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대구역 직영 커피점 '트리핀' 오픈
상태바
코레일유통, 대구역 직영 커피점 '트리핀' 오픈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3.03.06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오픈 기념 구매고객 대상 마카롱 증정 등 프로모션 진행
코레일유통의 직영 커피점 '트리핀' 매장이 지난 1일 대구역 맞이방에 새로 문을 열었다. (사진=코레일유통)copyright 데일리중앙
코레일유통의 직영 커피점 '트리핀' 매장이 지난 1일 대구역 맞이방에 새로 문을 열었다. (사진=코레일유통)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철도 관련 유통 및 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이 대구역 맞이방에 직영 커피점 '트리핀(Tripin)'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

6일 코레일유통에 따르면 '여행속 설렘의 공간'을 표방하는 직영 커피점 '트리핀'을 지난 1일 대구역에 문을 열었다.

코레일유통은 대구역 맞이방에 직영 커피점 '트리핀' 오픈을 기념해 '마카롱 증정' 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매장을 이용하는 구매고객에게는 음료류 주문 1잔당 마카롱 1개를 무료로 제공하고(재고소진시 까지) 대구역을 자주 찾는 고객을 위해 아메리카노 20잔 정기 구독권을 4만원에 판매한다. 그 밖에 당일 구매한 승차권(기차표) 제시하면 제조음료 1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등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대구역에서 직영 커피점 '트리핀'의 특화된 맛과 함께 즐거운 철도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직영 커피점 '트리핀'은 철도 여행의 동반자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하겠다"라고 밝혔다.

코레일유통의 직영 커피 전문점 브랜드 '트리핀'은 전국 KTX 역사를 중심으로 용산역, 천안아산역, 전주역, 동대구역, 영등포역, 울산역, 대전역, 대구역 등에 오픈했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