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 승인 2023.03.1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3.20~3.26)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3월 20일

쥐띠 운세
36年生 몸과 마음이 전과 같지 않으니 건강을 우선으로 챙겨보기 좋은 날입니다.
48年生 주변 사람들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며 다가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60年生 중요한 약속을 잊지 않도록 주의하면 주변의 신임을 얻을 수 있답니다.
72年生 직접 나서기보단 뒤쪽에서 지켜보는 방법을 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4年生 겸손하고 낮은 자세를 보이면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96年生 상대의 마음을 다치게 하고 싶지 않다면 직설적인 언행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관계가 소원했던 사람과 화해를 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49年生 가볍게 운동을 하며 컨디션을 끌어 올려보기 좋은 날입니다.
61年生 누군가 나의 신경을 건드리더라도 웃으며 넘어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73年生 좋은 기운이 가득하니 하고 싶은 일을 하면 높은 성과를 낼 수 있는 날입니다.
85年生 지난날의 실수를 돌이켜보고 계획을 세우기에 적절한 하루네요.
97年生 너무 적절한 친절을 삼가고 상대와 적절히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이때까지 세운 계획을 실천하고 마무리 지어보기 좋은 날입니다.
50年生 너그러움으로 대하고 공을 양보하면 오늘 하루가 행복하답니다.
62年生 손해를 보고 싶지 않다면 고정 관념을 버리고 새로운 생각을 하는 게 좋습니다.
74年生 몸을 부지런히 움직일수록 금전적인 수익이 커지는 하루입니다.
86年生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나의 의지대로 일을 진행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98年生 연애보단 일과 학업에 집중하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 사람들이 잘못을 저지르더라도 웃으며 넘어가주도록 하세요.
51年生 상대와 의견이 다르더라도 맞서지 말고 피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3年生 반복되는 일상에 자극과 활기를 주면 좋은 날입니다.
75年生 오늘은 내일의 전진을 위한 철저한 준비를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87年生 안 풀린다고 포기하지 말고 계속 노력하면 서광이 비치는 날입니다.
99年生 내 생각만 고집하지 말고 적절히 화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그동안의 자신을 되돌아보며 반성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52年生 오래전부터 해 오던 것을 그만두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4年生 오늘은 누구와 만남을 가져도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76年生 나의 능력을 인정해주는 곳으로부터 각종 제안을 받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88年生 자다가도 떡이 생기는 형국이니 오늘은 금전적으로 상승 기운을 보입니다.
00年生 지금의 위기를 모면하고 싶다면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말과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면 나의 이미지가 대폭 상승하는 날이랍니다.
53年生 걱정했던 일들이 물러가고 원하던 것을 성취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5年生 당신의 주관대로 움직이기보다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들어 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77年生 자신과 연관된 일이 아니라면 굳이 끼어들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89年生 최대한 상대의 의견을 존중해주면 원만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01年生 연애운이 좋은 날이니 이성과 적극적으로 만남을 가져 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초반부터 확실하게 계획을 세우면 나의 이득이 훨씬 커진답니다.
54年生 이때까지 걱정했던 일들과 각종 근심이 사라지고 소망을 이루게 되는 날입니다.
66年生 이때까지 해 본 적 없던 분야에 시도하고 도전해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78年生 하나를 마무리 했다고 방심하지 말고 계속 일을 진행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90年生 목표를 수정 없이 끝까지 밀고 나가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02年生 이성보다는 학업, 공부에 도움을 주는 친구들을 만나는 것이 좋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곤경에 처한 어려운 사람을 도와주면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55年生 끊임없는 확인과 검토를 통해 일을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67年生 굳센 의지를 보이면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날입니다.
79年生 일단 용기를 내서 시작하면 무엇이든 성취할 수 있답니다.
91年生 냉철한 판단력을 보이면 성공을 맛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03年生 혼자 고민하는 것보다 주변과 상의하면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조용히 자신의 일만 하고 주변의 일에 간섭하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6年生 하나에 열심히 매진하고 집중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68年生 상대의 의견을 존중해주면 아무 문제없이 넘어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80年生 금전적으로 평소와 다른 선택을 해보면 상승기운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92年生 적극적인 자세로 자신에게 오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04年生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관계를 개선시키기 좋은 날이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전반적으로 가라앉은 기운을 개선시키고 일을 진행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57年生 인생의 전반에 있어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소중한 인연을 얻게 될 운입니다.
69年生 내부에 있는 어려운 일부터 처리하면 모든 일들이 자연스럽게 해결된답니다.
81年生 업무적인 성과가 좋으니 이로 인해 인간관계까지 개선되는 날입니다.
93年生 오랫동안 쌓여 온 오해로 인해 소통하지 않았던 친구와 화해하기 좋은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난감한 일을 해결하고 싶다면 주변의 힘을 빌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58年生 가까이에 있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면 기운이 점차 상승하는 날입니다.
70年生 오늘 나의 기량이 충분하니 어떤 일이든 도전하면 해결해 나갈 수 있답니다.
82年生 주변 여건에 휩쓸리지 않고 자신 주관대로 투자한다면 수익이 나는 운입니다.
94年生 싱글이라면 자신의 외모에 조금만 신경 써도 연애운이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곤란한 상황에 처한 주변 사람들에게 힘을 보태주기 좋은 날입니다.
59年生 상대에게 내 내면의 진실성을 보이면 신임을 얻을 수 있답니다.
71年生 나의 기량이 충분하니 어떤 일이든 도전하면 해결해 나갈 수 있는 모습입니다.
83年生 하고 싶었던 일이나 미뤄 둔 일을 하면 좋은 결과를 맞이하게 될 수 있습니다.
95年生 이성운이 높은 하루이니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고 만남 자체가 즐거운 하루에요.

21일

쥐띠 운세
36年生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할수록 기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48年生 직접 일을 하기엔 힘이 부치니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맡겨보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아무리 일이 급하고 바쁘더라도 여유를 가지는 것이 현명합니다.
72年生 어느 정도 돈을 사용하더라도 곧 그 돈이 채워지는 날입니다.
84年生 소극적인 자세를 버리고 과감하게 도전하면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96年生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머뭇대지 말고 대시해 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하나하나 따지지 말고 적당히 양보하고 타협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49年生 부드러운 말로 상대를 설득하면 모든 일이 수월하게 진행되는 날입니다.
61年生 고생 끝에 낙이오니 재물이 불어나고 가정엔 기쁨이 가득 차겠습니다.
73年生 상대방에게 적절한 조언을 해주면 나의 명예 또한 절로 상승한답니다.
85年生 오늘은 지출 관리에만 신경 쓰면 아무 걱정 없는 하루를 보낼 수 있답니다.
97年生 말과 행동에 주의하면 높은 지위에 오를 수 있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난 일이나 과거에 대하여 미련을 버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50年生 시비구설수가 따르니 모든 일을 공정하고 바르게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62年生 지나친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명예와 지위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답니다.
74年生 자신이 이때까지 쏟아온 노력과 땀이 큰 행운을 불러오게 되는 날입니다.
86年生 결과에 집중하기보다 과정 자체를 즐기는 것이 현명합니다.
98年生 함부로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지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누군가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1年生 한 발짝 양보하는 모습을 보이면 나를 포함한 모두에게 이로운 날이랍니다.
63年生 금전운이 정체된 듯한 모습이니 금전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75年生 평소보다 생각을 길게 하고, 느긋하게 움직이는 것이 현명합니다.
87年生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다면 탄탄한 기초를 세우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99年生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은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주변 사람들의 눈치를 보지 말고 당신의 주관을 지켜도 괜찮습니다.
52年生 일의 결과 보다는 안전이 최고라는 생각으로 일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64年生 그동안 고민했던 일이나 골치 아팠던 일이 말끔히 해결되는 하루입니다.
76年生 혼자서 문제를 해결하기보다 주변의 도움을 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88年生 이미 지나버린 일에 대해서는 더 이상 신경 쓰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00年生 학업이나 직장운이 좋으니 노력한 것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성취의 기운이 강하니 자신감을 가지고 조금 튀는 행동을 해봐도 좋습니다.
53年生 누군가의 반목으로 일이 중단될 수 있으니 항시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5年生 다른 사람의 사소한 말 하나하나에 신경을 쓰면 중요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77年生 기회를 잡아 성과를 내고 싶다면 조력자를 잘 알아차려야 하는 날입니다.
89年生 용기 내어 윗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면 업무상 큰 이득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01年生 일과 공부도 좋지만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신경을 쓰야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당신의 목표를 향해 꾸준히 앞만 보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주변 사람들과 말을 할 때 오버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6年生 남을 진심으로 돕는 일에 매진하면 나를 따르는 사람이 많아진답니다.
78年生 긴 안목을 가지고 일을 추진해 나가면 좋은 행운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90年生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다면 실외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02年生 오늘은 새로운 일에 매진하기보다 기존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일수록 일이 잘 풀려가는 하루입니다.
55年生 내실에 충실하고 주변의견을 청취하며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7年生 다소 변덕스러운 날이니 일희일비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79年生 많은 일이 주어지지만 정신을 바짝 차리면 뭐든 해결할 수 있답니다.
91年生 자신의 일을 스스로 해결해야 성과가 커지는 날이랍니다.
03年生 금전운이 좋지 못하니 친구들에게 돈은 쓰는 것을 자제하는 것이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마음을 가라앉히고 감정을 잘 조절해야 좋은 날입니다.
56年生 사람들과 약속을 많이 만들면 새로운 정보가 들어와 재물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68年生 우울함과 의기소침함으로 가득하던 날에서 벗어나 기운찬 하루가 되겠어요.
80年生 오늘 하루는 다사다난하면서도 즐거운 일들이 가득하겠습니다.
92年生 주변에 좋은 모습을 보이기 위해 애쓰지 않아도 괜찮은 날입니다.
04年生 자신을 나타낼 기회가 왔을 때 머뭇거리지 않아야 찬스를 잡을 수 있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기대하지 않았던 각종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는 날입니다.
57年生 감에 의존하기보단 각종 정보를 바탕으로 일을 진행하면 득이 생긴답니다.
69年生 금전운의 흐름이 좋지 않으니 돈이 새어나가지 않게 신경 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81年生 일을 제대로 진행하고 싶다면 계획을 수정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93年生 그동안의 걱정과 고민이 봄날에 눈 녹듯이 스르르 풀어지게 될 것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언제 어디서든 기죽지 말고 당당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58年生 너무 까탈스러운 모습보단 적당히 융통성을 발휘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0年生 어렵다고 생각해서 이때까지 미뤄왔던 일이 의외로 쉽게 해결되는 날입니다.
82年生 소비를 함으로써 나의 기운도 전반적으로 상승시킬 수 있는 하루입니다.
94年生 내가 가진 재능을 드러낼수록 상대의 호감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가벼운 스트레칭을 하며 건강을 챙겨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59年生 답답한 마음을 해소하기 위해 훌쩍 여행을 떠나 봐도 좋겠습니다.
71年生 주변이 아무리 소란스러워도 직접 나서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83年生 사소한 사고나 위험이 생겨날 수 있는 날이니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95年生 성실한 모습을 보이면 원하는 것을 충분히 성취할 수 있는 날이랍니다.

22일

쥐띠 운세
36年生 넓은 마음으로 아량을 베풀면 나의 편이 많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48年生 봄 햇살 같은 푸릇함이 넘치는 즐거운 소식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날입니다.
60年生 매매운이 좋은 날이니 무언가를 사고 파는 행위를 해도 좋은 날입니다.
72年生 마음이 같은 동료들과 의기투합하면 당신의 힘이 대폭 상승한답니다.
84年生 가정에 새로운 식구가 늘어나는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는 날입니다.
96年生 끝까지 노력하면 어떤 어려운 문제도 해결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상대방이 나의 말을 오해하지 않도록 확실히 전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49年生 계획하고 있는 일을 시작하기 전에 상황 파악을 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61年生 중요한 계약이 있다면 다음으로 늦추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73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 여러 가지 정보를 취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85年生 억지로 무언가를 해결하기보다 차분히 기다리는 것이 낫습니다.
97年生 의욕만 앞세우기보단 객관적으로 점검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불안한 마음을 떨쳐내고 건강을 챙기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50年生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마음을 편안히 가지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겠어요.
62年生 과중한 업무라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하면 결실을 볼 수 있답니다.
74年生 주변 사람을 챙기는 것에 집중하면 내가 얻는 것 또한 많아진답니다.
86年生 충분한 대화와 소통을 하고 여유 있는 모습을 내비치는 것이 좋습니다.
98年生 마지막까지 희망의 끈을 놓지 않으면 큰 이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집안에 식구가 늘고 아랫사람의 존경을 받거나 기쁨이 따르는 운입니다.
51年生 시작은 미약했으나 결과는 견실한 열매를 얻을 수 있는 있는 날입니다.
63年生 매사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사람 또한 최선을 다해 챙기는 것이 현명합니다.
75年生 초심을 유지하며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87年生 업무적인 안정을 취하게 되며, 자신의 직업과 관련해서 좋은 날입니다.
99年生 성장에 적합한 하루이니, 고되더라도 인내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인간관계에 있어 필요이상의 감정대립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재물운이 따르고 안정적인 날이니 무엇을 해도 성과가 뛰어나겠습니다.
64年生 주어진 기회에 적응하기 위해 애쓰면 빠르게 이득을 취할 수 있습니다.
76年生 오늘은 행운이 함께하므로 자신이 추구하는 성과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88年生 빠른 결과를 보는 것보다 정확히 진행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00年生 인맥을 형성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며 바쁘게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어지러운 일들이 정리되고 안정을 찾아가는 날이 되겠습니다.
53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며 색다른 것들을 많이 접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65年生 대립이 있더라도 지나치게 자신의 주장을 내세우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77年生 주변이나 직장에서 사람이 진국이라는 찬사를 받게 되는 날입니다.
89年生 행운의 신이 나팔소리를 높이 부니 모든 것에서 성과를 볼 수 있겠습니다.
01年生 사람을 볼 때는 선입견을 버리고 있는 그대로 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어둡던 긴 터널을 지나서 새로운 날에 대한 기대와 희망이 가득찬 날입니다
54年生 자신의 능력이 돋보이며 주변 사람으로부터 부러움을 받게 되겠어요.
66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보다 계속 진행 해왔던 일에 매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승산이 없다고 생각된다면 굳이 나서지 않는 게 현명합니다.
90年生 인연운이 좋게 작용하지 않으니 맞선이나 소개팅을 하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02年生 친구들이 많이 생기고 먹을 것이 넘치니 즐겁고 행복한 날이 되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조급하게 생각 하지 말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55年生 답답하고 짜증나는 상황을 참고 견디면 전화위복의 기회가 찾아온답니다.
67年生 모든 일에 희망이 보이기 시작하고 좋은 기운이 넘치는 날입니다.
79年生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이나 좋아하는 일에 매진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91年生 다른 사람들과 마찰이 있을 수 있으니 최대한 거리를 두는 것이 현명합니다.
03年生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내가 할 일에만 집중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누군가를 설득하거나 인간관계와 관련된 일에는 신중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겠습니다.
56年生 이익을 내기 위해서는 적절한 투자와 기다림이 필요한 날이랍니다.
68年生 지금까지의 자신을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중대한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80年生 명확한 근거가 없다면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는 것이 낫습니다.
92年生 오늘은 많이 움직일수록 내가 얻는 수익이 늘어나게 되는 날입니다.
04年生 시험이나 수상의 명예가 빛을 발하는 하루이며 스승의 복이 있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상대를 치켜세워줄수록 모든 일이 수월하게 진행된답니다.
57年生 오늘은 묵은 것들을 버리고 과감하게 새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무리하게 확장을 하기보단 지금의 상황을 유지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1年生 긍정적일수록 좋은 소식을 불러오는 기운이 넘치는 날입니다
93年生 들뜬 기분에 덜렁거리다 물건을 잃어버리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깊이 고민하기보다 가볍게 생각하며 해결책을 찾는 것이 현명합니다.
58年生 다른 사람에게 내 것을 베풀면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70年生 함께하는 마음으로 다른 사람들과 협조하여 이익을 나누면 행운이 따른답니다.
82年生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동원해 동료나 친구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날입니다.
94年生 애정운이 대폭 상승하게 되니 자신의 이상형을 마주치게 될 수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면의 힘을 키우면 일의 성과 또한 대폭 상승한답니다.
59年生 주변 사람들의 의욕을 북돋아주면 모두에게 유리한 날입니다.
71年生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추진하면 원하는 결과를 이룰 수 있습니다.
83年生 말을 아끼고 자중하는 모습을 보이면 주변의 신임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5年生 미래를 위한 계획을 꼼꼼히 세워보기 좋은 날이랍니다.

23일

쥐띠 운세
36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더라도 참아주는 것이 현명합니다.
48年生 지난 일에 얽매이지 말고 후련히 잊어버리는 것이 행운을 가져온답니다.
60年生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무리한 계획을 세우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72年生 다른 사람에게 베푼 작은 배려가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날입니다.
84年生 어려운 일이 있다면 지금 바로 처리해야 뒤탈이 없답니다.
96年生 미래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주변 인맥을 넓혀두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넓은 아량과 쿨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49年生 쓸데없이 고민하거나 걱정하지 않아도 일이 자연스레 풀리는 날입니다.
61年生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고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나는 것이 현명합니다.
73年生 상대방의 생각에 맞춰주는 모습을 보이면 나의 명예가 절로 상승한답니다.
85年生 한자리에 머물러 있는 것보다 움직이고 변화를 시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7年生 문제가 생기면 주변의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빠르게 결과를 보려는 욕심은 접어두는 것이 현명합니다.
50年生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 다른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2年生 말이 많고 큰소리치는 사람은 되도록 피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4年生 기존 방식을 고수하기보단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86年生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아 함께 하면 성과를 이룰 수 있는 날이랍니다.
98年生 안 좋은 기운이 약간 깃들어 있지만 순리를 따르면 행운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을 내세우기 보단 주위의 충고나 조언에 따르는 게 좋습니다.
51年生 다른 사람을 원망하거나 미워하는 마음을 버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63年生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아쉬워하는 마음을 가지지 않는 게 좋습니다.
75年生 혼자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친구나 동료들과 함께하면 좋은 날입니다.
87年生 새로운 각오와 마음가짐으로 부지런하게 움직이는 것이 현명합니다.
99年生 사람들을 만날 때 예의와 매너를 바탕으로 성숙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며 새로운 것에 대한 욕심은 버리는 것이 좋아요.
52年生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하니 감정을 잘 다스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64年生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신용을 잘 지키는 것이 가장 우선이랍니다.
76年生 매사에 마무리와 점검을 철저히 하면 높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88年生 주변 사람들과 힘을 합쳐 추진하면 많은 것을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00年生 해야 할 일을 제 때 처리한다면 아무런 걱정거리가 없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다툼만 피하면 아무 걱정 없는 날이랍니다.
53年生 오늘만큼은 계산적이고 현실적인 모습을 보여도 괜찮은 날입니다.
65年生 모든 선택은 자신의 판단과 주관으로 진행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7年生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당신의 부족한 점을 채우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89年生 새로 만나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신임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주위의 시선과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당신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변화의 첫걸음을 내딛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일단 시도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54年生 운의 흐름도 좋고 행운도 찾아오는 즐거운 하루입니다.
66年生 모든 일을 너무 어렵고 복잡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78年生 모든 것을 내려놓고 조용하게 혼자 여행을 떠나 보는 것도 괜찮은 날입니다.
90年生 눈과 귀를 활짝 열면 새로운 변화 속에서 좋은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02年生 일이나 공부를 잠시 밀쳐두고 휴식을 취하면 더 큰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마음을 잘 다스리고 감정 조절에 신경 쓰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5年生 상대를 너무 나무라기보단 넓은 아량을 보여주는 것이 현명합니다.
67年生 자신보다 실력이 좋은 사람을 만나 자신을 발전시킬 수 있는 하루입니다.
79年生 감정적인 모습보다는 이성적인 태도가 필요한 날입니다.
91年生 사람을 대할 때에는 있는 그대로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03年生 오늘은 혼자 어딘가로 훌쩍 떠나보기 좋은 날이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대가 기분 상하는 말을 하더라도 참고 흘려버리면 여유로운 날이랍니다.
56年生 주위에 어려운 사람이 있다면 먼저 나서서 도와주는 것이 현명합니다.
68年生 시작이 좋아야 과정도 편하고 결과도 좋게 나타는 것을 명심하세요.
80年生 큰 싸움을 피하고 싶다면 상대방에게 시비를 걸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92年生 내가 꿈 꿔 왔던 이상적인 상대를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4年生 머릿속이 복잡하니, 이를 깔끔히 정리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며 함께하는 시간을 많이 가지면 기운이 상승한답니다.
57年生 사적인 일과 공적인 일을 잘 구분해서 처리해야 뒤탈이 없는 날입니다.
69年生 심신이 피곤하고 고단하니 적당한 휴식이 필요한 날입니다.
81年生 누군가 불만을 표해도 되도록 웃으며 넘어가주는 것이 현명합니다.
93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상대에게 푹 빠져 드라마 같은 사랑을 펼칠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피곤함이 몰려올 수 있으니 몸과 마음의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8年生 계획에 차질을 빚는 일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확인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0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에게 깍듯하고 예의바른 모습을 비추는 것이 유리합니다.
82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적극적이고 활달한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날입니다.
94年生 소개팅이나 미팅으로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이 이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순간의 선택이 많은 것을 좌우할 수 있으니 신중히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59年生 당신이 믿을만한 사람이라는 것을 상대방에게 인식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71年生 머릿속에만 있던 계획을 행동으로 옮겨보기 좋은 날이랍니다.
83年生 이미 지나간 실수에 너무 연연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자리를 지켜야 큰 탈이 없는 하루랍니다.

24일

쥐띠 운세
36年生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판단하면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48年生 속으로 화를 삭이기보단 겉으로 표현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0年生 그동안 움츠렸던 몸과 마음이 활기를 띄고, 운이 만개하는 날입니다.
72年生 당신의 태도와 의지에 따라서 얼마든지 유리한 입장에 놓일 수 있답니다.
84年生 사람들과의 만남에서 호의적이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96年生 오랜만에 설렘을 느낄만한 상대가 내 주변에 나타나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답답하고 울적한 마음을 해소하고, 감정 컨트롤을 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49年生 주변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태도를 가지면 나의 명예가 상승한답니다.
61年生 승부사 기질이 발동하니, 일을 완벽하게 일사천리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73年生 오늘은 당신이 선택한 일에만 집중해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5年生 색다른 환경 속에서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기 적당한 날입니다.
97年生 일시적인 어려움이 있어도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적극적으로 움직이기 보다는 조용히 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50年生 자신이 한 행동에 책임을 질 수 있을 정도로 신중함을 기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2年生 자신의 판단보다는 주변 상황을 고려하는 태도를 가지는 것이 유리합니다.
74年生 자신이 목표한 만큼의 성과를 올리고 능력 또한 인정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86年生 한 발 앞으로 나아가는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계획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98年生 평소보다 조금만 집중해도 큰 성과를 이룰 수 있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흐르고 특별한 근심이나 걱정이 없는 날이랍니다. 
51年生 걱정했던 일이 술술 풀리며 기운이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63年生 이때까지 진행해온 것들에서 충분히 성과를 맛볼 수 있겠습니다.
75年生 의욕만 앞세우거나 남들보다 앞서나가려는 욕심을 버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87年生 오늘 마주하는 사람들에게는 성숙하고 의젓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유리합니다.
99年生 젊음의 패기를 보여주며 행동하면 나의 조력자를 마주할 수 있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만 같으면 좋겠다 싶을 만큼 아무 걱정 없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52年生 사소한 일에 대해서도 신중한 판단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4年生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아 해결할 수 있습니다.
76年生 자신이 없어 포기했던 일이 있다면 새롭게 도전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88年生 일의 시작이나 진행보다는 마무리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00年生 무리한 일이나 계획을 세우기보단 기존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당신의 머릿속을 떠나지 않았던 문제들이 해결되는 날입니다. 
53年生 기대하지 않았던 재물이 들어오며 의외의 기쁨을 맞이할 수 있겠습니다.
65年生 오늘은 가급적 금전 거래를 피하면 큰 문제가 없는 하루랍니다.
77年生 이직이나 새로운 아이템을 구상하고 시작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89年生 평소 그리워했던 사람에게서 연락을 받게 될 수 있겠습니다.
01年生 실수를 하더라도 굴하지 않는 모습을 보이면 호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거짓 없는 마음을 가지면 주위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54年生 차분히 새로운 계획을 세우면 충분히 성과가 있는 날입니다.
66年生 큰 기대를 가지고 있던 일에서 기대한 만큼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78年生 적응하기 힘들어하는 당신을 도와주는 귀인이 나타날 것입니다.
90年生 사소한 잘못쯤은 쿨하게 넘겨야 나의 인기가 상승한답니다.
02年生 첫 인상이 별로였던 사람에게 조금씩 관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그동안에 혼잡했던 주변이 정리되어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는 날입니다.
55年生 돈에 너무 연연하지 않을 때 오히려 금전운이 상승한답니다.
67年生 성과가 없는 일은 과감하게 정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9年生 당신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그것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어요.
91年生 애정운이 좋은 날이니, 소개팅이나 미팅을 하기 적당한 날입니다.
03年生 유흥보다는 일이나 공부에 집중하면 큰 성과를 이룰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이때까지 겪어 온 당신의 경험과 연륜이 빛을 드러내는 날입니다.
56年生 사소한 것이라도 약속을 잘 지키면 신용이 크게 높아지는 하루입니다.
68年生 신체 리듬과 지성 리듬이 좋으니 무엇을 해도 큰 이득이 생긴답니다.
80年生 색다른 장소에서 새로운 출발을 할 가능성이 높은 날입니다.
92年生 독립심을 가지고 일을 추진하면 더욱 성장할 수 있답니다.
04年生 목표를 높게 잡아 도전해도 충분히 성과를 이룰 수 있는 날이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계산적이고 현실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57年生 인간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약간의 지출을 해봐도 괜찮습니다.
69年生 이성적으로 선택을 하면 많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81年生 약간의 어려움이 있어도 끝까지 밀고 나가면 이득을 취할 수 있습니다.
93年生 연애의 기운이 좋지 않으니, 일이나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낫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금전에 욕심을 내려놓을수록 더 큰 것을 얻을 수 있답니다.
58年生 주변의 일에는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전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70年生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있다면 초심을 잃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82年生 모든 일을 오버하지 말고 당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94年生 열 길 물속은 알아도 한 길사람 속은 모른다는 말을 명심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돈이 오고 가는 일들은 꼼꼼히 잘 따져 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59年生 매매나 계약을 통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71年生 오늘은 어디서든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83年生 남들보다 조금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면 훨씬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95年生 오늘은 누군가와 함께하기보단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낫습니다.

25일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 사람들과 어울릴수록 활기가 넘치고 행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48年生 조금 지연돼도 괜찮으니 시간을 끌며 사태를 지켜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0年生 열심히 노력해 온 일의 결과를 얻게 되니, 풍요로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72年生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그것에 전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84年生 지쳐있던 몸과 마음이 조금씩 기력을 되찾아 가는 날입니다.
96年生 하던 일이 잘 안된다면 과감하게 자리를 털고 일어나는 것이 현명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안정을 취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49年生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보단 기존의 것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1年生 배우자나 가족에게 큰 관심을 기울이면 관계가 개선되는 날입니다.
73年生 서로간의 의견을 조율해 빠르게 합의점을 찾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85年生 동료들과 협력하는 것보다 긴장감을 유지할 때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97年生 금전을 어디에 쓸 것인지 확실히 계획을 세워놓는 것이 좋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변 정리를 우선으로 하면 전반적인 기운이 상승하는 날이랍니다.
50年生 상대의 마음을 돌리고 싶다면 차분히 나의 생각을 전해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62年生 자신의 생각이 확고하더라도 주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겠어요.
74年生 추진중인 일에 무리가 있다고 생각이 되어도 과감하게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6年生 마음이 잘 맞고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98年生 연애는 물론이고 일과 학업 모두 순조롭게 진행되는 날이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다른 사람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면 현명한 답을 얻을 수 있답니다.
51年生 세밀하게 움직이며 상황을 지켜보면 큰 재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63年生 상대방이 내 생각을 알아주지 않아도 감정적으로 대처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오늘은 성취의 기운이 강하니 무엇이든 도전해봐도 좋겠습니다.
87年生 상대와의 첫 만남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99年生 연애운이 좋은 날이니 새로운 사람을 만나보기 적합한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상대가 내뱉는 달콤한 유혹에 흔들리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52年生 스트레스 받던 일에서 해방되어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날입니다.
64年生 자신의 뜻대로 밀어 붙이기보단 타인의 의견을 존중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76年生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의견이나 주장을 내세우기 좋은 날입니다.
88年生 지난 날은 잊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일을 시작해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00年生 결정할 사안이 있다면 오늘 바로 진행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얻으려하기보단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자신의 감정을 일관성있게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65年生 인내심을 가지고 때를 기다리면 저절로 문제가 해결되는 날입니다.
77年生 무리한 욕심만 내지 않으면 모든 일이 술술 풀리는 날이랍니다.
89年生 자신의 길이 아니라고 생각되면 과감하게 진로를 변경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01年生 애정운은 썩 좋지 않지만 학업에 집중하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일상 생활에서 생기는 자잘한 일에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일상적인 물건 하나를 사더라도 가성비를 잘 따져 구입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6年生 이동에 좋은 기운이 깃들어 있으니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78年生 윗사람의 뜻에 따르면 좋은 기회를 맞이하게 될 수 있습니다.
90年生 평소 날 눈 여겨보던 사람이 좋은 사람을 소개시켜 줄 수 있습니다.
02年生 나에 대한 오해를 풀고 사람들과 관계를 개선해나가기 좋은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반복적인 일상에 변화를 주면 활기를 되찾을 수 있겠습니다.
55年生 지금은 모든 일을 너무 복잡하고 어렵게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7年生 급하게 처리하기 보다는 시간을 두고 서서히 진행해나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79年生 좋은 일이 끊임없이 생기니 진행 중인 일에도 의미있는 결과가 생겨납니다.
91年生 오해로 인해 상대방과 멀어질 수 있으니, 언제나 예의를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03年生 공부나 일에 전념하기보단 적절히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남의 일에 간섭하기보단 나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56年生 오늘은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기보다 혼자 시간을 가지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68年生 마음 속에 확신이 생겼을 때 실천에 옮겨야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80年生 항상 생각하고 연구하는 자세를 가지면 좋은 기회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92年生 인연의 기운이 강하니 친밀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04年生 준비하던 시험이나 테스트가 있다면 나의 능력을 모두 펼칠 수 있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욕심에 눈이 멀어 너무 앞서가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7年生 무엇이든 성취할 수 있는 날이니 포기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69年生 인간관계를 원만히 유지하고 싶다면 금전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81年生 업무를 진행하기 전, 예민해진 감정을 다스리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93年生 내게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여기저기 돌아다니기보단 한 곳에 머무르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58年生 자신이 해야 할 일은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0年生 오늘은 빠르게 정보를 파악하며 신속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82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재물의 활용은 삼가는 것이 좋겠어요.
94年生 몸과 마음이 지치더라도 겉으로 감정을 표현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작은 실수를 줄이는 것에 집중하면 원하는 것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59年生 자신의 노력에 대해 충분히 보상받을 수 있는 날이랍니다.
71年生 대인 관계를 원만하게 만들어 두면 좋은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83年生 돌발 상황이 있을수 있지만 충분히 극복 가능한 날입니다.
95年生 자기 관리에 집중하며 연애는 조금 늦추는 것이 현명합니다.

26일

쥐띠 운세
36年生 의욕만 앞세우기보단 추진력을 갖추고 진행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48年生 마음의 상처를 받고 싶지 않다면 사소한 언쟁을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0年生 마음이 풍요로워지니 경제적으로도 절로 여유가 생기는 날입니다.
72年生 이전의 실수를 만회하고 명예를 되찾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답니다.
84年生 업무와 관련한 이동에서 좋은 기운이 느껴지니 진행해 봐도 좋겠어요.
96年生 마음에 두고 있는 이성과 적극적으로 만남을 시도해도 좋은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경제적으로 불필요한 지출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사람들과 만남을 가지기보단, 마음을 가다듬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61年生 진행 중인 일을 잠시 중단하고 휴식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3年生 자신의 부족함을 메꾸고 새로운 시작을 해보기 적당한 날입니다.
85年生 사업이나 동업을 함께 하기에 적합한 상대를 만날 수 있습니다.
97年生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자 한다면 조금은 인위적인 만남이 유리하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사소한 것에 욕심을 줄이면 더 큰 행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50年生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생기며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겠습니다.
62年生 금전 거래만 피하면 큰 문제없이 넘어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74年生 큰 노력 없이도 재물이 들어오니 넉넉하고 풍족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86年生 싱글이라면 자연스럽게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가까운 곳에서 나와 마음이 잘 맞는 동료를 만날 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람들을 만나면 피곤한 일이 생겨나니 혼자 시간을 보내는 것이 현명합니다.
51年生 일확천금을 노리다가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욕심을 내려놓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사소한 것들에 대한 집착을 버리면 큰 것을 얻을 수 있답니다.
75年生 재물과 관련해 좋은 정보를 얻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87年生 조금 까칠한 느낌의 사람을 만날 수 있으나 속은 담백하고 괜찮은 사람입니다.
99年生 관운과 시험운이 좋으니 준비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이뤄질 수 있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진실한 마음으로 상대에게 다가가면 신임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52年生 일에 시작하기 전에 마음을 단단히 먹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4年生 나의 조력자가 주변에 있으니 계획한 일이 있다면 지금 시도해 봐도 괜찮습니다.
76年生 돈을 쓰는 만큼 들어오는 날이니 주변에 베풀기 좋은 날입니다.
88年生 적극적으로 자신을 표현하면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답니다.
00年生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사랑이 시작될 가능성이 높은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쓸데없이 다른 사람 말에 일희일비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53年生 상대에게 아량을 보이면 나의 신임이 대폭 상승하는 날이랍니다.
65年生 실패의 두려움을 생각하지 않아야 상황을 헤쳐 나갈 수 있답니다.
77年生 자신에게 이득이 되는 일이라면 미루지 말고 바로 실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9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최대한 돈을 아끼는 것이 현명합니다.
01年生 현실을 고려하며 선택하면 최선의 것을 택할 수 있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컨디션이 차츰 좋아지며 몸과 마음 또한 활기찬 하루입니다.
54年生 오늘은 나를 위한 일이 아니라면 굳이 나서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66年生 재물운이 좋지 않으니 금전의 융통은 되도록 삼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78年生 금전의 흐름이 좋으니, 자신의 판단에 따라 움직여 봐도 괜찮습니다.
90年生 신체적으로 활력이 넘칠 뿐만 아니라 갖가지 행운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02年生 마음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게 되니, 인연을 맺어 봐도 좋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감정적으로 결정하기보단 이성적인 판단을 내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55年生 의기소침함으로 가득했던 날에서 벗어나 행복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67年生 주위를 둘러보고 자신을 낮추는 모습을 보이면 오히려 명예가 상승한답니다.
79年生 어떤 일이든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진행하면 큰 성과를 이룰 수 있답니다.
91年生 직업과 관련하여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는 날이랍니다.
03年生 나를 피곤하게 하는 사람이 있다면 하루빨리 정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마음에 걸리는 것을 속 시원하게 얘기해서 털어버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56年生 당신을 위하여 발 벗고 나서는 사람들이 많으니 어떤 어려움도 돌파할 수 있습니다.
68年生 재물운이 좋지 않으니 꼭 지출해야 하는 돈이라도 잠시 미루는 게 좋겠습니다.
80年生 여러 사람과 함께 할수록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92年生 누군가를 선택하는 것이 누군가의 선택을 받는 것 보다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04年生 오늘은 순진한 모습보단 약간 독한 모습을 비추어 봐도 괜찮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너무 욕심을 부려 자신의 이익이나 입장만 내세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그 동안 잘 맺어온 인맥이나 연줄을 잘 활용해 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69年生 오늘은 결과보단 과정이나 진행 자체에 의미를 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81年生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고 마무리 짓는 것이 중요합니다.
93年生 자신이 생각하던 이상형과 마주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기 보다는 대화와 타협을 우선해야 좋습니다.
58年生 생각하지도 않았던 선물이나 금전을 취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0年生 여러 가지 일이 생겨나며 나를 찾는 사람 또한 많아지는 하루입니다.
82年生 다른 사람을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주관을 확고하게 지키는 것이 현명합니다.
94年生 싱글이라면 우연한 만남에서 인연을 기대해 봐도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람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여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9年生 바깥 활동보다는 내부 단속에 힘을 써야 문제없는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71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야 한다는 강박 관념을 버려도 괜찮습니다.
83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날입니다.
95年生 커플이라면 상대방에 대한 배려를 보일수록 더욱 가까워질 수 있답니다.

데일리중앙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