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아트홀, 2023 기획공연 라인업 공개
상태바
영등포아트홀, 2023 기획공연 라인업 공개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3.03.1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뮤지컬·오페라·콘서트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 선보여
가족과 함께, 영등포구민, 릴레이 티켓 등 30~50% 할인 혜택
영등포아트홀이 16일 '2023 기획공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포스터=영등포문화재단)copyright 데일리중앙
영등포아트홀이 16일 '2023 기획공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포스터=영등포문화재단)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서울 영등포문화재단에서 운영하는 영등포아트홀이 '2023 기획공연' 라인업을 16일 공개했다. 

영등포아트홀의 핵심 콘셉트인 '공연(QSign)과 질문(Question)'에 맞춰 ▲주제극장 ▲가족극장 ▲열린극장 등 3가지 레퍼토리로 공연을 구성하고 '터치존'과 '연계 강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주제극장은 해마다 새로운 주제와 함께 공연을 깊게 탐구한다. 올해의 주제 '음악과 이야기'에 맞춰 대중적이면서도 마니아까지 경계 없는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공연으로 구성됐다. 해설과 함께 만나는 오페라 하이라이트 페스타(6월)는 평일 낮부터 주말 양일간 '봄봄', '오텔로', '카르멘' 3편의 완성도 높은 오페라를 감상할 수 있다. 이후 가을 낙엽과 함께 낭만을 노래하는 최백호 콘서트(10월)가 마련됐다.

가족극장은 어린이와 청소년 모두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이뤄졌다. 지난해 배다 인큐베이팅을 통해 시민의 호평을 받은 연극 '꼭꼭 접어, 콩콩콩!'(4월)과 인형극 '루루섬의 비밀'(5월), 뮤지컬 '앤ANNE'(11월)의 공연으로 어린이, 청소년 관객에게 즐거움과 동심을 끌어낼 예정이다. 더불어 사전 프로그램과 로비 터치존 등 공연을 다각도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될 예정이다.

열린극장은 예술가의 창작을 지지하고 관객이 예술가가 되는 다양한 문화생산자를 만날 수 있다. ▷영등포청소년챔버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가을밤 음악회'와 ▷영등포아트홀 상주단체 극단 배다의 낭독/쇼케이스 '배다 인큐베이팅Ⅱ'(7월) ▷'배다 인큐베이팅Ⅲ'(12월)이 준비됐다. 또 조기 마감으로 큰 사랑을 받은 '희곡읽기 모임', '화요희곡회:희소가치'(3월, 11월)가 운영된다.

한편 영등포아트홀 기획공연은 분기별 시즌제로 운영한다. △4~6월 '시리즈Q봄' △7~9월 '시리즈Q여름' △10~12월 '시리즈Q가을/겨울'로 구성된다. 

'시리즈Q봄'의 티켓 판매가 인터파크티켓에서 30~50% 할인 혜택과 함께 진행되고 있다. 티켓 예매 및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영등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