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아리랑아트센터, 재미와 감동의 '인형극'과 뮤지컬 '알사탕' 공연
상태바
밀양아리랑아트센터, 재미와 감동의 '인형극'과 뮤지컬 '알사탕' 공연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04.26 13:58
  • 수정 2023.04.26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공연으로 행복을 드릴게요"
밀양아리랑아트센터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재미와 감동을 주는 '인형극'과  뮤지컬 '알사탕' 등이 공연 된다. (사진=밀양시)copyright 데일리중앙
밀양아리랑아트센터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재미와 감동을 주는 '인형극'과 뮤지컬 '알사탕' 등이 공연된다. (사진=밀양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밀양아리랑아트센터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인형극, 뮤지컬 등 다양한 어린이 프로그램 3편이 공연된다.

5월 6일 오후 3시 인형극단 줄리의 인형극 '망치와 덩치, 아기돼지 삼형제', 13일 오후 4시 뮤지컬 '알사탕'을 만날 수 있다. 27일 오전 11시에는 인형극단 줄리의 인형극 '고미의 특별한 여행이 공연된다.

인형극단 줄리의 인형극은 막대인형과 탈 인형의 교차 등장으로 어린이들의 궁금증과 재미를 유발하며 용기와 지혜에 관한 교훈을 담아 관객과 소통하며 행복과 감동을 선사한다.

뮤지컬 '알사탕'은 한국인 처음으로 아동문학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수상한 백희나 작가의 베스트셀러 그림책 '알사탕'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어린이 공연 3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했으며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으로 선정됐다.

밀양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26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재밌고 감동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며 "많이 오셔서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 정보는 밀양문화관광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궁금한 사항은 전화(☎ 055-359-4500)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