입니다.
74年生 일이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으니 짜증날 수 있지만 엄한 사람에게 화풀이해선 안 돼요.
86年生 승진운이 있는 날이니 상사들에게 깍듯한 모습을 보이면 좋은 하루입니다.
98年生 당신이 가진 미래의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일단 한 번 결정한 일을 번복하거나 변경하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1年生 추진하던 일들이 자꾸 연기되더라도 운명이라 여기며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사소한 것마저도 당신의 선택에 따라 좌우되니 분위기를 잘 파악해야 하는 날입니다.
75年生 머리로 생각한 것을 행동으로 옮겨 실천해 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87年生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하지 말고 스스로 진행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9年生 오늘은 누군가와의 만남에서 외모보다 내면에 집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당신 주변에 엉뚱하고 황당한 일이 일어나더라도 절대로 나서면 안 되는 날입니다.
52年生 문제를 해결하려 앞서지 말고 조금은 관망하는 자세를 가질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64年生 매사에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보이며 잠시 쉬어가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6年生 고지가 눈앞이니 마지막까지 성실한 태도와 꾸준한 노력으로 밀고 나가야 합니다.
88年生 사람들이 나를 알아주지 않아도 묵묵히 자신이 할 일을 해 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00年生 일과 공부는 접어두고 오늘은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기분전환을 하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현실에 충실하고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다른 사람에게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베풀어 보면 기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65年生 사람들이 많이 모인자리에서는 언행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되는 날입니다.
77年生 주변사람들과 사소한 일로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89年生 머릿속에 있는 계획을 실천으로 옮기면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일을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 주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작은 이득에 정신이 팔려 더 크고 중요한 것을 놓칠 수 있는 날입니다.
54年生 일상생활이 조금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별 탈 없이 무난한 하루입니다.
66年生 가까운 친구와 사이가 멀어지고 싶지 않다면 지나친 농담과 장난을 삼가세요.
78年生 모든 일의 승패는 당신의 의지에 달려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됩니다.
90年生 오늘은 과감한 결단과 행동이 필요하니 망설이거나 주저하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02年生 상대방에게 예의 없다는 인상을 주고 싶지 않다면 불필요한 말과 행동을 삼가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나는 충고라고 전하는 이야기를 상대는 지나친 잔소리로 여길 수 있습니다.
55年生 마음은 간절하나 몸이 따라주지 않으니 힘에 부치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7年生 한 눈 팔지 말고 그저 앞만 보고 성실하게 일을 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9年生 지나친 친절은 상대에게 오히려 큰 부담을 주니 적당한 배려를 보여주세요.
91年生 지나친 겸손보단 당신의 지위에 맞게 조금 거만한 태도를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03年生 얻는 것 없이 괜한 고생만 하고 싶지 않다면 의리에 목 매지 말아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걸음은 더디고 갈 길은 멀어도 서두르지 말고 자기 페이스를 유지해야 합니다.
56年生 일이 급하다고 서두르거나 조급해 말고 숨을 고르고 쉬어가야 하는 날입니다.
68年生 주변의 시선이나 관심을 뒤로하고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야할 때입니다.
80年生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잠깐의 방심이 화를 불러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92年生 오늘은 새로 만나는 사람보다 기존에 알고 있던 사람과 합이 좋은 날입니다.
04年生 너무 하고자하는 의욕만 앞세우기 보다는 용기와 지혜를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금전의 손실을 막고 싶다면 다른 사람의 꼬임이나 유혹을 경계해야 하는 날입니다.
57年生 중요한 일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과거에 대한 집착과 미련을 버려야 합니다.
69年生 포기하기 전에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면 답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1年生 문제가 발생하길 원치 않는다면 상황이 어려워도 남의 것을 욕심내지 말아야 합니다.
93年生 처음은 힘들겠지만 점차 경험이 쌓여 자신감을 얻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변의 사람들과 상부상조하여 힘을 함께 합쳐야 하는 날입니다.
58年生 하루를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는 시간낭비를 줄일 필요가 있습니다.
70年生 당신의 생각을 숨김없이 표현해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82年生 한 가지에 꾸준함을 보이는 것보단 새로운 것을 시작하면 좋은 날입니다.
94年生 이미 떠난 사람에게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만남에 신경 쓸 필요가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가만히 앉아 지나온 과거의 신세를 한탄해 봤자 내 마음만 서글퍼지는 날입니다.
59年生 약간의 사고수가 있으니 이로 인해 재물의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71年生 인간관계에 있어 약간의 구설이 따르는 날이니 몸을 사릴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83年生 자신보다 뛰어난 사람과 함께 할 때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5年生 오늘은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할수록 기운이 하락하니 조용히 혼자 보내는게 좋겠어요.

10일

쥐띠 운세
36年生 매사에 모든 일들을 부정적으로 대하지 말고 긍정적인 사고로 대해야 합니다.
48年生 강물이 아래로 흘러가듯 순리에 맞게 일을 진행해야 하는 날입니다.
60年生 주변의 의견과 조언을 경청해야 기회를 잡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72年生 오늘은 감성보다 이성을 앞세워 일을 처리해야 뒤탈이 없겠어요.
84年生 남의 일에 앞장서서 도와주면 추후에 나 또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96年生 일이 잘 풀리지 않아도 흥분 말고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화를 입고 싶지 않다면 함부로 다른 사람들에게 호의를 베풀지 말아야 합니다.
49年生 마음도 뒤숭숭하고 몸도 피곤하니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61年生 금전의 흐름이 좋지 않으니 불필요한 지출이나 소비를 줄여야 하는 날입니다.
73年生 혼자서 시간을 보내기보단 주변의 사람들과 대화와 소통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라요.
85年生 자신 없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말고 철저하고 꼼꼼하게 일처리를 해야 합니다.
97年生 오늘은 쓸데없는 말이나 행동을 삼가고 모든 언행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의 성급한 선택이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신중하게 결정해야 무탈할 것입니다.
50年生 한눈을 팔거나 딴 짓을 하며 엉뚱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62年生 조용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을 말아야 합니다.
74年生 개인적인 사사로운 감정에 치우치지 말고 매사에 이해득실을 따져보는 게 좋습니다. 
86年生 너무 잘 난 척 하거나 아는 척 말고 겸손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98年生 미팅이나 소개팅으로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적합한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구설에 오르고 싶지 않다면 남의 일에 감 놔라 배 놔라 하지 말아요.
51年生 일을 더 어렵고 힘들게 만들고 싶지 않다면 성급하고 우유부단하게 행동 말아요.
63年生 다른 사람에게 스트레스를 주고싶지 않다면 너무 꼼꼼한 태도는 삼가는게 좋아요.
75年生 인연의 기운이 길하게 작용하니 귀인을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7年生 어려운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마음을 먹는다면 스스로 위기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99年生 사랑하는 상대방의 이야기를 들어주며 공감을 해주기 좋은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권태감을 느끼고 평범함을 거부하고 싶어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을 수 있어요.
52年生 이렇다 할 목표가 없으니 쓸데없는 잡념으로 하루를 소비하게 될 수 있습니다.
64年生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를 가지고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한 번 가져보세요.
76年生 재정비하는 기분으로 하던 일을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처리해야 되는 날입니다.
88年生 심리적 부담을 떠안고 싶지 않다면 다른 사람과 쓸데없는 신경전을 줄여보세요.
00年生 편안한 마음으로 학문이나 일에 전념을 한다면 반드시 좋은 성과가 생기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좋은 일도 나쁜 일도 딱히 없는 평범한 일상을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53年生 당신의 열정을 쏟아 부을 만한 곳을 찾아 새로운 취미를 가져보면 좋겠어요.
65年生 주변의 생각에 질질 끌려 다니지 말고 당신의 스타일대로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77年生 일을 그르치고 싶지 않다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마음만 앞서지 말아요.
89年生 약간의 불안은 있지만 자신의 진로를 변경 하고자하면 오늘이 최적기입니다.
01年生 오늘은 당첨의 기운이 길하게 작용하니 행운을 기대해 봐도 좋겠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지금까지 당신이 해오던 일과 다른 방향에서 행운이 올 수 있는 날입니다.
54年生 입장이 난감해지는 것을 피하고 싶다면 개인적인 감정에 사로잡히지 말아야 합니다.
66年生 사소하지만 결정적인 실수가 벌어질 수 있으니 신경을 곤두세우는 것이 좋겠습니다.
78年生 어쩔 수 없이 계획을 수정, 변경해야 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90年生 지금껏 저하되어 있던 사기가 다시금 가득 차오르는 날이 될 듯 합니다.
02年生 이성을 만나게 된다면 당신의 지성을 어느 정도 보여주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미리 병원에 가서 검진을 받아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55年生 잘 풀리지 않는 문제를 억지로 풀려고 하면 흐름이 더 나빠지게 될 수 있습니다.
67年生 돈 문제로 곤란했었다면 이를 해결해 줄 귀인이 나타나는 날입니다.
79年生 자신을 위한 시간보다는 친구나 가족을 위해 보내는 것이 보람찬 하루입니다.
91年生 이별을 피하고 싶다면 상대의 아픈 부분을 건드리지 말아야 합니다.
03年生 이때까지 노력해 온 것에 비해 결과가 좋게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우울감이 커지니 주변의 문제에도 적극적으로 대처할 의지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56年生 후회할 일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큰 것보다 작은 것에 관심을 기울여보세요.
68年生 색다른 아이템이 떠오르니 추진 중인 일을 갑자기 변경하고 싶어질 수 있습니다.
80年生 재물의 기운이 다소 약하며 하고 있는 일에도 막힘이 있을 수 있습니다.
92年生 후회할 일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기분 내키는 대로 소비하지 말아야 합니다.
04年生 혼자 마음속으로 좋아하고 있는 상대의 마음을 노크해보면 활짝 열리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과거의 인연들이 그리워지니 마음이 다소 가라앉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57年生 진행 중인 일의 결과가 뚜렷하게 나타나지 않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69年生 금방이라도 뭔가 터질 것만 같은 분위기와 긴장감이 흐를 수 있는 하루입니다.
81年生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소신껏 밀고 나가면 행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93年生 당신의 원래 취향과는 조금 다른 이성에게서 대시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앞만 보고 달려온 당신을 위해 하루쯤 보답을 해주기 좋은 날입니다.
58年生 진행 중인 일을 그만두고 싶더라도 인내심을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70年生 오늘은 재물이 들어오는 날이기 보단 재물이 들어오도록 길을 닦는 날입니다.
82年生 파국으로 이어지고 싶지 않다면 불필요한 싸움을 자제해야 하는 날입니다.
94年生 싱글이라면 되도록 가까운 곳에서 인연을 찾아보는 것이 좋겠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돈에 너무 집착하지만 않는다면 재물운의 흐름이 좋은 날입니다.
59年生 나만 힘들다고 생각하면 안 좋은 기운이 더욱 커지게 되는 날입니다.
71年生 전반적으로 금전운의 흐름이 좋으니 투자나 재테크를 해봐도 좋겠어요.
83年生 오늘은 가까운 사이일수록 금전 거래를 삼가야 하는 날입니다.
95年生 상대를 잘 파악하고 감싸줄 수 있는 아량을 보여야 하는 하루입니다.

11일

쥐띠 운세
36年生 화나고 짜증이 나더라도 꾹 참고 당신의 감정과 기분을 잘 다스려야 합니다.
48年生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내 일에만 집중하면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60年生 지킬수 없는 말이라면 애초에 하지 말고 자신의 언행에 책임을 져야 합니다.
72年生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작은 성과라도 있으니 기분이 날아갈 듯 좋은 하루겠습니다.
84年生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연출해야 상대에게 호감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96年生 첫 인상은 별로였지만 조금씩 정이 가는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의롭지 못한 일이나 부정한 재물은 되도록 멀리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49年生 뛰는 사람 위에 나는 사람이 있으니 다른 사람을 얕잡아 보거나 무시하지 마세요.
61年生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노력을 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73年生 사소한 갈등이 큰 싸움이 될 수 있으니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키면 빗겨갑니다.
85年生 고민이 해결되고 어려움이 사라졌다고 너무 우쭐대거나 잘난척하지 않는게 좋아요.
97年生 직장 상사나 선배들의 뜻을 거스르지 말고 충고와 조언을 잘 따라야 하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신의 생각만을 주장하지 말고 주변의 사람들과 대화와 소통을 해야 합니다.
50年生 불평, 불만이 있거나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속으로 삼키고 참는 게 유리합니다.
62年生 잘 풀려가는 일이 어긋나길 원치 않는다면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아야 합니다.
74年生 매사에 적극적인 행동으로 임하면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6年生 서두르지 말고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가듯 꼼꼼하게 진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98年生 연인과의 다툼을 피하고 싶다면 오해의 소지가 있는 발언을 피해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너무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지 말고 건강을 고려하며 움직여야 합니다.
51年生 서로에게 상처를 남기고 싶지 않다면 대화로 화합할 필요가 있습니다.
63年生 진행중인 일이 순조롭게 흘러가니 더욱 확장하고 싶은 욕구가 생길 수 있습니다.
75年生 오랫동안 준비해 온 것이 이제야 때를 만난 듯 큰 성과를 보이는 날입니다.
87年生 장난으로 던진 말에 상대는 큰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말 한마디에 신중을 기해보세요.
99年生 창피를 당하고 싶지 않다면 괜히 나서서 일을 주도하지 말아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다툼의 빌미를 제공하고 싶지 않다면 타인의 일에 불필요한 간섭을 금해야 합니다.
52年生 스스로 화를 자초하고 싶지 않다면 화근이 될만 한것은 사전에 잘라버리세요.
64年生 이때까지 열심히 준비한 것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76年生 뜻하지 않은 구설에 휘말리고 싶지 않다면 확인되지 않는 소문을 퍼뜨리지 말아요.
88年生 몸과 마음이 아직 청춘이니 스타일을 바꾸고 싶은 충동이 생길 수 있겠어요.
00年生 아무것도 아닌 소소한 일에 목숨을 거는 어리석은 행동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적막강산에 외로이 떨어져 짝을 그리워하며 기다리는 신세와 같은 날입니다.
53年生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 잘 마무리가 되니 이제는 편안해 질 수 있습니다.
65年生 그늘진 산기슭에 따스한 햇빛이 들어 만물을 소생시키는 것과 같은 날입니다.
77年生 계획만 잘 세운다면 생각했던 모든 일이 막힘없이 잘 진행될 것입니다.
89年生 일을 더욱 쉽게 만들기 위해선 마음보다 몸이 앞서지 않도록 주의하는게 현명합니다.
01年生 다툼이 있었던 사람과 대화를 나누며 서로에 대해서 솔직하게 털어 놓아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그동안 쌓았던 경험과 축적된 지혜를 공익을 위해 사용하면 좋은 날입니다.
54年生 시선을 더 높게 두고 당당하고 떳떳하게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피력해야 합니다.
66年生 행운이 깃들어 있는 날이니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려갈 수 있습니다.
78年生 조직의 미래를 위한다면 많은 생각과 의견을 교환하는 자리를 가져야 합니다.
90年生 재정적으로 기운이 좋은 날이니 당신이 원하는 것을 주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02年生 이성관계에서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집착하는 행동은 삼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그 동안의 노력으로 내 자신에게 유리한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55年生 작은 노력으로 많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으니 기쁨이 꽉 찬 하루입니다.
67年生 다 된 밥에 코 빠트리고 싶지 않다면 일이 잘 풀려간다고 방심하지 말아요.
79年生 사람들에게 비난 받고 싶지 않다면 겉과 속이 다른 태도를 버려야 합니다.
91年生 얕은 재주를 부려 친구를 속이거나 자신의 진실을 숨기려 하지 말아야 합니다.
03年生 마음에 드는 상대가 나타나면 뒤로 물러나지 말고 적극적으로 다가가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역효과를 내고 싶지 않다면 할 수 없는 일에 무리해서 힘 쓰지 말아요.
56年生 사소한 것으로 인해 짜증스럽고 화나는 일들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68年生 일이 잘못될 가능성을 키우고 싶지 않다면 결정을 할 때 나서지 말아야 합니다.
80年生 시작한 일을 중간에 변경하지 말고 초지일관으로 밀고 가야 좋습니다.
92年生 상대방에게 너무 호의적인 태도를 보이기보단 적당히 거절을 해봐도 괜찮습니다.
04年生 업무와 과제가 잔뜩 쌓여 있어도 해결가능하니 의욕상실만 되지 않도록 신경써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잡생각을 줄이고 건강을 챙기고 싶다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을 줄여보세요.
57年生 다른 사람으로 인해 본의 아니게 피해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69年生 금전의 흐름이 원활하니 지갑이 두툼하고 여유가 넘치는 날입니다.
81年生 한꺼번에 너무 많은 것을 가지려 하지말고 포기할 것은 일찍 그만두는게 낫습니다.
93年生 오늘은 인연의 기운이 강하게 작용하니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수 있겠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앞으로 할 일이나 계획을 사전에 점검하고 꼼꼼하게 체크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58年生 너무 원칙만 따지거나 고지식하게 굴지 말고 상황에 맞춰 센스 있게 행동하세요.
70年生 집중력을 높이고 관대한 마음을 갖기 위해선 몸과 마음부터 여유가 있어야 한답니다.
82年生 성사를 높이기 위해선 자문을 구하며 기다리기 보단 나의 결단력이 중요한 하루랍니다.
94年生 오늘은 우연한 곳에서 스쳐 지나가는 사람 중에 나의 인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고집을 부려 내린 결정 때문에 주변과의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59年生 크게 고생하고 싶지 않다면 가벼운 병도 그냥 내버려둬선 안됩니다.
71年生 서로에게 큰 상처를 주고 싶지 않다면 지나친 다툼과 경쟁을 피하도록 하세요.
83年生 나의 적극적인 태도, 도전적인 행동이 밝은 미래를 가져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95年生 마음에 드는 이성이 생겨나니 외모에 부쩍 관심이 커지게 될 수 있습니다.

12일

쥐띠 운세
36年生 내게 이롭지 않다고 여겨지는 사람과는 관계를 맺지 않아야 하는 날입니다.
48年生 오늘은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면 무리 없이 마무리를 지을 수 있습니다.
60年生 기지개를 켜고 새로운 일을 계획하여 추진해 보기 좋은 날입니다.
72年生 진행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조금 기다리는 모습을 보여야 유리합니다.
84年生 인생에 큰 도움이 되는 파트너이자 협력자를 만날 수 있는 운입니다.
96年生 관운이 따르는 날이니 합격이나 승진 등의 소식을 기대해 봐도 좋겠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당신에게 주어진 삶의 무게가 무거우니 쉬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49年生 스트레스로 인해 쇠약해진 몸과 마음에 안정을 줄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61年生 잘 이루어지는 듯 하다 어긋나게 되니 허탈한 마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73年生 구설수가 일어날 수 있는 날이니 모든 일을 할 때 신중을 기하도록 하세요.
85年生 경쟁자로 인해 힘들다면 새로운 아이템에 도전해 보는 것도 괜찮은 날입니다.
97年生 심신이 불안하여 일이 손에 잡히지 않으니 사소한 실수를 연발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더 좋은 결과를 내고 싶다면 결단을 내리기 전 한 번 더 생각해보세요.
50年生 계획하고 목적하는 바가 있다면 오늘이 바로 적기이니 도전해 봐도 좋습니다.
62年生 일상의 활기를 찾은 듯 하니 계획하고 있던 일을 실천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74年生 재물의 흐름이 원활하지 않으니 주식이나 투자는 금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6年生 다른 사람들과는 조금 색다른 아이디어로 승부를 해보면 승산이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원하는 일이 주위 방해꾼들로 지체될 수 있으나 꼼꼼히 살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람들에게 소외당하고 싶지 않다면 나의 생각만 옳다고 고집하지 말아야 합니다.
51年生 문서운이 좋지 않으니 금전적인 이득을 취하기 위해선 싸인하는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문제가 지금보다 커지길 원치 않는다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야 하는 날입니다.
75年生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다면 그 원인을 찾아내고 없애는 것이 제일 우선순위입니다.
87年生 귀인의 도움으로 갈고 닦은 재능을 펼치며 이름을 날릴 수 있습니다.
99年生 낭패를 보고 싶지 않다면 왕성한 혈기를 잠재우고 자중해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구설과 시비를 피하고 싶다면 친한 척하면서 다가오는 사람을 조심해야 합니다.
52年生 숨은 조력자가 나타나 모든 일을 도와주니 일들이 일사천리로 나아갑니다.
64年生 해결하기 어려운 일에 묶여 잠시 침체의 순간에 머무르게 될 수 있습니다.
76年生 낭패를 보고 싶지 않다면 회피하거나 꼼수를 부리지 말아야 합니다.
88年生 재물이 들어올 구멍은 없는데 여기저기 지출할 곳만 늘어날 수 있습니다.
00年生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고 싶지 않다면 의견이 다르더라도 존중해주도록 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건강의 흐름이 다소 좋지 않으니 미리 미리 챙겨야 하는 날입니다.
53年生 매매에 있어 좋은 시기가 아니니 되도록 부동산 거래를 피해야 하는 날입니다.
65年生 잘 모르는 사람들이 하는 이야기에 너무 속상하거나 마음아파하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77年生 그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드디어 오늘 좋은 열매를 맺을 수 있겠습니다.
89年生 지금까지 진행한대로 꾸준히 밀고 나가면 좋은 성과가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고 싶지 않다면 지나친 이기심과 욕심을 줄여야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일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자신의 능력을 넘어서는 일을 해결하려 고집 부리지 말아요.
54年生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고 싶지 않다면 사소한 말실수까지도 조심해야 합니다.
66年生 무언가 집중해서 열심히 할 때 당신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날입니다.
78年生 부지런히 움직이며 나의 능력을 표출하면 원만히 일이 진행되는 날입니다.
90年生 인간관계에서 상대의 마음을 얻고 싶다면 적극적인 태도를 보여야 합니다.
02年生 큰 파도가 해변에 밀려왔다가 빠져나간 것처럼 공허한 마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건강 상태를 유지하고 싶다면 마음을 안정시키는 것이 우선입니다.
55年生 나의 건강 상태로 인해 가족들에게 한없는 고민거리를 안겨줄 수 있습니다.
67年生 전반적으로 기운이 좋으니 하는 일마다 원활히 풀려가는 날입니다.
79年生 꺼진 불도 다시 보자라는 말처럼 매사 모든 일을 꼼꼼히 처리해야 하는 날입니다.
91年生 후회할 일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자신의 할 일을 미루지 말아야 합니다.
03年生 지나친 자신감과 왕성한 혈기가 당신을 더욱 더 어려움에 빠뜨릴 수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그동안 보고 싶었던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하는 하루를 만들어보면 좋겠습니다.
56年生 과거의 일로 불편한 마음이 있다면 하루 빨리 잊고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68年生 지금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80年生 오늘은 미래를 위해 대비한다는 생각으로 준비에 집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92年生 새로운 흐름에 맞춰 색다르게 변화하려는 의지를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04年生 정신이 맑고 가벼우니 공부 일을 하기에는 가장 적합한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아랫사람이 당신을 걱정하는 마음이 나에겐 잔소리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57年生 복잡한 생각은 잊고 주변의 일들을 하나둘 정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69年生 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고 이익을 창출하니 바쁘게 돌아가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81年生 어디로 떠나야 할 지 고민이 된다면 처음 계획했던 여행지로 떠나보세요.
93年生 안일한 자세보다는 확고한 나의 의지를 보여주는 날이 되어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사고수가 있으니 가벼운 타박상이나 외상을 입을 수 있는 날입니다.
58年生 이동에 좋은 기운이 깃들어 있으니 이사, 이직하기 좋은 날입니다.
70年生 계획했던 일이 있다면 무리하지 말고 순리에 따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82年生 바라는 결과가 나올 때까지 후퇴 없이 밀어 붙이는 추진력을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94年生 부담 없이 떠나는 단거리 여행에서 커다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일이 잘 풀리지 않아도 실망하지 말고 기다릴 필요가 있습니다.
59年生 오랜만에 좋은 시간을 보내려고 하지만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1年生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일이 추진되니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3年生 결단력과 에너지가 넘치니 앞으로 나아가면 소기의 목표를 이룰 수 있겠습니다.
95年生 애정 전선이 원활히 흘러가길 바란다면 말실수와 독선적인 행동을 삼가야 합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