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유인나, 스태프 힐링 위해서 준비한 것은?
상태바
'전참시' 유인나, 스태프 힐링 위해서 준비한 것은?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04.3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지난 2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에 유인나 씨가 ENA 드라마 '보라! 데보라' 촬영을 마친 기념으로 소속사 매니저들 및 담당 스태프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유인나 씨는 진심이 담긴 인간미와 허당 매력까지 선보였다. 유인나 씨는  '마라샹궈' 요리를 펜션에서 직접 만들었다. 그는 집에서 재료를 손질해 가져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식사 후 이어진 캠프파이어에서 유인나 씨는 '꼬맹이들에게'라는 말로 시작되는 깜짝 편지를 준비해 낭독했다. "한 작품을 만들어 가면서 너희가 나를 바라보고 있는 시간이 다 합하면 도대체 몇 시간일까?", "추운 겨울날 야외 촬영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서 외투를 벗을 때, 그 외투 주머니에서 쏟아져 나오는 핫팩들을 보면 뭉클하다 못해 마음이 아팠고 '이렇게 추운데 너희들은 모두 나에게 이 핫팩을 양보했구나' 생각했어. 살면서 너희들의 일, 연애 등 삶의 모든 것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함께 기뻐하는 걸로 보답할게" 라는 진심이 담긴 유인나의 편지는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유인나가 출연하는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ENA에서 시청자들과 만난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