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 비상임 이사 공개 모집
상태바
울산항만공사, 비상임 이사 공개 모집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3.02.1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3일부터 공모절차... 28일까지 지원서 접수
울산항만공사가 울산항을 '에너지 물류를 선도하는 에코 스마트 항만'으로 육성하기 위해 전문성과 역량을 겸비한 비상임 감사를 오는 28일까지 공모한다.copyright 데일리중앙
울산항만공사가 울산항을 '에너지 물류를 선도하는 에코 스마트 항만'으로 육성하기 위해 전문성과 역량을 겸비한 비상임 감사를 오는 28일까지 공모한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울산항만공사(UPA)가 비상임 감사를 공개 모집한다.

울산항만공사는 울산항을 '에너지 물류를 선도하는 에코 스마트 항만'으로 육성하기 위해 전문성과 역량을 겸비한 임원(감사) 선임을 위한 공모 절차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UPA 임원추천위원회는 현재 감사의 임기가 완료됨에 따라 지난 10일 감사 선임을 위한 후보자 추천 계획을 확정하고 2월 13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지원서 접수에 들어갔다.

자격요건은 '항만공사법' 제13조(결격사유) 등 관련 법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 조직운영 및 경영에 대한 감시 능력, 청렴성과 도덕성 등 건전한 윤리의식, 기타 감사로서 업무 수행을 위한 전문성 등을 갖춰야 한다.

임기는 기본 2년에 직무수행실적 등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임이 가능하다. 

UPA 임원추천위원회는 후보자 접수가 마무리되면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후보자를 해양수산부 장관에게 추천할 예정이다.

제출서류 및 지원서 양식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UPA 홈페이지(www.upa.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