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종국씨 "연예인 대시? 추근대는 것 처럼 보여 이상"
상태바
가수 김종국씨 "연예인 대시? 추근대는 것 처럼 보여 이상"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02.08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김종국이 연애가 어려운 이유를 밝혔다.

유튜브 콘텐츠 '핑계고'에서는 7일 '축하 파티는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게스트는 김종국과 지석진. 이야기 도중 유재석이 "종국이가 효자다. 살갑다"고 말하자 김종국은 "우리 형은 공부만하고 무뚝뚝하다. 제가 어릴 때부터 어머니한테 장난도 많이 치고 놀러 다녔다"고 밝혔다. 지석진 역시 "전화를 하루에 한 번 이상하고 일주일에 한 번씩 꼭 찾아 뵈려고 노력한다"고 김종국을 효자라 인정했다.

효자 얘기는 자연스럽게 연애로 흘렀다. 유재석은 "어머니하고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지만 여자친구가 조금은 여자친구를 (만났으면 좋겠다)"며 김종국의 연애를 바랐다.

그러나 김종국은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하는 스타일. 김종국은 "작위적인 걸 싫어한다. 소개팅이 가장 작위적이지 않나 싶다"고 말했고 이는 형들을 답답하게 했다. 유재석은 "네가 돌아 다녀야 자연스러운 마음이 생기지. 네가 다니는 동선엔 만날 분이 없다"고 밝혔다. 지석진 역시 "동호회를 나가라", "먼저 대시를 해라"라고 적극적으로 나서라고 제안했다.

하지만 김종국은 "연예인이 어느 정도 대시하면"이라고 망설였다. 지석진이 "추근대는 거 같냐"고 묻자 김종국은 "좀 그래 보인다. 이상하다. 일단 비주얼이 이상하다"고 말했다.

이에 지석진과 유재석은 "얘가 스킬이 없다. 대시를 하라는 게 아니라 뉘앙스다", "그냥 툭 던져라. 안녕하세요는 할 수 있지 않냐"고 소극적인 김종국을 답답해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