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3.04.27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5.1 ~ 7)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5월 1일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에 힘들어하는 사람이 있다면 지나치지 말고 꼭 위로의 말을 건네 보세요.
48年生 사람들과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금전 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60年生 상승하는 운을 유지하며 몸과 마음의 안정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72年生 어렵고 힘든 일을 견디어내면 뜻하지 않는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84年生 개인적인 욕심을 버리고 공동의식을 고취하여 함께 어울리는 것이 좋답니다.
96年生 의욕이 솟아나 다양한 일을 해보고 싶어서 앞으로 나아가고 싶어지는 날입니다.
08年生 너무 먼 미래의 계획을 세우기보다는 현실에 집중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억지로 컨디션을 끌어올리려고 무리하게 움직이지 말고 쉬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뛰어난 말솜씨가 빛을 드러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예쁘게 포장하는 날입니다.
61年生 지금 추진하고 있는 일로 인해 어려운 판단을 내려야 하는 하루가 되겠어요.
73年生 협력이 필요한 일에는 먼저 다가가면 조율을 해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5年生 계획하고 있는 일이 이치에 부합되면 과감히 추진해 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97年生 타인에 의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하지 않도록 자신의 의견을 분명히 하세요.
09年生 내 능력으로 승부를 보고 싶지만 아직은 때가 아니라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예전부터 생각만 해왔던 일들을 하나씩 실천하면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됩니다.
50年生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행운이 따르고 순조롭게 진행이 되는 하루입니다.
62年生 오랜 경험이 자신의 노하우로 작용되어 좋은 기운이 불러올 수 있는 날입니다.
74年生 봉사 활동을 통해서 우러러보고 존경할 만한 사람들을 알게 되어 기쁜 날입니다.
86年生 해야 할 일이 쌓여가니 혼자보단 누군가와 함께하면 힘이 되는 날입니다.
98年生 어려운 문제가 생기니 주변의 지인이나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게 유리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않으면 들어오던 좋은 기운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답니다.
51年生 늦게나마 해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차근차근 풀려나가는 기분 좋은 날입니다.
63年生 혼자서 어려운 고비를 넘어서니 양쪽 어깨에 힘이 가득 들어가는 날입니다.
75年生 일확천금을 꿈꾸다가 손해를 볼 수 있으니 허황된 꿈을 내려놓는 것이 좋습니다.
87年生 무리라고 생각해서 망설였던 일을 다시 한번 도전해보면 행운이 상승한답니다.
99年生 오늘은 혼자 있는 것 보다 여러 사람과 함께 있어야 운이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대해서 지레 겁을 먹을 필요가 없는 하루입니다.
52年生 배우자에게 서운했던 일이 있었다면 솔직한 대화를 나누어 보는 것이 유리해요.
64年生 주어진 임무를 열심히 해 나가고 있다면 오늘은 스스로에게 보상을 하도록 해요.
76年生 원칙에 어긋나지 않게 착실하고 부지런하게 노력하면 좋은 성과가 생긴답니다.
88年生 조급함으로 인해 충분히 얻을 수 있는 것들을 놓치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00年生 어떤 일을 추진할 때에 도움을 받지 말고 혼자 힘으로 해결해 나가야 좋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오랜만에 보고 싶었던 오랜 친구들에게 연락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53年生 진행하는 일마다 생각대로 일들이 진행되어 가니 일하는 기분이 좋아지겠어요.
65年生 그동안의 슬럼프를 극복하고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술술 풀려나가는 날입니다.
77年生 대인관계에 있어 길한 운이 작용하니 조력자를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9年生 사랑과 일 사이에서 어떤 선택을 해야 할지 깊은 고민에 빠질 수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장래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차분하게 설계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정신이 혼미하여 중요한 약속을 잊어버리는 실수를 할 수 있는 날입니다.
54年生 오늘은 상대에게 나의 의견을 강하게 밀어붙이지 않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6年生 주위에 선심을 베풀고 겸손한 자세로 임하니 지위가 올라간 기분이 드는 날입니다.
78年生 일이 잘된다고 무리하게 확장을 진행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90年生 나의 존재와 가치를 알아주는 상대를 만나 멋진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날입니다.
02年生 상대의 유혹에 현혹되지 말고 정말로 진실성이 있는 살펴봐야 하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상대를 위해 본인이 약간 손해를 보거나 양보를 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어요.
55年生 재물에 눈을 돌리지 말고 헌신적인 행동으로 명예를 지키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7年生 욕심을 부리지 말고 현재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에서 만족감을 찾아보도록 해요.
79年生 동료에게 질투심을 느끼더라도 겉으로 표현하지 않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1年生 익숙하지 않은 환경에 처했지만 위기 속에서 나의 실력이 발휘될 수 있습니다.
03年生 괜히 욱하는 마음 때문에 일을 망칠 수 있으니 감정을 잘 조절해 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위의 말이나 떠도는 정보만 믿고 무작정 투자를 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56年生 내가 베푸는 호의를 당연시하게 생각하는 사람에게는 단호하게 대하는 것이 좋아요.
68年生 예상했던 것과 다른 결과가 나오더라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0年生 동료나 상사의 도움으로 잘 풀려가니 걱정 없는 무난한 날이 될 수 있답니다.
92年生 오늘은 연애운이 좋아서 상대로부터 먼저, 만나자는 연락을 받을 수 있답니다.
04年生 앞날에 대한 불안감이 생긴다면 친한 친구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리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어려움에 처한 사람을 보면 못 본체하지 말고 최대한 도움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투자나 투기와 같은 것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평소에 해보지 못했던 뭔가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고 싶은 욕구가 생길 수 있어요. 
81年生 한곳에 머물러 있는 것보다 움직이고 변화를 시도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93年生 연애운이 좋으니 솔로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 적극적으로 참석하면 좋은 날입니다.
05年生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 생겨도 화나는 감정을 잘 다스리는 것이 우선이 되겠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인내하고 열심히 노력하면 결국 본인의 꿈이 현실로 이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58年生 나만의 신념을 가지고 다른 사람의 말에 휘둘리지 않는 것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70年生 상대를 배려하고 먼저 생각하는 마음을 가진다면 운이 저절로 상승하게 됩니다.
82年生 오늘은 말을 아끼는 것이 금전적인 손실을 막아줄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94年生 오늘은 부지런하게 많이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좋은 결과가 생기는 날입니다.
06年生 갈 길이 멀게 느껴지더라도 본인의 페이스를 잃지 않고 유지하도록 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에게 아낌없는 표현을 하면 건강운이 절로 상승하게 됩니다.
59年生 믿음을 바탕으로 협업을 추진하거나 무언가를 함께할 때 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71年生 친한 사람들 사이에서도 자존심과 허세를 부리지 않는 것이 나에게 유리합니다.
83年生 여행 계획이 있다면 서해 쪽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95年生 사소한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일을 꼼꼼하게 확인하여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07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더 강한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2일

쥐띠 운세
36年生 낡고 오래된 것들은 수리하거나 버려 주위를 말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긍정이고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0年生 오늘은 자신의 고집을 굽히고 주변 사람들의 의견에 따르는 것이 유익한 날입니다.
72年生 평소보다 목표치를 조금 높게 잡아서 실행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4年生 금전운이 따라주지 않는 날이니 아끼고 절약하는 것이 나에게 유리하답니다.
96年生 오늘은 당장 시작할 수 있는 것부터 하나씩 실천하여 금전운을 상승시켜 보세요.
08年生 자기 발전과 성장을 해야 하는 때에 가족에게 금전적인 지원을 받게 될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해결되지 않는 일이 있으면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상대방을 존중하고 이해하려는 마음을 가져야 나에게 도움이 되는 하루입니다.
61年生 지금까지 노력한 일의 성과를 보기 위해서는 끝까지 지조 있는 모습을 보이세요. 
73年生 좋은 기회나 행운을 얻고 싶다면 그만큼 노력을 해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5年生 어떤 일을 하겠다고 결심이 섰다면 생각한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이 좋답니다.
97年生 오늘은 지나친 욕심을 부리지 않으면 오히려 재물운이 상승하는 하루가 됩니다.
09年生 오늘 일의 결과는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만큼 더 크게 얻어갈 수 있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홀가분한 기분이 들어 평소에 가고 싶었던 곳으로 떠나 보는 것도 좋습니다.
50年生 한걸음 먼저 알고 준비하는 것이 오늘의 성패를 판가름하는 날이 될 것입니다.
62年生 무거운 마음보다 약간 가벼운 마음으로 일을 풀어가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74年生 사소한 말이라도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지 않도록 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86年生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하기가 꺼려진다면 조용한 곳으로 가서 안정을 취해보세요.
98年生 오늘은 굳이 말로 얘기하지 않아도 상대가 애정을 느낄 수 있는 하루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평소와 다르게 따분하다는 감정이 들면 밖에 나가서 산책해 보는 것이 좋답니다.
51年生 한 번에 두 마리 토끼를 탐하지 말고 한 마리 토끼라도 확실하게 잡아야 합니다.
63年生 평소에 어렵고 귀찮은 일이 있어도 하기 싫다는 내색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현재 하고 있는 일 이외에서 부수입을 얻을 수 있는 정보를 들을 수 있겠습니다.
87年生 욕심을 부리지 않으면 시간과 돈을 절약하면서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99年生 성장한 만큼 사회에서 책임질 일이 많아지게 된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가능한 불만을 속으로 삭혀보세요. 일이 중단되는 상황까지는 막을 수 있겠습니다.
52年生 단순한 일이나 아르바이트 자리를 찾는다면 비교적 쉽게 구할 수 있는 날입니다.
64年生 오늘은 자신에게 도움을 줬던 사람들을 회상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아요.
76年生 새로운 투자방식들이 눈에 자꾸 들어와 재테크에 관심이 커져갈 수 있겠습니다.
88年生 오해가 생긴다면 오늘은 무조건 대화를 통해 오해를 푸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00年生 의욕이 넘치니 모든 것이 이루어 질듯하여 새로운 일을 계획하게 되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소중한 사람이 떠나가지 않도록 불평, 불만이 가득한 모습을 삼가는 것이 좋아요.
53年生 사람을 대할 때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는 게 금전의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65年生 오늘은 무슨 일을 하든지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철저하게 해야 하는 날입니다.
77年生 입장이 곤란해지지 않도록 본인의 주관대로 일을 진행하고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89年生 의욕만 내세우거나 남보다 앞서려고 하지 않아도 운이 저절로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01年生 동쪽으로 이동하면 나의 마음을 가장 잘 이해해줄 사람을 만날 수 있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변함없는 꾸준한 성실함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을 수 있습니다.
54年生 이성적으로 판단을 내리기 힘든 날이니 아무 곳에도 투자하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66年生 도전과 실패를 반복해 지쳐 버렸다 하더라도 조금만 더 견뎌보도록 하세요.
78年生 무언가를 꾸준히 하기에는 어려워 보이는 날로써 가볍게 해볼 만한 일을 해보세요.
90年生 겸손하고 예의 바른 태도를 보이면 주위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을 수 있답니다.
02年生 대인관계가 원만치 않으니 자신의 일을 위해 시간을 많이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지금껏 나의 발목을 잡고 있던 일들이 조금씩 해결될 수 있는 날이랍니다.
55年生 오늘은 무엇을 하든 과하거나 부족하지 않게 딱 적당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67年生 하던 일이 될 듯 될듯하면서 잘 풀리지 않아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는 날입니다.
79年生 반복적으로 진행해 온 일이나 프로젝트에 약간의 변화를 줘도 좋을 것 같네요.
91年生 재테크에 관심이 생길 듯하지만 과한 이득을 취하겠다는 마음이 앞서는 날입니다.
03年生 학업과 관련하여 자신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보충하는 것이 좋겠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나의 주장만을 고집하지 말고 적당히 양보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56年生 오늘은 몸으로 활동하기보다는 정신적으로 승부를 보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68年生 기대 이상의 재물을 얻을 수 있으니 투자에 관심을 가져도 괜찮은 날입니다.
80年生 새롭게 맡은 일이 생소하고 부담스러워도 포기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92年生 이성 앞에서 솔직한 모습을 보일수록 자신에 대한 호감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04年生 적극적인 자세로 학업에 매진한다면 반드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마음속에 묻어둔 서운한 것들을 쏟아내고 마음을 가볍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성급하게 서두르거나 욕심을 부리면 뜻하지 않는 지출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69年生 대인관계운이 좋아서 어디를 가든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날이 되겠습니다.
81年生 일 처리가 조금 답답해도 아랫사람을 너무 다그치거나 함부로 대하지 않도록 해요.
93年生 약간의 긴장감을 가지면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운이 들어온답니다.
05年生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 하지 말고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주위 사람들의 생각이나 의견을 반영하고 일을 처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8年生 중요한 결정권을 가지게 되어도 강압적인 태도를 보이지 않도록 신경 써 보세요.
70年生 진행 중인 일을 안일한 생각으로 처리하지 않도록 책임감을 가지는 것이 좋아요.
82年生 육체적으로 지쳤다는 생각이 드니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4年生 주위 사람들이 나서서 도와주니 일의 능률과 이익이 절로 상승할 수 있겠습니다.
06年生 머릿속으로만 생각하지 말고 가족들과 의논하여 실천에 옮기는 것이 좋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인들에게 이때까지 받은 것들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싶어지는 날입니다.
59年生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 귀 기울이면 큰 이득을 취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1年生 어려운 일에 부딪히면 주위의 도움을 요청해 해결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3年生 변화를 바라고 있다면 오늘 당장 작은 것부터 실천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5年生 성격과 성향이 비슷하며 마음이 잘 맞는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07年生 상대의 겉모습보다 내면을 보고 판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하루가 되겠네요.

3일

쥐띠 운세
36年生 즐거운 일이 끊임없이 일어나고 좋은 기운을 내뿜는 하루가 될 수 있답니다.
48年生 부담감을 혼자 짊어지는 것보다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0年生 그동안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해결도면서 성과가 나타나기 시작할 수 있어요.
72年生 자신이 할 일을 남에게 맡기지 말고 스스로 해야 뒤탈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84年生 약속은 철저히 확인하여 반드시 챙기며 겸손한 태도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96年生 생각이 많으면 아무것도 이룰 수 없으니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8年生 사소한 말 한마디로 인해 오해가 생기니 얼굴에 미소를 유지하는 것이 좋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일이 생각대로 잘 풀리지 않아도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49年生 주변의 뜬소문이나 달콤한 유혹의 말들은 가볍게 무시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1年生 지금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이니 힘들더라도 조금 더 힘을 발휘해야 좋습니다.
73年生 가슴은 뜨거워도 일은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85年生 오늘은 가벼운 사고수가 있을 수 있으니 되도록 운전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97年生 혼자 시간을 가지고 자신의 주변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09年生 사소하고 당연한 것에도 감사하는 마음을 유지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금전의 손실로 인해 걱정이 생길 수 있으니 돈거래는 거절하는 것이 좋답니다.
50年生 상대방의 의견에 힘을 실어주면 서로에게 좋은 행운이 깃들 수 있는 하루입니다.
62年生 오늘은 장래를 내다보고 일을 추진하면 금전운이 강하게 상승할 수 있을 것입니다.
74年生 진행 중인 일에 약간의 어려움이 닥쳐도 중단하지 말고 밀고 가는 것이 좋답니다.
86年生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현재의 일에 전념하며 집중력을 보이는 것이 유리해요.
98年生 오늘은 기세등등한 모습으로 상대에게 본인의 능력을 어필해 보는 것도 괜찮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작은 미련이 화를 부를 수 있으니 사소한 일은 벗어 던지는 것이 좋답니다.
51年生 누군가가 나에게 실수를 해도 너무 예민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3年生 오늘은 재물의 흐름이 원만하지 않으니 금전 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계획은 크게 잡되, 지금 당장 시작할 수 있는 일부터 바로 시작하는 것이 유리해요.
87年生 성과가 크게 나지 않는 날이니 일을 하기 전에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99年生 오늘은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이며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불쾌한 일이 있어도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말고 이성적으로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52年生 오늘은 상대에게 나의 감정을 확실하게 전달할 필요가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64年生 오늘은 일을 진행할 때 뭐든 성급하게 진행하지 않도록 신경 쓰는 것이 좋답니다.
76年生 자신의 신경을 거슬리는 사람이 있어도 대인배적인 면모를 보이는 것이 유리해요.
88年生 지금은 나서지 말고 자신의 일을 묵묵히 하면서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00年生 원하던 것을 얻지 못한다는 조바심을 버리고 차분하게 차례를 기다리는 게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평소보다 더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게 나에게 도움이 돼요.
53年生 작은 일에 너무 신경을 쓰지 말고 차분하게 행동하는 게 유익한 날이 될 것입니다.
65年生 많은 사람과 함께하면 행운이 따라오니 외출하여 사람들과 어울리는 게 좋답니다.
77年生 재물운이 점점 상승하기 시작하는 때이니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89年生 해야 할 일이 많아 바쁘게 움직이니 자신의 자존감과 인기가 올라가는 날입니다.
01年生 지름길이 있는데도 어렵게 돌아가고 있는 건 아닌지 점검을 해 보는 게 유리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조급한 마음이 들어도 몸과 마음을 차분히 한다면 좋은 결과가 따라온답니다.
54年生 지금까지 꾸준히 쏟은 땀과 노력의 보상이 생각 이상으로 좋게 나올 수 있답니다.
66年生 오늘은 움직이고 행동한 만큼 성과가 나오니 의욕을 가지고 일에 임하도록 해봐요.
78年生 좋은 운이 들어오기 시작하는 날이니 하는 일마다 조금씩 풀려가는 날입니다.
90年生 다른 일에 한눈을 팔거나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묵묵히 앞만 보고 나가야 좋답니다.
02年生 원하는 성과가 나오지 않는다 해도 스스로 자책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평소와 같이 무난하고 평범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이 나에게 유리합니다.
55年生 한 발자국 물러나 자중하며 주위를 한 번 살펴보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67年生 사소한 것을 문제 삼지 않으면 오히려 대인관계운이 상승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79年生 남들보다 앞서나가고 있어도 자만하지 말고 겸손한 태도를 보이는 것이 좋답니다.
91年生 재치 있고 유머러스한 행동이 돋보여 하는 일마다 크게 인정을 받을 수 있답니다.
03年生 주변에서 하는 말들에 마음이 흔들려도 지조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게 현명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크고 작은 불만들을 상대방에게 화풀이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지혜롭답니다.
56年生 오늘은 본인과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해 보도록 해요.
68年生 자신의 수입과 지출을 꼼꼼히 따져서 철저하게 계산을 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80年生 무슨 일이든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결정해야 뒤탈이 생기지 않는 날이랍니다.
92年生 허황한 것에 현혹되지 말고 현실적으로 이룰 수 있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04年生 좋은 이성 친구를 만나고 싶다면 자신의 마음을 더 넓게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여러 일로 분주하니 마음을 잘 다스리면서 계획을 세워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문제가 생겨도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면 위상이 올라가요.
69年生 금전운이 좋은 편이니 나가는 돈보다는 들어오는 돈이 많고 여유로운 날입니다.
81年生 오늘은 자신의 능력과 끼를 발휘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얻도록 노력하는 게 좋아요.
93年生 자신의 능력과 재능을 인정받았다면 말과 행동을 더욱더 조심하는 게 현명하답니다.
05年生 의욕과 집중력이 상승하니 학업 능률이 오르며 많은 지식을 쌓을 수 있겠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몸이 이상하다고 생각이 들면 무리하지 말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답니다.
58年生 지금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고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부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70年生 추진 중인 일에 무리가 있다고 생각되어도 과감하게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2年生 의욕은 좋으나 때가 아니니 목표를 이루려면 마음을 잘 다스리고 참아야 합니다.
94年生 친구와 다툼을 하고 싶지 않다면 사소한 일에 자존심을 내세우지 않는 것이 좋아요.
06年生 자신이 하고자 하는 것이나 원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주변 사람들과 협력하면 좋은 일들이 생겨날 수 있으니 적극적인 소통이 필요해요.
59年生 미리 짐작해서 생각하지 말고 상황을 지켜보면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1年生 상대방과 사소한 말다툼만 피해도 서로에게 상처 주는 행동을 피할 수 있답니다.
83年生 인내심을 가지고 끝까지 일을 추진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랍니다.
95年生 목표를 조금 높게 잡고 더욱더 노력을 하면 조금씩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07年生 무리한 욕심만 내지 않으면 오히려 금전운이 점점 상승하게 되는 날입니다.

4일

쥐띠 운세
36年生 어떤 일이나 사람을 대할 때 선입견이나 편견을 가지고 판단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48年生 어떤 일을 하든지 자신의 주관보다는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는 것이 좋아요.
60年生 금전적으로 상당한 이익이 따르며 만족할 만한 성과를 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72年生 어떤 일을 하든지 적극적인 태도로 임하면 성과가 크게 나타날 수 있겠습니다.
84年生 오늘은 어떤 일이든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결정해야 손해가 생기지 않습니다.
96年生 상대의 외모보다 내면을 잘 살펴보면 훨씬 많은 장점을 파악할 수 있겠습니다.
08年生 즐거운 일도 끊이지 않고 일어나며 당신이 바라던 성과가 나타나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에게 부드럽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면 운이 크게 상승합니다.
49年生 많은 변화가 일어나니 그 흐름을 잘 파악하여 대처하는 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
61年生 해야 할 일이 산더미처럼 쌓여 바쁜 하루이지만 중간중간 휴식도 잊지 마세요. 
73年生 오늘은 물과 관련된 취미 활동이나 시간을 보내면 운이 상승하게 된답니다.
85年生 상대를 대할 때 부드러운 언행을 사용하여 좋은 인상을 심어주도록 해보세요.
97年生 어려움이 발생하면 감정적으로 대응하거나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09年生 평소에 간절히 바라고 소망해 왔던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기력이 빠르게 소진될 수 있으니 최대한 외출을 삼가는 게 좋아요.
50年生 오늘은 상황에 맞는 행동으로 현실에 맞게 처신하는 것이 중요한 날이랍니다.
62年生 할 말이 있다면 오늘은 바로바로 표현하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74年生 외부 일정은 미루고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86年生 시작은 위태로우나 마무리는 깔끔하고 안정적인 흐름으로 흘러갈 수 있겠습니다.
98年生 진중한 모습을 보이면 멀리서 당신에게 호감을 보이는 이성이 나타날 수 있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적당히 만족하고 남에게 양보하는 미덕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오늘만큼은 가족들과 함께 한가로운 분위기를 맘껏 즐기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63年生 친한 친구와 선배들의 도움으로 계획한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되는 날입니다.
75年生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좋은 날이니 일을 할 때 망설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7年生 주변 사람의 조언을 듣는 것보다는 자신의 스타일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답니다.
99年生 새로운 일을 시도하거나 변화를 꾀하는 데에 있어 아주 좋은 날이라 할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평소보다 몸이 무겁고 뻐근하다가 느껴지니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52年生 작은 실수가 큰 파장을 가지고 올 수 있으니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지혜롭습니다. 
64年生 심리적 부담을 떠안고 싶지 않다면 다른 사람과 경쟁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6年生 사람이나 일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본인의 생각대로 움직이고 싶은 날입니다.
88年生 젊은 혈기와 감정적인 행동보다 냉철한 이성으로 판단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0年生 오늘은 취업운과 금전운의 운이 상승하여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감정 기복이 심하게 나타날 수 있으니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게 우선이랍니다.
53年生 평소라면 의심이 앞서는 상황이라도 오늘은 그냥 받아 들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65年生 오늘은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더없이 좋은 날입니다.
77年生 심리적으로 압박을 받고 싶지 않다면 일에 과도하게 신경을 쓰지 않도록 해보세요.
89年生 새로운 환경에 심적 부담감이 생길 수 있으나 금방 적응할 수 있을 것입니다.
01年生 오늘은 누구를 만나더라도 사소한 다툼이나 시비를 무조건 피하는 것이 유리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중요한 만남이 있어도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시간을 충분히 가지도록 하세요.
54年生 사업운이 대폭 상승하는 시기이니 사업 계획이나 확장을 진행해도 좋을 것입니다. 
66年生 나의 의견만 밀고 나갈 것이 아니라 주위 사람들의 이야기도 들어보는 것이 좋아요.
78年生 나에게 필요 없는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90年生 평소에는 어렵고 힘들게 보이던 일도 오늘 하면 되겠다고 생각이 드는 날입니다.
02年生 자신의 숨겨둔 재능을 통하여 지금까지와 다른 길을 걸어갈 수도 있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한 부분에만 치중하지 말고 전체적으로 보는 것이 나에게 이익이 되는 날입니다.
55年生 아무 이유 없이 웃음이 나고 기분도 좋아져 즐거운 마음이 드는 날이 되겠습니다.
67年生 고정 관념을 버리고 상대를 대하면 여태껏 보이지 않던 장점들이 보일 것입니다.
79年生 색다른 일을 생각하고 있다면 오늘 번뜩 떠오른 아이디어를 활용해 보면 좋겠어요.
91年生 연애운이 좋은 날이니 상대에게 솔직한 감정을 전하면 생각대로 이뤄질 수 있어요.
03年生 학업을 소홀히 하여 작은 방황을 할 수 있으니 마음을 다 잡는 것이 유리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작은 일이라도 꾸준히 움직이는 것이 건강에도 좋습니다.
56年生 돈에 너무 심한 욕심을 부리지만 않는다면 금전운이 저절로 상승할 수 있답니다.
68年生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이 파도처럼 밀려온다면 잠시 휴식 시간을 가져도 괜찮아요.
80年生 할 일을 제때에 해놓지 않으면 모든 것이 두서없이 돌아가게 되는 하루입니다.
92年生 상대의 말에 어떻게 대응해야 관계가 발전할지를 생각하며 대화하는 것이 좋아요.
04年生 오늘은 새로운 친구를 사귀어서 다양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혼자 일하는 것이 익숙해도 오늘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을 하는 것이 좋답니다.
57年生 지금 무언가를 배우고 있는 중이라면 자신의 열정을 쏟아붓기 좋은 날입니다.
69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은 편이니 현재 가지고 있는 돈을 지키는 데 노력을 해보세요.
81年生 재물운과 행운이 따르는 날이니 당첨의 기운이 강하게 작용하는 하루입니다.
93年生 자신의 고민을 술술 풀어놓을 수 있는 부담이 없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05年生 인간관계의 폭을 확대한 만큼 세상을 보는 안목이 넓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당장 해야 할 일과 나중에 해야 할 일을 구분하여 실행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8年生 상대에게 다툼의 실마리를 주지 않도록 잔소리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70年生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잘 풀리지 않는 일은 빠르게 포기하는 것이 좋겠네요.
82年生 현재 상황에 바로 반영하여 실행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날입니다.
94年生 조금은 특별한 취미를 가진 사람과 만나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겠습니다.
06年生 오늘은 돈을 어떻게 쓰느냐가 더 중요하니 지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겠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는 것이 나의 운을 상승시키는 방법이랍니다.
59年生 자신만의 시간을 만들어 새로운 계획을 수립하여 내일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지속적으로 나에게 상처를 주는 사람이 있다면 냉정한 태도를 보이도록 해보세요.
83年生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든다면 잠시 휴식기를 가지되 포기는 하지 않도록 해요.
95年生 자신의 재주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면 망설이지 말고 맘껏 발산해요.
07年生 친한 사람들과 함께 움직이면 좀처럼 생기지 않던 용기도 솟아나는 날입니다.

5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부터 건강을 위해 걷기운동부터 서서히 시작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재물운이 좋지 않으니 돈과 관련한 일이라면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0年生 주변의 정보에 귀 기울이며 미래의 계획을 조금씩 세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2年生 주위 사람이 좋은 평가를 받으면 질투하지 말고 진심으로 축하하도록 해보세요.
84年生 빠른 결정을 내리기보다는 천천히, 신중하게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96年生 하나씩 해결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8年生 마친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앞으로의 일에 집중을 쏟아붓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건강에 유념하고 주위에 사소한 일에는 신경을 쓰지 않는 것 유리하답니다.
49年生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던 기술로 인해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 수 있어요.
61年生 재물운이 상승세를 보이니 무슨 일을 해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73年生 나의 의견을 최소화하고 원칙대로 일을 진행하면 문제없이 하루를 보내게 됩니다.
85年生 오늘따라 내가 작게만 느껴진다면 사소한 일들을 뒤로 미루고 휴식을 취해 봐요.
97年生 이성운이 좋은 날이니 자신의 이상형에 가까운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09年生 즐거운 일도 끊이지 않고 일어나며 당신이 바라던 성과가 나타나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평소와 같이 불편한 곳 없는 평범하고 무난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50年生 오늘은 오랜만에 노력한 만큼 수익을 얻어서 기분이 좋아지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62年生 기회는 준비된 사람에게 찾아오는 법이니 어디서든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74年生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는 것은 좋으나 무모하게 뛰어드는 것은 삼가는 게 좋아요.
86年生 사소한 일들과 큰일들이 모두 수월하게 해결되어 머리가 상쾌해지겠네요.
98年生 오늘 유난히 이성들에게 주목을 받으니 외모와 의상에 신경을 써보도록 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돈 욕심을 부리기보다는 돈을 이용할 줄 아는 사람이 되어야 하는 하루입니다.
51年生 욕심을 버리면 생각지도 않은 귀인의 도움으로 행운을 잡을 수 있는 날입니다.
63年生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면 사람들에게 비난을 받을 수 있으니 신중함이 필요해요.
75年生 혼자 감당할 만한 일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도 일단은 버텨내야 유리합니다.
87年生 금전운이 뛰어나게 상승하는 날로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99年生 이성운이 아주 좋으니 관심을 가져온 이성과 약속을 잡아도 괜찮은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을 조심하고 일을 크게 벌이지 않는 것이 좋아요.
52年生 답답하고 심심하다는 이유로 일을 억지로 만들 필요는 없는 하루입니다.
64年生 오늘은 평범하게 생각했던 정보들 속에서 고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76年生 자신에 대한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오늘은 무언가를 결정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88年生 지나친 자신감은 매력을 하락시킬 수 있으니 적당한 자신감을 보이도록 해요.
00年生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모든 일을 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중요한 만남이 있어도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시간을 충분히 가지도록 하세요.
53年生 평소와 다르게 컨디션이 좋아지며 능률이 대폭 상승하게 될 수 있는 날이네요.
65年生 주변 산을 찾아 그동안에 쌓인 스트레스와 긴장을 풀어 보는 것도 좋은 날입니다.
77年生 주변에서 나를 시기, 질투하는 사람이 나타나도 대수롭지 않게 넘기도록 해요.
89年生 꿈으로만 남겨두려 했던 일이 있다면 아직 포기하지 말고 도전해 보는 게 좋아요.
01年生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폭넓은 학문을 쌓아 확장시키는 게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모임을 통해 새로운 사람들과 무언가 제작하는 시간을 가지면 유리한 날입니다.
54年生 배움의 기회가 왔다면 남에게 양보하지 말고 내가 차지하는 것이 도움 됩니다.
66年生 모든 운이 침체기에 벗어나고 있으니 무슨 일을 해도 좋은 결과가 있겠네요.
78年生 싫증이 나고 회의가 들어도 성실하게 하면 목표를 달성하고 인정받을 수 있어요.
90年生 지금이 기회이니 뒤로 물러서지 말고 목표를 향해 정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02年生 지난날의 실수를 자꾸 머릿속으로 되새기지 말고 앞만 보고 나아가야 할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시작은 미약했으나 결실이 풍요로우니 여유롭고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습니다.
55年生 중간에 포기하지 않아야 지금의 상태를 유지하고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67年生 금전적으로 안정되고 능력까지 뛰어나게 되니 자기 계발에 집중하는 게 좋습니다.
79年生 그동안 자신이 가지고 싶었던 물건이 있다면 구매하기에 적당한 하루입니다.
91年生 거짓말로 상황을 모면하려 하지 말고 솔직하게 임하면 갈등이 해결될 수 있어요.
03年生 인간관계의 폭을 확대한 만큼 세상을 보는 안목이 넓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짧은 시간 내에 빠르게 마무리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56年生 적극적으로 일을 진행하면 다양한 이익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68年生 자신의 의견에 좋은 호응을 보이는 사람이 많으니 책임감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80年生 환경의 변화가 생기고 새로운 일로 금전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겠네요.
92年生 모든 일을 철저한 확인으로 손실을 막고 자신의 능력을 키우는 데 집중해 보세요.
04年生 자신의 직업이 어떤 것이 맞을지 선택의 순간에서 고민에 빠지게 될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완강한 태도보다는 유연한 태도를 가지고 사려 깊게 행동해야 하는 날입니다.
57年生 일에 자만하지 말고 철저하게 계획하고 확인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69年生 주변의 말만 듣고 투자를 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지 않는 신중함이 필요해요.
81年生 적극적인 태도로 일을 확고히 해 나가면 일을 성취하는 기쁨을 느낄 수 있어요. 
93年生 이기적인 생각을 버리고 다른 사람들과 타협하고 소통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5年生 책임을 져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일정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사랑하는 가족에게 많은 주목을 받게 되어 자신감이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58年生 오늘은 주위 사람들의 협조가 따르고 분위기가 안정적으로 흘러가는 날입니다.
70年生 실패는 빨리 잊고 앞으로의 일에 눈을 돌려 하나씩 하나씩 계획을 수립해 보세요.
82年生 현재 일에 만족하지 말고 좀 더 힘써 볼 여지는 없는지 둘러보는 것이 좋습니다.
94年生 사소한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상대에게 너무 지나친 간섭은 하지 않도록 해요.
06年生 다가오는 역경을 회피하지 말고 맞서서 이겨내야 하는 이득을 취할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숙련된 경험과 지혜를 발휘해 사람들을 챙기고 평온한 분위기를 만들도록 해요.
59年生 평소에 자상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여도 냉정할 땐 냉정하게 대하는 게 좋답니다.
71年生 새로운 사업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하니 신중함과 단호한 태도를 유지하도록 해요.
83年生 오늘은 자신의 머릿속으로 계산하고 분석하는 일이 가장 잘 작동하는 날입니다.
95年生 남을 의식하는 경쟁심을 버리고 화합하는 마음을 가지면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07年生 평소에 소홀히 하거나 미뤄왔던 일들을 빠르게 처리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6일

쥐띠 운세
36年生 아무리 사소한 일이라도 정성을 다하면 새로운 기회가 주어지는 날입니다.
48年生 진행 중인 일을 잘 마무리 하고 싶다면 성격이 꼼꼼한 사람과 함께 해보세요. 
60年生 오늘은 새로운 만남이 이루어지거나 좋은 신뢰를 쌓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72年生 오늘따라 금전 수입을 좀 더 늘이고 싶다는 마음이 강하게 일어나는 날입니다.
84年生 새롭게 시작한 일은 빈틈없이 계획을 세우고 준비해서 행동하는 게 유리합니다.
96年生 나의 공간에 작은 변화를 주면 생각지도 못한 즐거운 일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08年生 오늘은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다면 탄탄한 기초를 세우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잘 풀리지 않는 일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유리한 날입니다.
49年生 돛단배가 순풍을 맞아 순조롭게 나아가듯 바라던 일이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61年生 마음속 깊은 곳에서부터 솟구치는 일에 대한 의욕을 나타내고 싶은 날입니다.
73年生 진행 중인 일이 계획보다 빠르게 마무리를 짓게 되어 고마움을 느낄 수 있어요.
85年生 힘든 일이 있다면 혼자서 해결하려 하지 말고 지인들에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97年生 이성운이 좋으니 솔직한 감정을 나타내면 만남이 이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09年生 사소한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항상 미소를 짓는 것이 가장 유리하겠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실력을 과시하는 언행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50年生 신경 쓸 일이 많아져서 일을 미루게 되고 그로 인해 손실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62年生 오늘은 뜻하지 않는 좋은 기회와 도움으로 금전운이 활짝 열리게 되는 날입니다.
74年生 지금 당장 해야 하는 일을 잘 생각해 보고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도록 해보세요.
86年生 기간이 너무 길거나 너무 큰 목표를 세우지는 않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8年生 주변에서 자신을 찾으니 정신없이 바쁜 하루겠지만 뿌듯함을 느끼게 된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소소한 운동이라도 좋으니 움직여서 땀을 흘리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다른 사람들의 속도에 맞출 필요 없이 나만의 페이스를 잘 지키는 게 좋답니다.
63年生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때에 솔직하고 담백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 여러 가지 정보를 취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87年生 오늘은 상대의 눈치를 보지 말고 분명하게 나의 의사 전달하는 것이 유리해요.
99年生 모르는 것이 있다면 숨기지 말고 적극적으로 질문하는 자세를 가져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공적인 자리보다는 사적인 자리를 가지는 것이 더 유리한 날이랍니다.
52年生 오늘은 무슨 일을 하든지 시시비비는 확실히 가리는 것이 지혜롭습니다.
64年生 긴장을 풀지 않고 하던 일을 성실하게 이행하면 바라는 일을 성취할 수 있답니다.
76年生 열정이 넘쳐 도전해 보고 싶은 아이템들이 머릿속에 자꾸 떠오르는 날입니다.
88年生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있다면 혼자보다 의지가 되는 동료과 함께 도전해 보세요.
00年生 당신의 재능을 보여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상대방에 대한 섣부른 지적을 피한다면 망신당하는 일도 피할 수 있겠습니다.
53年生 일이 원활하게 진행되길 바란다면 끊임없는 확인과 점검이 필요하겠습니다.
65年生 별 것 아닌 약속이라도 너무 쉽게 남발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77年生 창의력이 필요한 일을 선택하여 진행하면 평소보다 능률을 높일 수 있겠어요.
89年生 취업 준비 중이라면 좋은 곳을 소개해 주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겠습니다.
01年生 혼자 힘으로 하기 힘든 일이라고 깨닫게 되면 빠르게 포기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삶에 복이 깃들길 바란다면 곤경에 처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을 도와주세요.
54年生 대인관계운이 좋아서 어디를 가든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날입니다.
66年生 오늘은 어느 누구를 만나든지 자신이 바라던 목적을 쉽게 이룰 수 있겠습니다.
78年生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조력자를 찾아서 함께 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0年生 자신의 취미보다 상대방의 취미 생활을 함께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02年生 여건이나 조건을 잘 살펴서 직장이나 주거지를 옮기면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몸이 피곤하니 하던 일들을 내려놓고 모든 것을 잊고 푹 쉬고 싶은 날입니다.
55年生 자신의 말이 의도와 다르게 전달되어 오해를 불러오지 않도록 신경 써 보세요.
67年生 스트레스로 지쳐 있는 상황이라면 하루쯤 아무 생각 없이 푹 쉬도록 하세요.
79年生 현재 하는 일을 한 단계 성장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 찾아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91年生 비슷한 수준의 경쟁자를 만나게 되어 친분을 쌓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3年生 오늘은 소중하고 좋아하는 사람을 소중히 하는 것이 좋을 듯한 생각이 드네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해결하기 복잡했던 일들이 정부의 도움으로 해결이 될 수 있답니다.
56年生 실패가 겁이 나더라도 일단은 시작해 보는 것이 나에게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68年生 오늘은 하락했던 운이 서서히 상승하여 활력과 자신감도 되찾게 되는 날이겠네요.
80年生 자신이 생각했던 일을 꾸준히 노력하면 목표에 한 발짝 가까워지는 날입니다.
92年生 이성운이 좋은 날이니 눈빛 교환만으로도 마음이 잘 통하는 이성을 만날 수 있어요.
04年生 친구들과의 합이 좋으니 약속을 가져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건강도 좋아지고 아무런 걱정 없이 모든 일이 수월하게 진행이 되는 날입니다.
57年生 자만하거나 고집을 부리지 않는다면 일은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는 하루입니다. 
69年生 여건이 조금 좋아지니 새로운 일을 해 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81年生 어려운 일이라도 포기하지 말고 극복하려는 노력을 하면 답을 찾을 수 있답니다.
93年生 누군가가 나에게 실수를 하더라도 과한 비난은 피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05年生 성장 가능성이 충분하여 다소 특이하거나 이색적인 도전을 시작해도 유리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주어진 기회에 적응하기 위해 애쓰면 빠르게 이득을 취할 수 있겠습니다.
58年生 돈과 관련하여 좋은 제안이 들어와도 급하게 뛰어들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70年生 그동안 갈피를 잡지 못했던 일이 있다면 오늘 확실히 매듭을 짓는 것이 좋아요.
82年生 새로운 일을 계획 중이라면 실현 가능한 일들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94年生 솔직하게 마음을 털어놓으면 상대의 마음이 움직여 당신 곁에 머무른답니다.
06年生 해결 방안이 떠오르지 않아 고민하던 일의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일정을 촘촘하게 잡지 말고 잠시 쉬어가는 여유를 가지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59年生 자신이 알고 있는 지식과 정보를 여러 사람에게 가르쳐주면 운이 상승합니다.
71年生 거래에 있어 길운이 작용하니 금전적으로 상당한 이익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83年生 자신이 생각하는 일이 이루어지고, 결혼을 했다면 임신운이 들어올 수 있답니다.
95年生 자신의 취미보다는 상대방의 취미 생활을 함께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07年生 대인관계운이 상승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의 호감을 쌓을 수 있는 날이랍니다.

7일

쥐띠 운세
36年生 열정과 의욕이 떨어지니 활동의 범위를 축소하여 조용히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본인의 생각대로 일을 추진해 나간다면 분명히 금전이 따라올 수 있겠습니다.
60年生 참신한 아이템에 대해 확신이 생기고 도전을 해보고 싶다는 마음이 생긴답니다.
72年生 결정을 내려야 하는 일이 있다면 조용히 혼자 결정을 내리는 것이 유리합니다.
84年生 오늘은 부지런하게 움직이면 움직이는 만큼 성과가 발생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96年生 오늘은 깊이 아는 것보다 폭넓게 두루두루 아는 것이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08年生 긍정적인 언행과 행동으로 인해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되도록 집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야 운이 상승하게 된답니다.
49年生 당신을 걱정하며 조언을 건네는 사람들의 말을 귀담아 듣는 것이 좋겠습니다.
61年生 새로운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아이템이 좋겠습니다.
73年生 미처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기회가 온다면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이 좋답니다.
85年生 오늘은 가족들의 도움으로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려갈 수 있겠습니다.
97年生 연인이라면 욱하는 감정이 올라와도 최대한 참는 것이 서로에게 좋답니다.
09年生 나의 나태함으로 인해 친구와 다툼이 생기니 부지런히 움직이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하고 싶은 말이 많아도 자칫 감정이 앞서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도움이 돼요.
50年生 중요한 결정을 해야 할 때 확신이 생기지 않으면 도움을 요청해 보도록 해요.
62年生 계획하고 진행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기다리던 성과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74年生 오늘은 배우자와 애정이 샘솟으며 가정의 평화가 찾아오는 행복한 날입니다.
86年生 자신의 이상형과 반대인 이성을 마주치게 되지만 호감이 생길 수 있답니다.
98年生 상대의 겉모습보다 상대를 배려할 줄 아는 내면을 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가만히 집에 머무르기보다는 가까운 거리라도 움직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1年生 무산되었던 일이 좋은 기회와 함께 다시 찾아올 수 있는 행운이 들어옵니다.
63年生 좋은 기회가 주어지니 일취월장하여 남들보다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겠어요.
75年生 무료하고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 보세요.
87年生 비 오는 날 우산 같은 존재가 되어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아요.
99年生 자신의 장단점을 생각하고 점검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는 것이 도움이 돼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부터 가벼운 운동을 시작하여 신체가 다시 활기를 찾는 노력이 필요해요.
52年生 일에 열정과 적극적인 태도로 하면 성과가 만족하게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64年生 오랫동안 맡아온 임무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어 일한 보람을 느끼는 날입니다.
76年生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면 할수록 운이 상승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88年生 실수하지 않도록 아는 것도 두 번 세 번 확인하는 것이 나에게 유리해요.
00年生 주변 사람들을 너무 믿어서 마음속에 있는 이야기까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금전을 지키는 데 주력하고 돈 거래는 최대한 피하는 것이 도움이 된답니다.
53年生 계약운이 좋지 않으니 사인을 하거나 투자하는 것은 잠시 보류하는 것이 좋아요.
65年生 오늘은 주식투자나 금전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손해를 막을 수 있는 날입니다.
77年生 승진의 기회가 주어지니 색다른 아이디어로 승부를 보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89年生 동료들과 경쟁하기보다는 서로의 의견을 교환하면 협력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1年生 오늘따라 의견 차이로 인해 대인관계의 중요성을 몸소 경험할 수 있겠네요.

말띠 운세
42年生 자신감이 넘치고 행운이 따르며 바라는 일의 결실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54年生 잦은 외출로 인하여 부부간의 사이가 나빠질 수 있으니 모임을 줄이는 게 좋아요.
66年生 다른 사람에게 양보하는 자세를 가진다면 뜻밖의 행운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78年生 예전부터 하고 싶었던 일이라도 지금 무작정 저지르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90年生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서 먼저 주변 환경부터 정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02年生 언행이나 행동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에게 불편을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몸과 마음이 축 처진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니 활동량을 늘려 보세요.
55年生 귀에 거슬리는 말을 하더라도 정확한 조언을 해 주는 사람의 말에는 집중해요.
67年生 특별한 일정이 없더라도 밖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9年生 새겨 들여야 할 말과 흘려들어야 하는 말을 잘 구분하여 들어야 하는 날입니다.
91年生 문제가 커질 우려가 있을 수 있으니 무엇이든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아요.
03年生 한순간의 위기를 모면하려고 터무니없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니 평소에 미뤄놨던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56年生 적극적으로 대인관계를 넓히고 많은 사람을 만나면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68年生 오늘은 매매에 있어서 때가 좋지 않으니 잠시 기다려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80年生 지금이 기회라는 생각이 들면 망설이지 않는 것이 금전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92年生 사소한 말로 친구들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긍정적인 말을 사용하는 게 좋아요.
04年生 공부에 지나치게 집착하고 몰두했다면 잠깐의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올 수 있으니 미리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오늘은 많이 활동하여 에너지를 충분히 사용하고 땀을 흠뻑 흘리도록 해보세요.
69年生 오늘은 혼자보다는 여럿이 협력하여 일을 진행하는 것이 승산이 큰 날입니다.
81年生 판단하기 힘들 때에는 결정을 하지 않는 것이 다툼을 일으키지 않겠습니다.
93年生 최근에 알게 된 사람과 자주 만나서 더 가까운 사이로 발전시켜 보는 것도 좋아요.
05年生 쉽고 빠른 길을 택하는 것보다 더디더라도 정확한 길을 택해야 유리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거침없는 언행으로 인해 남을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답니다.
58年生 기운 넘치는 일이 샘솟듯 일어나고 진행하고 있는 일에는 성과가 있는 날입니다.
70年生 중요한 거래처와 미팅이 있다면 적극적인 태도로 호감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82年生 조력자가 나타나서 일을 도와주니 하던 일이 일사천리로 마무리 지어질 수 있어요.
94年生 오늘은 휴식을 취하지 않아도 평소보다 투지와 의욕이 넘쳐 나는 날입니다.
06年生 하던 일이 빠르게 잘 진행되면 자신의 능력을 최대치로 발휘하는 것이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결과를 얻기 힘들 것 같으니 하던 일을 먼저 마무리하는 게 좋겠네요.
59年生 기존에 가졌던 선입견이나 고정관념을 버리고 새로운 시각으로 보는 것이 좋아요.
71年生 빠른 판단력으로 일을 추진해 나아가면 바라는 목표를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83年生 꿋꿋하게 행동할 때 주위의 신뢰를 얻어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95年生 다른 사람들에게 간섭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활동을 해 보고 싶은 날입니다.
07年生 실수를 하더라도 절망하지 않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