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Sh플러스알파예금(3차)' 출시
상태바
Sh수협은행, 'Sh플러스알파예금(3차)' 출시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3.02.2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 최고 금리 3.8%, 4000억원 한도 판매... 우대금리 조건 대폭 완화
Sh수협은행은 최대 연 3.8%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Sh플러스알파예금(3차)'을 출시한다. (사진=수협은행)copyright 데일리중앙
Sh수협은행은 최대 연 3.8%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Sh플러스알파예금(3차)'을 출시한다. (사진=수협은행)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Sh수협은행은 최대 연 3.8%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Sh플러스알파예금(3차)' 특판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Sh플러스알파예금은 지난해 7월과 11월, 두 차례 특판을 진행해 금리 변동기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예금상품으로 인기를 모았다.

수협은행은 이번 3차 특판에서 판매 한도를 4000억원으로 증액했다. 그리고 우대금리 조건을 대폭 완화했다.

Sh플러스알파예금(3차)은 1인당 최대 5억원 한도의 6개월, 12개월 만기 상품으로 가입금액 범위 안에서 1인 다계좌 개설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우대금리 조건은 ▲수협은행 정기예금 첫거래고객(최근 1년간 수협은행 예적금 계좌 미보유 고객 포함) ▲마케팅 활용 동의 ▲입출금통장 평균 잔액 50만원 이상(만기 해지 시)으로 금리우대 조건 충족 시 최대 연 3.8%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Sh플러스알파예금은 전국 수협은행 영업점을 비롯해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파트너뱅크/헤이뱅크) 등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