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밀양아리랑대축제 개최 기념 유튜브 구독 이벤트 실시
상태바
밀양시, 밀양아리랑대축제 개최 기념 유튜브 구독 이벤트 실시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3.04.28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좀보소! 밀양보소! 밀양시 유튜브 구독하소~"
밀양아리랑대축제 홍보 영상에 댓글 남기면 추첨 통해 선물 '푸짐'
밀양시는 제65회 밀양아리랑대축제 개최를 기념해 오는 5월 1일부터 21일까지 밀양시 공식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개최한다. (포스터=밀양시)copyright 데일리중앙
밀양시는 제65회 밀양아리랑대축제 개최를 기념해 오는 5월 1일부터 21일까지 밀양시 공식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개최한다. (포스터=밀양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밀양시는 제65회 밀양아리랑대축제 개최를 기념해 오는 5월 1일부터 21일까지 밀양시 공식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밀양시 공식 유튜브를 구독하고 제65회 밀양아리랑대축제 홍보 영상에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BHC뿌링클 치킨(20명),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세트(80명)를 제공할 예정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밀양시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참고하면 된다.

밀양의 대표적인 향토 문화축제인 밀양아리랑대축제가 오는 5월 18일부터 21일까지 영남루와 밀양강 일대에서 펼쳐진다. (포스터=밀양시)copyright 데일리중앙
밀양의 대표적인 향토 문화축제인 밀양아리랑대축제가 오는 5월 18일부터 21일까지 영남루와 밀양강변 일대에서 펼쳐진다. (포스터=밀양시)
ⓒ 데일리중앙

밀양의 대표적인 향토 문화축제인 밀양아리랑대축제는 오는 5월 18일부터 21일까지 영남루 및 밀양강변, 남천강변로 일대에서 열린다. 역사와 전통이 어우러진 멋과 전시·체험이 넘쳐나는 흥을 느낄 수 있으며 매일 밤 펼쳐지는 밀양강 오딧세이의 빛이 밀양의 밤을 밝힐 예정이다.

서연주 밀양시 공보전산담당관은 28일 "2023 밀양 방문의 해를 맞아 밀양시 유튜브를 구독해 유익하고 재밌는 콘텐츠를 즐기고 제65회 밀양아리랑대축제를 방문해 밀양의 멋과 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