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 도시브랜드연구회, 고양시 브랜드자원 발굴 및 홍보 위한 현장답사
상태바
고양시의회 도시브랜드연구회, 고양시 브랜드자원 발굴 및 홍보 위한 현장답사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3.04.25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이동 송포 백송·선인장연구소·행주산성·김 전시관·벽제관지 및 아쿠아스튜디오 등 6개 명소 방문
고양시의회 도시브랜드연구회는 지난 24일 고양시 브랜드자원 발굴 및 홍보를 위한 현장답사에 나섰다. 왼쪽부터 송규근·김해련·정민경·조현숙·신현철 의원. (사진=고양시의회)copyright 데일리중앙
고양시의회 도시브랜드연구회는 지난 24일 고양시 브랜드자원 발굴 및 홍보를 위한 현장답사에 나섰다. 왼쪽부터 송규근·김해련·정민경·조현숙·신현철 의원. (사진=고양시의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고양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도시브랜드연구회'가 고양시 브랜드자원 발굴 및 홍보를 목적으로 관내 6개 명소에 대한 현장답사를 실시했다.

지난 24일 이뤄진 이번 현장답사는 고양시의 다양한 브랜드자원에 대한 이해도를 높임과 동시에 연구회 소속 의원들이 사진 및 영상을 활용하여 각 명소를 홍보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연구회 소속 의원들은 덕이동 송포 백송을 시작으로 선인장연구소, 행주산성, 김 전시관, 벽제관지 및 아쿠아스튜디오 등 6개 관내 명소를 순차적으로 방문했다. 

의원들은 고양시 도시브랜드담당관, 전략산업과 및 고양산업진흥원 관계자들과 현장에서 각 명소의 활용방안 및 고양시 도시브랜딩 방향성 및 전략에 대해 논의했다.

현장답사를 주관한 도시브랜드연구회 회장 정민경 의원은 25일 "시목인 송포 백송을 비롯해 관내 다양한 브랜드자원에 대한 활용방안을 발전적으로 고민해 볼 수 있었다"며 "고양시의 우수한 자산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브랜딩할 수 있는 방안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시브랜드연구회는 고양시의 유·무형의 자원을 활용한 도시브랜딩 방향과 전략을 연구하고자 구성됐다. 회장 정민경 의원, 부회장 신현철 의원을 비롯해 김해련·송규근·조현숙 의원이 회원으로 11월 말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