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 전세계 소비자 사로잡다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 전세계 소비자 사로잡다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3.02.08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프란시스코·런던·파리 등 19개국 24개 도시에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 운영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111 파웰 거리(Powell Street)(위)와 프랑스 파리의 웨스트필드(Westfield Les 4 Temps) 쇼핑몰(아래)에 각각 위치한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에서 현지 방문객들이 갤럭시 S23 시리즈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copyright 데일리중앙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111 파웰 거리(Powell Street)(위)와 프랑스 파리의 웨스트필드(Westfield Les 4 Temps) 쇼핑몰(아래)에 각각 위치한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에서 현지 방문객들이 갤럭시 S23 시리즈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가 전 세계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이 진행된 미국 샌프란시스코와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싱가포르, 두바이 등 전세계 19개국 24개 도시에서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Galaxy Experience Space)'를 운영 중에 있다.

전 세계 소비자들은 약 3주간 운영되는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에서 새롭게 공개된 갤럭시 S23 시리즈의 다양한 혁신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체험 공간은 △카메라, 게이밍 등 혁신 기능과 성능 체험 △제품 간 상호 연결을 통한 갤럭시 생태계 경험 △삼성전자의 지속가능한 일상(Everyday Sustainability) 비전 공유 등 다양한 컨셉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카메라 관련해서 이색 체험 공간이 마련됐다. 방문객들은 영화 세트장처럼 꾸며진 공간에서 갤럭시 S23 시리즈의 카메라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