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추가 회차 포함 콘서트 전석 매진
상태바
권진아, 추가 회차 포함 콘서트 전석 매진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03.1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가수 권진아 씨가 단독 공연 추가 회차 티켓까지 매진시켰다.

소속사 안테나에 따르면 지난 10일 2023 권진아 단독 공연 ‘The Flag’(더 플래그)의 추가 공연 티켓이 2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이로써 권진아 씨는 총 3회차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여 강력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앞서 권진아 씨는 오는 4월 1~2일 공연의 티켓을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권진아 씨의 단독 공연 'The Flag'에 보내준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31일 추가 공연 개최를 결정했다.

지난 2일 발매한 새 EP 'The Flag'의 타이틀곡 'Raise Up The Flag'(레이즈 업 더 플래그) 무대를 비롯해 풍성한 음악으로 무대를 채울 계획이다.

권진아 씨는 최근 새 EP ‘The Flag’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Raise Up The Flag’는 웅장한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권진아 표 응원가’다.

이번 앨범을 통해 권진아 씨는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 리스너들의 큰 호평을 얻었다.

한편 2023 권진아 씨의 단독 공연 'The Flag'는 오는 31일~4월 2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