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 유니세프에 2000만원 기부
상태바
중흥건설, 유니세프에 2000만원 기부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03.1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쟁과 재난으로 위기에 놓인 어린이들 지원에 사용
중흥건설이 전쟁과 재난으로 위기에 놓인 전 세계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지난 15일 유니세프에 2000만원을 기부했다.copyright 데일리중앙
중흥건설이 전쟁과 재난으로 위기에 놓인 전 세계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지난 15일 유니세프에 2000만원을 기부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중흥건설이 유니세프(UNICEF, 유엔아동기금)에 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지난 15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전달된 기금은 전쟁과 재난으로 위기에 놓인 어린이들의 보건, 영양, 식수위생, 교육, 보호사업 지원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유니세프는 유엔아동권리협약에 아동권리 증진에 대한 역할이 명시적으로 언급된 유일한 기관으로서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보건, 영양, 식수·위생, 교육, 보호, 긴급구호 등의 사업을 펼치는 유엔 산하기구다.  

중흥건설은 앞으로도 아프리카 등 일부 나라들에서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각종 지원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는 계획이다.

중흥건설 정창선 회장은 16일 "전 세계 어린이들의 건강과 복지뿐만 아니라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구호활동을 펼치는 유니세프에 기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중흥그룹은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