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바꾼 기적의 음악' 뮤지컬 '모차르트!' 상견례 현장 공개
상태바
'세상을 바꾼 기적의 음악' 뮤지컬 '모차르트!' 상견례 현장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04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해준·수호(EXO)·유회승(엔플라잉)·김희재·선민·허혜진·황우림·민영기·길병민·서범석·김소향·배다해
6월 15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 9일 오후 2시 세종문화티켓, 인터파크티켓에서 1차 오픈
뮤지컬 '모차르트!'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4일 배우들의 첫 상견례 현장을 담은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이 작품은 오는 6월 15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게 개막한다. (사진=EMK)copyright 데일리중앙
뮤지컬 '모차르트!'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4일 배우들의 첫 상견례 현장을 담은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이 작품은 오는 6월 15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게 개막한다. (사진=EMK)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일곱 번째 시즌을 맞은 뮤지컬 <모차르트!>가 첫 만남의 설렘을 담은 상견례 현장을 4일 공개했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이날 앞으로의 10년을 열어갈 뮤지컬 <모차르트!>의 상견례 현장을 담은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4월 10일 진행됐던 뮤지컬 <모차르트!>의 상견례에는 새로운 세대를 이끌어 갈 '볼프강 모차르트' 역 이해준·수호(EXO)·유회승(엔플라잉)·김희재를 비롯해 선민·허혜진·황우림·민영기·길병민·서범석·김소향·배다해 등 모든 배역, 모든 배우들이 다 모였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들은 첫 연습에 임하는 진중함과 작품을 향한 열정을 드러냈다. 동시에 사진으로도 느껴지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환상적인 팀워크를 짐작하게 해 작품을 향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뮤지컬 <모차르트!>의 상견례 현장에는 총괄 프로듀서 엄홍현, 권은아 연출, 김문정 음악감독 등 국내 최고의 창작진도 자리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엄홍현 총괄 프로듀서는 "오랜 기간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지만 새로운 프로덕션과 캐스팅으로 만나는 이 순간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기분이다. 앞으로의 10년을 열어갈 이번 시즌을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미하엘 쿤체(Michael Kunze) 극작가와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ay) 작곡가의 걸작으로 손꼽히는 뮤지컬 <모차르트!>. 1999년 오스트리아 비엔나 초연 이후 독일, 스웨덴, 중국, 일본, 헝가리, 벨기에 등 10개국에서 각기 다른 8개의 언어로 2400회 이상 공연되어 250만명 이상 관람한 스테디셀러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지난 2010년 초연됐다. 뮤지컬 어워즈 11개 부문 석권 및 세종문화회관에서 최장 기간, 최다 회차 공연(라이선스 공연 기준)을 기록했다. 2020년 10주년 공연에서는 모든 예매처 월간 예매율 1위를 독점하며 대한민국을 뒤흔든 작품으로 명성을 남겼다.

이번 작품에는 권은아 연출, 김문정 음악감독 등 국내 최정상 창작진과 최고의 배우들이 대거 참여하면서 작품에 대한 새로운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오는 6월 15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막을 올린다. 

오는 9일 오후 2시 세종문화티켓, 멜론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대망의 1차 오픈을 진행하며 6월 15일부터 18일회차까지 프리뷰 할인을 적용하여 예매 가능하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