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 V.O.S, 쥬얼리, 나인뮤지스 월드컵 응원전 열기 '후끈'
상태바
제국의아이들, V.O.S, 쥬얼리, 나인뮤지스 월드컵 응원전 열기 '후끈'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0.06.23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국의아이들, V.O.S, 쥬얼리, 나인뮤지스 등이 함께한 '2010 남아공 월드컵' 대한민국 VS 나이지리아전 응원전 열기가 하늘로 솟았다.
ⓒ 데일리중앙
제국의아이들, V.O.S, 쥬얼리, 나인뮤지스 등 스타제국 소속 연예인들이 총출동해 윙카를 동원한 이색 응원전을 펼쳤다.

관계자에 따르면, '2010 남아공 월드컵' 조별리그 B조 마지막 경기인 대한민국 VS 나이지리아 전의 남아공 현지의 뜨거운 열기가 합정동 스타제국 사옥에서 그대로 재현됐다.

첫 경기인 대한민국 VS 그리스 전은 부산에서, 연이은 두 경기 역시 스타제국 사옥에서 쥬얼리, V.O.S, ZE:A(제국의아이들), 곧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 그룹 나인뮤지스까지 스타제국 소속 연예들 모두 3 경기의 응원전을 함께 펼치며 놀라운 단합력을 보여줬다.

특히, ZE:A(제국의아이들)은 경기 도중 골이 들어가자 큰 환호성과 함께 목마를 타고 파이팅을 외치는 골 세리머니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ZE:A(제국의아이들)은 "16강에 진출하게 돼서 너무도 놀랐고 가슴이 벅차올랐다. 경기 내내 손에 진땀을 쥐었다. 이정수 선수의 첫 골과 박주영 선수의 만회골이 터졌을 때 모두 환호성을 질렀다."며, "경기를 잘 치러준 태극 전사들이 자랑스럽다. 대한민국 파이팅!"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은 나이지리아 전에서 박주영, 이정수 선수가 두 골을 기록한 가운데, 2대 2 무승부를 거두며 조 2위로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