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용산역 '코레일 라운지'에 직영 커피점 '트리핀' 오픈
상태바
코레일유통, 용산역 '코레일 라운지'에 직영 커피점 '트리핀' 오픈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3.02.03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쉼터와 상업시설을 결합한 '코레일 라운지'에 직영 커피점 '트리핀' 문 열어
코레일유통이 용산역 '코레일 라운지'에 직영 커피점 '트리핀'을 오픈했다. (사진=코레일유통)copyright 데일리중앙
코레일유통이 용산역 '코레일 라운지'에 직영 커피점 '트리핀'을 오픈했다. (사진=코레일유통)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철도 관련 유통·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이 용산역 맞이방에 신규 조성된 '코레일 라운지'에 직영 커피점 트리핀 매장을 오픈했다.

3일 코레일유통에 따르면 용산역 옛 '코레일 멤버쉽 라운지'는 고객의 편안한 쉼터와 상업시설을 결합하는 컨셉의 '코레일 라운지'로 새롭게 리뉴얼했다. 동시에 직영 커피점 '트리핀'이 전날 문을 열어 신개념 복합 상업시설로 탈바꿈됐다.

코레일유통은 용산역 '코레일 라운지'에 직영 커피점 '트리핀' 오픈을 기념해 '마카롱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매장을 찾는 구매 고객에게는 음료류 주문 1잔당 마카롱 1개를 무료로 제공하고 앞으로 와이파이, (유료)휴대폰 충전서비스 등을 제공해 고객편의 증진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용산역 '코레일 라운지' 리뉴얼과 함께 직영 커피점 브랜드인 '트리핀'을 오픈해 고객 편의증진에 더욱 힘쓸 것"이라며 "앞으로도 동대구역 및 부산역에도 '코레일 라운지'를 확대 조성햐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