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변기수, 밀양시 고향사랑기부제 기부
상태바
개그맨 변기수, 밀양시 고향사랑기부제 기부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3.02.2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의 매력을 많은 사람들이 느끼길 바라는 마음으로 동참"
개그맨 변기수씨(오른쪽)가 22일 밀양시청을 방문해 박일호 밀양시장(가운데)에게 밀양시 고향사랑기부금을 기부했다. (사진=밀양시)copyright 데일리중앙
개그맨 변기수씨(오른쪽)가 22일 밀양시청을 방문해 박일호 밀양시장(가운데)에게 밀양시 고향사랑기부금을 기부했다. (사진=밀양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개그맨 변기수씨가 22일 밀양시청을 방문해 밀양시 고향사랑기부금을 기부했다.

변기수씨는 2005년 KBS 공채 출신 개그맨으로 현재 유튜브 채널 '변기수 골프TV'를 운영하며 평소 밀양시에 자주 방문하고 있다고 한다. 

변기수씨는 "밀양의 매력을 많은 사람들이 느끼길 바라는 마음으로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밀양시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변기수씨의 기부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정착에 큰 도움이 되고 선한 영향력이 되어 밀양 발전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고향사랑기부금은 1인 최대 500만원까지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기부할 수 있고 기부금의 30% 내에서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 기부금 10만원까지는 전액, 초과분은 16.5%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향사랑기부금의 기부방법은 종합정보시스템 고향사랑e음(운영시간 오전 7시~밤 11시)으로 온라인 기부가 가능하며 대면접수는 전국 NH농협 창구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