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 승인 2023.05.0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5.8 ~ 14)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5월 8일

쥐띠 운세
36年生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혼자 조용히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조금 불안한 구석이 있지만 하던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니 안심해도 되겠습니다.
60年生 가장 먼저 주변을 정리하고 앞날을 계획하는 하루를 보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72年生 중요한 안건은 서둘러 결정하지 말고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84年生 재물운이 최고점에 이르니 투자나 매매를 생각해 보는 것이 나에게 유리합니다.
96年生 연애운이 좋으니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면 좋은 관계가 될 수 있답니다.
08年生 오늘은 성공보다는 가치를 위해 움직이는 것이 나에게 유리하게 적용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초조한 마음을 버리면 마음이 안정되고 기쁜 소식까지 날아오는 날이 되겠습니다.
49年生 오늘은 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삶의 여유를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61年生 주변 상황들이 빠르게 변화하니 그 흐름에 잘 적응해야 나에게 유리하답니다.
73年生 무언가 새롭게 시작하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바로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85年生 오늘은 노력하는 것만으로도 보람을 느끼고 만족하는 것이 지혜롭답니다.
97年生 상대방이 괜히 투정을 부리거나 짜증을 내더라도 오늘은 받아주는 것이 좋아요.
09年生 별것 아닌 약속이라도 너무 쉽게 약속을 잡지 않도록 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금 일이 어렵게 보일 수 있으나 조력자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할 수 있겠네요.
50年生 일상 속에서 지쳐있는 자신을 돌아보고 휴식의 시간을 갖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62年生 성공하는 데에는 지름길이나 쉬운 길이 없으니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중요해요.
74年生 상대가 무엇을 바라고 있는지 신경을 쓰면 부부간의 애정이 돈독해질 것입니다.
86年生 그동안 쌓아온 노력에 대한 정당한 대가와 대우를 받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만남에 좋은 기운이 흐르니 원하는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도 있겠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듣고 싶지 않은 소리가 있어도 새겨 들어야 나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51年生 오늘은 무슨 일이 생기더라도 시간 약속을 엄수해야만 나의 평판이 좋아집니다.
63年生 영영 풀리지 않을 것 같았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금전운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75年生 오늘은 배우고자 하는 자세를 가지고 겸손한 태도를 보이는 게 현명하답니다.
87年生 아직은 때가 아니니 포기하고 싶어도 조금만 더 견디는 것이 지혜로워요.
99年生 감언이설로 유혹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쉽게 다가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올바른 판단을 내리기 위해서는 체력이 회복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오늘은 새로운 일을 추진하기보다는 해오던 일에 전념하는 것이 더 좋겠습니다.
64年生 오늘은 혼자보다는 여러 사람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야 복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76年生 귓가에 들려오는 헛소문이나 유혹을 무시하는 것이 나에게 유리하답니다.
88年生 변화를 시도하기보다는 현재의 상황에 집중하는 것이 우선시되는 하루입니다.
00年生 한 번 실패한 적 있는 일이지만 다시 도전해보고 싶은 용기가 생기는 날이네요.

뱀띠 운세
41年生 시작은 어려울 수 있으나 어떤 일이라고 시작만 하면 즐거움이 찾아올 수 있어요.
53年生 집 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니 가족들과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날입니다.
65年生 불편한 사람과 함께 하게 되더라도 겉으로 내색하지 않는 것이 현명해요.
77年生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해도 긍정적인 사고로 인해 금방 해결될 수 있답니다.
89年生 자신의 마음을 열고 상대에게 먼저 다가가면 마음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01年生 평소 친하게 지내는 지인이 있더라도100%신뢰하지는 않도록 하는 것이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처럼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나아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54年生 늘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있던 일을 조력자의 도움으로 진행할 수 있는 날입니다.
66年生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 하지 말고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78年生 기대했던 만큼의 결과가 나오지 않더라도 너무 크게 실망할 필요는 없답니다.
90年生 커플이거나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미래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워 보세요.
02年生 좋은 이성 친구를 미팅이나 소개팅에 참여하면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사소한 언쟁으로 인해 자존심이 상할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55年生 자신이 가진 기술을 남들에게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7年生 자신의 장단점을 생각하고 점검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79年生 오늘은 이득을 취하기보다는 현재를 유지하는 것에 만족하는 게 유리하답니다.
91年生 하루아침에 많은 변화를 기대하기보다는 변해가는 과정에 초점을 두도록 하세요.
03年生 오늘은 학업이나 자신의 본업에 충실해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별생각 없이 내뱉은 말이 나의 발목을 잡을 수 있으니 언행을 신경 써야 합니다.
56年生 오늘은 평소에 좋아했던 일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우선입니다.
68年生 오늘은 아무리 바빠도 사랑하는 사람에게 시간을 쏟아붓는 게 유리하답니다.
80年生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부지런히 자신의 실력을 키워두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92年生 사소한 문제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넘기고 중요한 문제에만 집중해야 유리합니다.
04年生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는다면 잠시 시간을 내서 기분 전환을 하는 것이 좋겠네요.

닭띠 운세
45年生 돈과 관련해서는 누구의 말도 믿지 않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57年生 남들보다 더 많이,부지런히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운이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69年生 현재 지쳤다고 느껴진다면 자신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괜찮은 날입니다.
81年生 오늘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실행하는 것이 좋아요.
93年生 오늘은 빠르게 시작하는 것보다 문제없이 잘 마무리하는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05年生 친구나 지인이 당신에게 돈을 빌려달라고 부탁을 해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현재의 재물을 잃고 싶지 않다면 주위 사람의 말에 현혹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8年生 조급한 마음에 실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차분하게 마음을 가다듬어 보세요.
70年生 사업을 확장 시킬 수 있는 기회가 오고 조력자가 나타나 힘을 보태주는 날입니다.
82年生 발전 가능성이 높으니 무슨 일이든지 해내겠다는 생각으로 노력하는 것이 좋아요.
94年生 앞으로 다가올 걱정은 잠시 접고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아요.
06年生 연애운이 좋게 작용하니 마음속에 품고 있는 사람에게 접근해 봐도 좋겠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앞만 보고 열심히 달려온 당신에게 가장 소중한 일은 건강을 되찾는 것입니다.
59年生 건강 기운은 다소 약하지만 금전적으로는 상승곡선을 그리게 되는 하루입니다.
71年生 힘든 상황이 와도 돌파한다는 생각으로 나아간다면 좋은 성과를 얻을 것입니다.
83年生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당장 진행해도 될 만큼 이동운이 상승 중인 날입니다.
95年生 최선을 다한다면 어떤 어려움이 와도 쉽게 이겨내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07年生 자신이 잘하는 분야에서 인정을 받게 되니 보람을 느끼고 자존감도 상승한답니다.

9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색다른 모임에 참여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48年生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면 좋은 일이 생기니 관계를 돈독하게 유지하세요.
60年生 재물에 대해 욕심을 부리지 않으면 금전 흐름이 원활하게 돌아가는 날이랍니다.
72年生 불편하게 만드는 사람에게는 대꾸하지 말고 무시해 버리는 것이 좋은 방편입니다.
84年生 오늘 갑자기 할 일이 파도처럼 쏟아질 수 있으니 주변에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96年生 많은 사람에게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08年生 모두가 부러워할 만한 일이 생기고 가정에는 풍요로움이 가득한 날이 될 것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대인관계운이나 문서운이 좋은 날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일수록 좋은 날입니다.
49年生 어설픈 조언이나 충고는 오히려 상대의 기분을 나쁘게 하니 최대한 삼가도록 해요.
61年生 많은 사람에게 축하받을 만한 경사스러운 소식이 서쪽에서 날아오는 날입니다.
73年生 머릿속으로만 대충 계획을 세우지 말고 철저하게 준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5年生 주위 사람 말에 이리저리 휘둘리지 말고 자신을 생각을 믿고 움직여야 한답니다.
97年生 오늘은 생각지도 않았는데 자신을 도와주는 친구들이 많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09年生 평소에 골칫거리였던 문제들을 깔끔하게 해결하는 능력을 보여줄 수 있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나간 일들에 미련을 가지지 말고 빠르게 현실에 적응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50年生 재물운이 좋으니 오늘은 나를 위해서 가벼운 지출을 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62年生 겉모습을 키우는 것보다 좀 더 내실을 다져 가는데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74年生 앉아서 생각만 할 것이 아니라 생각하고 있는 것을 실천에 옮기는 것이 좋아요.
86年生 안 되는 일이라면 미련을 갖지 말고 빠르게 포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98年生 확고한 목표를 가져야 이익이 따르고 모두가 인정하는 자리에 오를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아무런 걱정 없이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51年生 오늘은 당신이 어떤 마음을 가지는지에 따라 행운의 크기가 달라지는 날입니다.
63年生 그만두고 싶은 마음이 생기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5年生 욱하는 성질을 죽이고 현명하게 심사숙고한 후에 움직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87年生 당신의 선한 행동이 왜곡되지 않도록 말과 행동에 신경을 쓰는 것이 유리해요.
99年生 커플이라면 두 사람을 돈독하게 만들어 줄 새로운 묘안이 필요한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남이 가진 것을 탐하는 생각이나 시기나 질투하는 마음을 가지지 않는 게 좋아요.
52年生 성급한 선택이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철저히 따진 후 결정하도록 해보세요.
64年生 어떠한 상황에서도 흥분하지 말고 차분히 풀어가면 모습을 보이는 것이 유리해요.
76年生 기분 상한 일이 있어도 일단 참고 얼굴에 미소를 잃지 않도록 하는 게 좋답니다.
88年生 오늘은 자신의 능력으로 주어진 일을 해결하려고 안간힘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00年生 나의 힘으로는 많은 일을 해내기 어려우니 동료들의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일보다는 취미나 새로운 것을 배우는데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어려운 상황이 닥쳐도 의연하게 때를 기다리고 현명하게 대처해야 하는 날입니다.
65年生 오늘은 수시로 확인하고 점검을 해야 일들이 무리 없이 빠르게 진행되는 날입니다.
77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의 고민을 가십거리로 삼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89年生 부부 사이라도 최소한의 예의를 갖추어서 대해야 애정운이 더 상승한답니다.
01年生 오늘은 가까운 사이일수록 더 챙기고 더 표현해야 운이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중요한 만남이 있다면 예의를 잘 지키며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유리해요.
54年生 누군가에게 빌려서 해결하려고 하는 것보다 스스로의 힘으로 해결하는 게 좋아요.
66年生 자신이 가지고 있는 믿음과 신뢰가 더욱더 커지는 계기를 만날 수 있는 날이네요.
78年生 이른 아침부터 운이 크게 상승할 수 있으니 중요한 결정이 있다면 오늘도 좋아요.
90年生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니 의욕이 생기고 마음이 가벼워지는 날입니다.
02年生 오늘은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 운이 좋은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전반적으로 운세가 평탄하니 무슨 일을 해도 순탄하게 나아갈 수 있는 날입니다.
55年生 남의 노력을 인정하는 태도를 보이면 운이 저절로 크게 상승할 수 있답니다.
67年生 오지랖은 최대한 삼가고 다른 사람의 조언에도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79年生 평소 친하게 지내는 지인이 있더라도 완전히 신뢰하지는 않도록 하는 것이 좋아요.
91年生 자존감이 낮아지고 있다고 느낀다면 당장 시작할 수 있는 운동을 하는 게 좋겠네요.
03年生 오늘은 적극적으로 움직일수록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자원봉사하는 작은 습관을 통해 자신의 행복 지수를 높게 상승시킬 수 있답니다.
56年生 사업 중이라면 시기적으로 운이 따르지 않으니 지금은 내실을 다지는 것이 좋아요.
68年生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자신의 목표를 향해 꾸준히 노력해야 하는 날입니다.
80年生 처음은 어려움을 느낄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 점차 순조롭게 해결되겠습니다.
92年生 평소 친하게 지냈던 이성 친구에게서 새로운 설렘을 느낄 수 있는 날이랍니다.
04年生 어렵고 힘들더라도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나아가면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재물과 관련된 일들은 다른 사람의 말보다는 나의 뜻대로 하는 것이 좋을 겁니다.
57年生 지인이나 친구 등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69年生 어려운 상황에 놓여도 자신이 뜻을 굳게 밀고 나가면 능히 해결할 수 있답니다.
81年生 과한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오히려 얻게 되는 것이 더 많은 하루입니다.
93年生 오늘은 이성을 만나기 아주 적합한 날이니 적극적으로 표현하기 좋은 날입니다.
05年生 친구를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서 넓은 대인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겠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불필요한 지출을 막기 위해서는 남의 시선은 가볍게 무시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8年生 안 되는 일에 미련을 갖지 않는다면 마음에 평화가 찾아올 수 있을 것입니다.
70年生 평상시에 생각해 둔 투자처가 있다면 잘 생각해 보고 움직여 봐도 좋은 날입니다.
82年生 자신의 감정을 적당히 조절하며 웃는 얼굴로 사람을 대해야 운이 상승한답니다.
94年生 오늘은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땐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나는 장소가 좋아요.
06年生 오늘은 자신과 주변 지인을 위해 적당히 돈을 지출하는 것도 괜찮은 하루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너무 성급하게 진행하려 하지 말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한다고 생각해요.
59年生 평소에 소원했던 사람이 있다면 대화와 화해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71年生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남쪽에 위치한 지역으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유리해요.
83年生 자신을 알아주기를 기대하고 있다면 먼저 남들에게 다가가는 것이 좋답니다.
95年生 마음을 전해야 한다면 작은 선물과 함께 진심을 전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07年生 중요한 안건이나 선택을 해야 한다면 꼭 자신의 판단을 믿는 것이 좋답니다.

10일

쥐띠 운세
36年生 긍정적인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면 아무런 걱정 없이 여유로운 날이 되겠습니다.
48年生 오늘은 자신과 가족들을 위해서 적당히 돈을 지출하는 것도 괜찮은 하루랍니다.
60年生 가슴을 짓누르고 있던 고민을 친구에게 속 시원히 털어놓아도 좋을 것 같네요.
72年生 계획한 목표가 가까워지니 새로운 재테크 방법을 알아보는 것도 좋겠네요.
84年生 바라는 목표가 있다면 다양하게 상상력을 품어 새롭게 일을 준비하는 것이 좋아요.
96年生 오늘은 애정운도 높게 상승하니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기에 좋은 타이밍입니다.
08年生 친구를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서 넓은 대인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겠네요.

소띠 운세
37年生 주위 사람들과 어울리면 어울릴수록 기운이 넘치고 즐거움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49年生 주위에 어려운 사람을 도와주고 돌아서면 자신도 뿌듯한 마음이 드는 날입니다.
61年生 성취의 기운이 약하니 무리한 추진이나 행동은 취하지 않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3年生 오늘은 수집한 정보를 분석하여 새로운 활로를 찾아보는 것이 좋을 듯하네요.
85年生 성과가 뛰어난 동료를 보고 자극을 받아서 선의의 경쟁을 하는 것이 유리해요.
97年生 오늘은 분위기 좋은 장소에서 이성을 만나면 호감도를 상승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09年生 우연한 만남으로 인해 생긴 인연과 특별한 관계가 될 수도 있는 날이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변을 정비하면 마음도 안정되고 생활을 즐기는 여유가 생기는 날이 되겠습니다.
50年生 자기 고집대로 밀고 나가다가는 마찰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62年生 의외로 사소한 일들이 발목을 잡을 수 있으니 사소하더라도 신경을 쓰도록 해요.
74年生 지식이나 기술을 흡수하는 능력이 좋게 발휘되어 좋은 기운이 발하는 날입니다.
86年生 연애운이 상승하니 모임에서 좋아하는 스타일의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주위의 친구들이 하나,둘 결혼을 하는 것을 보니 결혼에 관심이 생길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귀한 대인관계를 망가트리지 않도록 감정을 잘 조절하는 것이 유리해요.
51年生 할 일을 미루지 않고 제때에 하게 되면 건강운이 크게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63年生 오늘은 투자보다는 작은 즐거움을 위해 돈을 지출하는 것이 더 좋답니다.
75年生 동료 간에 불편한 사이가 될 수 있으니 사소한 의견 충돌은 되도록 피하도록 해요.
87年生 탐구심이 강하게 일어나서 새로운 일을 배우고 싶은 마음이 생겨날 수 있어요.
99年生 남의 의견에 휩쓸려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정신을 단단히 차려야 하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 하루는 하고 싶은 것이나 취미 활동을 우선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과한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오히려 얻게 되는 것이 더 많은 하루입니다.
64年生 새로운 만남이 찾아오거나 새롭게 해보고 싶은 일이 생겨날 수 있는 날입니다.
76年生 사업운이 좋아 의견이 쉽게 통과되니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게 좋아요.
88年生 도전이 있어야 발전이 있으니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봐요.
00年生 싱글은 애정운도 있고 재물운도 들어와 이성들에게 주목을 받을 수 있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매우 순조로운 날이며 길운이 당신을 적극적으로 돕고 나서는 날입니다.
53年生 바라던 것이 있었다면 지인을 통해 그것을 이루거나 혹은 구하게 될 수 있어요.
65年生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의욕으로 가득 차 있으니 무엇인가 기대해봐도 좋아요.
77年生 운은 낮지만 변함없는 성실함으로 일관한다면 반드시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89年生 고민이 있다면 혼자 해결하려 하지 말고 선배들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01年生 자신의 재능과 잠재된 능력에 대한 믿음을 잃지 말고 꾸준하게 도전하도록 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계획하던 것들을 마무리하고 이젠 밖으로 나가 활발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가는 곳마다 웃음을 몰고 다니니 어디를 가나 사람들에게 환대를 받을 것입니다.
66年生 욕심을 부려서 다른 일에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본업에 최선을 다하는 게 좋아요.
78年生 계획한 일의 방향이 정해졌다면 세밀하게 따져보고 진행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90年生 어디서든 당당한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02年生 많은 것을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면 충분한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사람을 대할 때 단점보다는 장점을 발견하고 칭찬을 해주는 게 좋겠네요.
55年生 어디론가 이동해야 한다면 직접 운전하기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아요.
67年生 오늘은 길운이 높게 상승하여 나의 일상을 보호하고 보완하는 하루가 되겠네요.
79年生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일을 한꺼번에 몰아서 처리하는 방법을 피하는 것이 좋아요.
91年生 오늘은 직장 혹은 일하는 곳에서 개인적인 이야기는 최대한 삼가는 것이 유리해요.
03年生 지쳤다는 기운을 받는다면 모든 것을 뒤로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기회가 오게 되면 잡을 수 있도록 평소에 철저하게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56年生 일이 안 풀릴 때에는 한 번에 해결하려 하지 말고 천천히 풀어가는 것이 좋아요.
68年生 대인관계운이 좋으니 그동안 서먹했던 사람과 화해를 시도해 보는 게 유리해요.
80年生 풀리지 않는 일이 있다면 지인이나 동료들에게 도움을 청해 보는 것이 현명해요.
92年生 애정운이 강하니 밖으로 나가 활동을 하면 매력적인 이성을 만날 수 있겠어요.
04年生 오늘은 스스로 칭찬을 하며 자존감을 높이면 행복을 쉽게 느낄 수 있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스스로 해결하도록 애쓰는 것이 운을 상승시킨답니다.
57年生 어려운 사람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게 되면 길운이 되어 돌아올 것입니다.
69年生 거창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목표를 세워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81年生 감정적으로 대응하기보다는 합리적 사고를 통해 논리적으로 대응하는 게 좋아요.
93年生 하고 싶은 일이 많이 생겨 자신 있게 도전해 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날입니다.
05年生 진로 선택에 있어서 고민이 생길 수 있으니 가족들과 상의하는 것이 유리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감정 표현을 최소한으로 하고 여유로움을 느끼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58年生 조급한 모습은 들어오는 운도 내쫓게 되니 마음을 차분히 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70年生 의연한 마음을 가지고 일을 하면 어떤 어려운 상황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82年生 정보를 수집한 것을 면밀하게 조사하고 분석해서 나의 것으로 만들어 보세요.
94年生 중요한 안건이나 선택을 해야 한다면 꼭 자신의 판단을 믿는 것이 좋답니다.
06年生 주변인들의 도움으로 안정적인 환경에 놓이게 되어 감사함을 느끼는 하루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큰 문제에 직면하고 싶지 않다면 상황을 제대로 파악한 후 움직이는 게 좋습니다.
59年生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71年生 하는 일마다 진척이 빠르고 눈에 띄는 성과가 나타나니 기대도 커지는 날입니다.
83年生 두려움을 버리고 자신감을 가지고 일에 임하면 생각한 대로 진행될 수 있어요.
95年生 목표와 계획은 최대한 간단하게 세워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7年生 자신의 몸을 바쁘게 움직이고 변화를 주면 즐겁고 기쁜 일이 생기는 날입니다.

11일

쥐띠 운세
36年生 마음속에 담아둔 말이 있다면 자연스럽게 사람들 앞에서 꺼내서 얘기해 보세요.
48年生 계속해서 미뤄둔 일을 오늘 실행한다면 뜻밖의 행운을 만날 수 있답니다.
60年生 대인관계운이 아주 좋은 날이니 많은 사람과 만남을 가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2年生 뜻하지 않게 귀인의 도움으로 금전을 얻을 기회를 가지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84年生 마음을 겸손히 하고 허세와 허영보다는 내실을 다져야 하는날입니다.
96年生 연애운이 좋으니 솔직한 마음을 나타내면 좋은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08年生 괜히 남에게 호의를 베풀며 도움을 주기보단 나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내일의 전진을 위해 철저한 준비하는 것에 집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49年生 오늘은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휴식을 취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61年生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잠깐의 여유로움을 가지는 것이 우선이 되는 하루입니다.
73年生 끝까지 긴장하고 문제점이 없는지 확인하고 점검하는 것이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85年生 자존심을 내세우는 것보다 자신에게는 무리하고 말하는 용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97年生 오랜만에 참석한 모임에서 뜻밖에 좋은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09年生 한 가지 일에만 매달리지 말고 여러 가지 일을 해보며 맞는 일을 찾아야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위 분들에게 지금까지 받은 것들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전달해 보는 것이 좋아요.
50年生 앞으로 어떤 일을 해야 할지,어떤 방향으로 해야 할지 계획을 세우는 게 유리해요.
62年生 남을 더 먼저 생각하는 가치 있는 일에 나의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74年生 긍정적인 에너지가 뿜어 나오니 힘들어 보이는 일에도 도전해 보고 싶어지네요.
86年生 남들보다 너무 지나치게 앞서가는 계획을 세우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98年生 애정운의 흐름이 좋은 날이니 마음에 쏙 드는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조건이 좋아 보이는 계약이라도 성급하게 체결하지 말고 신중하게 진행해 보세요.
51年生 한동안 판단을 미뤘다면 이제는 한 걸음 크게 내딛으며 앞으로 나가는 게 좋아요.
63年生 사람들을 만날 일정도 많고 프로젝트와 미팅이 이어지니 바쁜 하루가 되겠네요.
75年生 열심히 움직이면 어렵게 느꼈던 일들도 가능성이 열릴 수 있는 하루입니다.
87年生 대인관계운이 좋은 날이니 지인과의 만남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게 되는 날입니다.
99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일적으로나 사람으로나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분수를 지키고 욕심을 줄이면 수익에 대한 기대를 해봐도 좋은 날입니다.
52年生 오늘은 얼마를 버느냐 보다 얼마를 어떻게 쓰느냐가 더 중요한 날이 되겠습니다.
64年生 미래에 만족할만한 행복을 누리려면 필요한 것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게 중요해요.
76年生 일에서는 승진하거나 조건이 더 좋은 곳으로 이동할 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88年生 싱글이라면 건전하고 신뢰가 가는 뜻이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답니다.
00年生 다소 까칠하긴 해도 정확한 조언을 해주는 사람의 말에 귀를 기울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시작하기 전 먼저 마음을 다스리고 준비가 안 된 부분을 보완하는 게 중요해요.
53年生 여건이 호전된 것처럼 보이나 아직은 마음 놓기에 이르니 약간의 긴장이 필요해요.
65年生 진행하는 일에서 빠른 결과를 기대한다면 재확인을 해보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77年生 조금만 노력해도 결과가 좋게 나타나며 또한 땀의 산물이 크게 빛나는 날입니다.
89年生 연인에게 자존심을 버리고 솔직하게 털어놓고 오해를 풀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01年生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절대 상대방에게 감정을 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혼자 잘 사는 것보다 이웃과 더불어 잘 사는 화합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54年生 본인 스스로 꼼꼼하게 챙기고 충분하게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66年生 자신의 신념에 따라 판단하고 결정한다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78年生 지금까지 노력을 기울인 것의 결과가 기대 이상으로 크게 나타나는 날입니다.
90年生 꾸준히 노력하여 탄탄하게 기초를 쌓아놨던 부분이 좋은 성과를 나타낼 수 있어요.
02年生 오늘은 노력한 만큼 결과를 본다는 다짐을 가지고 모든 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자신의 주관대로 움직이기보다는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55年生 사소한 것이라도 꾸준히 쌓아가면 운이 상승하여 큰 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67年生 대인관계가 원만하여 하는 일마다 도움이 따라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겠네요.
79年生 해야 할 일이 끊임없이 생기니 정신이 없는 날이지만 조금만 더 힘내야 합니다.
91年生 오늘의 성과는 자신이 이룬 것이라도 모두에게 공을 돌리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3年生 친구에게 이성을 소개받게 된다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이 잘 맞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눈앞에 닥친 일부터 차근히 처리해야 마음의 여유가 생길 수 있겠네요.
56年生 오늘은 공격적인 자세보다는 방어적이고 소극적인 자세가 유리하답니다.
68年生 문제가 생기더라도 간단하게 생각하며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80年生 진행 중인 일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안일하고 나태한 생각을 버리는 것이 좋아요.
92年生 싱글이라면 자신과 가까운 곳에 있는 이성과 새로운 만남이 생길 수 있답니다.
04年生 혈기가 왕성하니 물,불 가리지 말고 모든 일에 도전해도 좋은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삶에 복이 깃들길 바란다면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보세요.
57年生 금전운이 상승곡선을 타고 있으니 무슨 일을 하든지 이익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69年生 상대의 말에 귀를 기울여서 듣고 자기 고집만을 세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1年生 한 가지 일에 집중하고 매진하면 생각 이상으로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겠네요.
93年生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해야 할 일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05年生 주변 사람들 중 겉과 속이 다른 사람과는 약간의 거리를 유지해야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걱정 없이 안심하고 활동할 수 있는 날이니 건강을 위해 몸을 많이 사용해 보세요.
58年生 오늘은 돈보다는 명예와 명성을 쌓는다는 마음을 가지면 편안해질 것입니다.
70年生 금전과 관련된 문제가 있다면 혼자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주위의 도움을 구하세요.
82年生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고 몰두하면 만족스러운 성취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94年生 연애 중이라면 소극적인 자세를 버리고 과감하게 도전해야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06年生 다가오는 좋은 기회를 잡고 싶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주위에 사소한 일거리를 부탁할 만한 사람이 있다면 넌지시 한번 부탁해 보세요.
59年生 본인이 생각하고 계획한 일이 있다면 일관성 있게 밀고 나가야 좋은 날입니다.
71年生 변칙적인 방법에 의존하지 말고 정직하고 정확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83年生 의욕과 자신감이 넘치니 활동 범위가 넓어지고 재물운도 상승하게 되겠네요.
95年生 허전하고 쓸쓸한 마음을 정리하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면 좋은 날입니다.
07年生 남쪽 방향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형의 이성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12일

쥐띠 운세
36年生 철저한 자기 관리와 책임감 있는 모습을 주변 사람들에게 보여줘야 하는 날입니다.
48年生 주위 사람들에게 눈총을 받지 않으려면 심한 욕심을 부리지 말아야 합니다.
60年生 금전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동료와 함께 추진하면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72年生 망설이거나 주저함 없이 일을 추진하면 쉽게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날입니다.
84年生 주어진 현안을 타협하려고 하기보다는 나의 생각을 확고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96年生 솔직한 모습으로 순리에 따라 모든 일을 처리하는 것이 무난한 날입니다.
08年生 이성으로부터 고백을 듣게 되더라도 순간의 감정에 취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주위의 산을 찾아 자연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리해요.
49年生 주어진 환경에 빨리 적응하고 싶다면 선입견을 버리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61年生 미리 결과를 이룬 것처럼 경거망동하는 행동을 하지 말고 겸손해야 합니다.
73年生 더 나은 성과를 얻고 싶다면 자신이 잘하는 일에 전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85年生 실수 없이 일을 마무리하고 싶다면 매사에 확인을 철저히 해야 하는 게 좋아요.
97年生 직장 동료와의 사이에 좋지 않았던 일이 있었다면 오늘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09年生 자신만의 공간에서 혼란스러운 감정을 잘 추스르는 것이 가장 우선시 되겠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신체적으로 무리가 따를 수 있는 날이니 너무 많은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50年生 심리적으로 불안감은 있지만 새롭게 추진하는 일에는 운이 따르는 하루입니다.
62年生 자신만의 이익을 앞세워서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일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74年生 돈을 써야 하는 곳과 미루어야 하는 곳을 잘 구분하여 지출해야 하는 날입니다.
86年生 어떤 일이든지 적극적인 태도로 임하면 힘들었던 만큼 값진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98年生 운이 상승 중이니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장점이나 매력을 어필하기 좋겠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바깥일에 신경 쓰기보다는 가정에 충실히 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51年生 지키지 못하는 약속을 하지 않도록 언행을 신경 써야 하는 날이랍니다.
63年生 원하는 것을 얻고 싶다면 좀 더 적극적으로 움직일 때 가능해지는 날입니다.
75年生 실수를 만회할 기회는 오겠지만 오늘은 일단 실수를 하지 않는 것이 우선입니다.
87年生 외적인 매력에 현혹되지 말고 상대의 객관적인 정보를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99年生 생각만 하던 일에 과감히 도전한다면 성취감과 만족감을 얻을 수 있겠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무언가를 배우고 있다면 배우는 것에 자신의 의욕과 열정을 쏟는 모습을 보이세요.
52年生 앞뒤 상황을 잘 분간하여 행동을 하면 큰 어려움을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64年生 건강운이 하락하고 있으니 오늘은 음주나 야근은 피하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76年生 오늘은 계획을 완전히 수립하는데 전념하는 것이 가장 좋은 날이랍니다.
88年生 이성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마음에 드니 좋은 이성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0年生 작은 일이라도 좋으니 해보고 싶은 일을 하거나 바라는 일을 해보는 것이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가능하면 집 안에 머무르면서 집안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이 좋아요.
53年生 재물운이 좋은 편이니 투자를 하고 있다면 이득을 얻을 수 있는 날이랍니다.
65年生 여러 명이 함께 한다면 인내하는 모습을 보이거나 양보하는 태도를 보여주세요.
77年生 오늘은 형제에게 도움을 청하면 무리 없이 갈등을 해결할 수 있겠어요.
89年生 다른 사람들을 의식하지 말고 자신이 목표한 곳으로 나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01年生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그동안 꿈꾸어 왔던 바람이 실현될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과거도 물론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미래에 대한 계획과 목표를 가지는 게 좋아요.
54年生 일의 진행 속도가 다소 늦어도 꾹 참으며 기다려야 나에게 유리하답니다.
66年生 자신의 의견을 강력히 밀고 나가면 시간도 줄이고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78年生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행동하더라도 양보하여 남의 이름을 내세우는 게 좋답니다.
90年生 당장은 답답해도 꾸준히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된답니다.
02年生 오늘은 마무리를 지어야만 다가오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을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무리한 운동은 오히려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55年生 아직은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67年生 여유롭게 일을 하고 순조롭게 일들이 진행되어 스트레스 없는 날이 되겠습니다.
79年生 급하게 계획을 세우지 말고 차분히 검토하면서 진행하면 일이 술술 풀리겠네요.
91年生 싱글이라면 믿을 수 있는 선배를 통해 소개받는 자리를 적극적으로 부탁해 보세요.
03年生 잠시 접어둔 공부가 있다면 다시 시작하여 원하는 만큼 기대할 수 있겠네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축 처진 모습을 보이지 말고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56年生 내실에 충실하고 주변 의견을 청취하여 일을 처리하면 일이 잘 마무리된답니다.
68年生 오늘은 가정과 가족들에게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면 행복감을 느낄 수 있어요.
80年生 꾸준히 노력한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 풍요로움을 즐길 수 있는 날입니다.
92年生 당신의 매력이 다른 사람들 눈에 들어 이쁘게 보이고 결혼운도 들어오는 때입니다.
04年生 마음이 들뜨는 이런 날에는 아예 책을 덮고 하루를 푹 쉬는 것이 오히려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근거 없는 소문을 맞다고 스스로 판단하지 않는 것이 나에게 유리하답니다.
57年生 부부간의 연이 깊어지는 날이므로 둘이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괜찮은 날입니다.
69年生 바라는 목표를 이루고 싶다면 오늘 하루쯤은 쉬어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81年生 한동안 나를 괴롭혔던 일들이 해결되고 운세가 개선되는 조짐이 보이겠네요.
93年生 생각 없이 했던 행동이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항상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05年生 큰 노력을 하지 않아도 하던 일이 계획대로 흘러가 마무리를 지을 수 있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현실에 안주하기보단 새로운 도전이나 일을 시작해보기 좋은 날이랍니다.
58年生 반려동물을 키운다면 함께 오랜 시간 산책을 해보는 것도 괜찮은 날입니다.
70年生 금전적으로 보면 지출이 많으나 생각지도 않는 수입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82年生 오늘은 기회다 싶으면 빠르게 낚아채는 순발력과 판단력이 필요하겠습니다.
94年生 오늘은 누구를 만나더라도 평상시처럼 자연스럽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06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에게 무뚝뚝하게 구는 건 아닌지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들에게도 최소한의 예의를 가지는 것이 좋답니다.
59年生 일을 빠르게 처리하는 것보다 사고 없이 깔끔하게 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1年生 금전적인 손해를 막고 싶다면 원인을 찾고 전문가와 함께 상의하도록 하세요.
83年生 어렵다고 포기하지 말고 헤쳐내려고 노력을 하면 주변에서 도움을 줄 것입니다.
95年生 혼자서 마무리하기가 힘들다면 주변에 동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07年生 귀에 거슬리는 소리가 들리더라도 격한 반응을 보이지 않는 게 현명하답니다.

13일

쥐띠 운세
36年生 상대에게 너그러움으로 대하고 공을 양보하면 오늘이 행복해질 수 있답니다.
48年生 모든 일에 주의를 기울여야 계획한 일을 무리 없이 수행할 수 있는 날입니다.
60年生 귀인의 도움과 행운의 작용으로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는 하루네요.
72年生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일들을 깔끔히 해결하니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날입니다.
84年生 실패가 있더라도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 나가는 힘을 보여주세요.
96年生 실력이 늘어갈수록 고개를 숙일 줄 아는 겸손함을 보이는 것이 현명합니다.
08年生 과거의 일에 얽매이기보다 앞으로의 진행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원칙도 좋지만 고지식한 태도를 버리고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합니다.
49年生 부적절한 만남이라고 생각된다면 판단을 흐리게 만드니 만나지 않는 게 좋아요.
61年生 조급함을 버리고 냉철한 판단과 지혜를 길러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진행하는 일의 결과를 빨리 보고 싶어서 조급하게 일을 결정하지 않도록 해요.
85年生 바로 이익을 생각하지 말고 장래를 내다보는 혜안을 길러야 하는 하루입니다.
97年生 현 상황에 안주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면 바라는 일들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09年生 많은 사람이 모인 곳에선 나서지 말고 얌전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유리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난날 자신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다가올 일을 생각하고 준비를 하는 게 좋아요.
50年生 사리 분별력을 길러 아군과 적군을 구분하고 행동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62年生 오늘은 평소 알고 지내던 사람과 거래나 사업확장 계획 제안을 조심해야 합니다.
74年生 의욕이 높고 두뇌 회전이 빠른 날이니 부지런히 자기 일을 해나가기 좋네요.
86年生 두뇌 활동이 더욱 활발하고 총명해지니 열심히 노력하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98年生 연애의 기운이 강하게 상승하니 생각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긍정적인 마음으로 현실에 만족하고 나의 것을 지켜나가야 이로움이 커질 겁니다.
51年生 가족들을 위해 희생한 자신의 땀과 노력이 풍성한 결실로 이루어질 수 있어요.
63年生 작게 시작해서 차근차근 앞으로 나아가면 힘을 보태줄 조력자가 생길 수 있어요.
75年生 무슨 일이든 내 생각이 맞다는 생각은 버리고 동료와 상의하는 습관을 길러보세요.
87年生 어떤 일을 하든 매사에 꼼꼼하게 계획을 세워서 진행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99年生 자신에게 다가온 좋은 기회를 잡고 싶다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로써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어려운 일들을 마무리 지을 수 있는 날입니다.
52年生 사업 발전이나 확장으로 재물이 풍족해지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겠네요.
64年生 스스로 노력을 하고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여야 따르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76年生 실력을 인정받아 기쁜 일이 생기고 자신이 하는 일에 자부심을 느끼는 날입니다.
88年生 연애운이 길한 날이니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고 만남 자체가 기쁨이 넘치게 되네요.
00年生 마무리가 되었다 생각이 되는 일도 재차 확인하는 자세를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본인의 의견과 반대되는 일에 동조되지 않도록 신념을 지키는 것이 좋아요.
53年生 큰 욕심만 자제한다면 추진하고 있는 일들은 조화로운 발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65年生 아직은 때가 아니니 직장을 옮기거나 새로운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77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이동,변화,변동과 같은 운이 상승하는 시작하는 날입니다.
89年生 감정 조절을 하지 못하면 업무적으로 손실이 발생하니 감정을 추슬러 보세요.
01年生 오늘은 정신없는 일이 반복해서 일어날 수 있으니 중간중간 휴식은 필수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지나친 욕심은 눈을 멀게 하니 이웃들에게 베풀 줄 아는 마음을 가지는 게 좋아요.
54年生 오늘은 금전을 움직이는 것보다는 세밀한 움직임을 지켜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6年生 풀릴 듯하면서 풀리지 않던 일의 해결 기미가 드디어 실마리를 찾게 될 수 있어요.
78年生 오늘은 땀 흘리고 노력한 만큼 그에 상응하는 성과가 나타나는 날이 되겠습니다.
90年生 삶의 동반자이자 멘토를 만나니 서로 의지하며 잘 진행되어 갈 것 같습니다.
02年生 소원한 관계가 되어 소통하지 않았던 친구와 화해하기 좋은 하루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직접 일을 하기에는 힘이 부치니 믿을 만한 지인에게 부탁하는 것이 좋겠네요.
55年生 아무리 어렵고 힘든 상황이더라도 스스로 헤쳐 나가려는 자세가 필요하답니다.
67年生 소득이 조금씩 늘어나서 어려움이 사라지고 조금은 숨을 쉴 수 있겠네요.
79年生 실수하는 일이 일어나지 않게 긴장감과 경계를 늦추지 말아야 합니다.
91年生 의욕만으로는 이루기 힘든 일이 있더라도 쿨하게 인정하면 오히려 운이 상승해요.
03年生 현재에 만족하지 말고 계속해서 꾸준한 노력을 한다면 운이 상승하게 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새로운 사람들과 약속도 생겨나고 대인관계의 전반에 변화가 일어날 수 있어요.
56年生 금전운의 흐름이 좋게 흐르고 있으니 수익을 내는 데에 무리가 없는 날입니다.
68年生 감정의 기복도 크고 하던 일에 대한 막힘으로 인해 어려움이 있는 날입니다.
80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싶다면 남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92年生 힘든 과정을 마치고 바라던 결과를 나타내니까 인기가 올라가는 하루입니다.
04年生 자신을 한번 돌아보고 장래에 대한 계획을 재차 점검해 보고 다시 뛰도록 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가족 사이가 돈독해지고 식구가 늘어나거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답니다.
57年生 최선을 다해 일을 헤쳐 나가면 귀인의 도움으로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69年生 새로운 사업이나 확장 이전은 길하고 경제적인 면도 좋은 쪽으로 흘러가겠네요.
81年生 오늘 꼭 이루고 싶은 무언가 있다면 그 목표에 목적을 심어 보도록 해보세요.
93年生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결과를 맺어 눈에 띄는 성과가 나타나는 날입니다.
05年生 이성과의 만남에서는 깊이 생각하고 행동해야 후회가 없는 날이 될 것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다른 사람을 이해시키는 일이나 대인관계와 관련된 일에는 신중히 해야 한답니다.
58年生 일의 세부적인 계획과 구체적인 방안을 모색하는 것에 시간을 투자하도록 해보세요.
70年生 무엇보다도 매사에 차분하게 생각하고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82年生 자신이 처한 상황을 잘 파악해서 무리한 계획이나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게 좋아요.
94年生 여태까지 대인관계를 힘들게 만들었던 것들이 서서히 해결되어 가는 날입니다.
06年生 일이 자신이 원하는 대로 풀리지 않으니 인내하는 마음을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소한 다툼이 일어나도 상대방의 약점은 들추는 말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9年生 축적된 노하우로 좋은 기회를 만난 만큼 새로운 의욕으로 힘차게 나아가 보세요.
71年生 하는 일이 옳은 일인지를 한 번쯤 되돌아보며 생각해 봐야 하는 하루입니다.
83年生 처음 시작할 때의 마음으로 모든 일을 밀고 나가면 쉽게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95年生 뜻을 마음껏 펼쳐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게 될 수 있어요.
07年生 힘들어도 포기하지 말고 극복하려는 의지를 보이면은 해결책이 보일 것입니다.

14일

쥐띠 운세
36年生 돈을 쓸 때에는 예정에 없는 지출은 하지 않는 것이 가장 현명하답니다.
48年生 오늘은 주위 상황을 잘 살피고 주변 사람을 잘 이끌어야 운이 상승한답니다.
60年生 부지런히 움직여서 일을 추진하면 큰 것을 얻게 되어 기분이 좋아지겠네요.
72年生 적은 돈을 쓰는 것은 괜찮으나 큰 도전이나 투자는 피하는 것이 현명하겠네요.
84年生 큰 문제 없이 여유로운 시간이 많이 생겨나서 마음의 여유가 생기는 날입니다.
96年生 오늘은 평소에 친해지고 싶었던 사람과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생길 수 있어요.
08年生 문제없이 넘어가고 싶다면 상대가 무엇을 원하는지 빨리 파악해야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함부로 믿지 않는 것이 나에게 큰 도움이 된답니다.
49年生 주변 사람들을 통해 얻은 정보를 잘 분석해 보고 다음을 기다리도록 하세요.
61年生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이니 힘들더라도 조금 더 힘을 발휘해야 하는 날입니다.
73年生 자신의 욕심을 버리고 관대한 마음을 가지고 일이나 사람들을 대하는 게 좋아요.
85年生 바라는 목표가 있다면 다양한 상상력을 키워서 새롭게 준비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97年生 오늘은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고 서두르지 않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된답니다.
09年生 재능을 살려 꾸준히 노력하면 그 방면에서 성공의 흐름이 보이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현재 문제 되는 일이 있다면 객관적으로 판단하거나 전문의와 상담을 해보세요.
50年生 오늘은 상대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무엇인지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62年生 작은 다툼이 생길 우려가 있으니 상대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게 좋습니다.
74年生 지쳤다는 생각이 든다면 잠시 하던 일을 멈추고 전략을 세우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86年生 의욕과 열정이 왕성해지니 기술을 습득하고 싶은 생각이 솟아나는 하루입니다.
98年生 일에 경험이 많은 사람과 힘이 되어줄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건강을 위해 몸으로 직접 부딪히며 일을 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1年生 주위 사람들과 만남을 최소한으로 하고 행동반경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이 좋아요.
63年生 좋아하는 책을 읽거나 정적인 취미를 통해 느긋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세요.
75年生 되도록 개인적인 성과보다 공적인 명분을 중요시하는 것이 우선이 되겠어요.
87年生 친한 친구들과 활발한 교류를 통해 대인관계를 돈독하게 하는 게 좋겠네요.
99年生 싱글이라면 만남 운도 있고 인기 운이 들어와 이성에게 관심을 받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자신의 체력과 기력을 회복하는 데 힘을 쓰고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다른 사람들과 협조하면서 하고 싶은 일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64年生 문제가 생길 때 바로 대처하면 위험 상황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6年生 실수가 있었다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대처하는 것이 현명하겠네요.
88年生 장래의 발전을 위해 언행에 신경을 쓰고 부족한 부분을 배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00年生 잠재되어 있던 자신의 새로운 재능이 꽃을 피우거나 기회를 맞이하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중요한 상황에서 표현을 확실히 해야 어렵고 곤란한 일을 피할 수 있겠습니다.
53年生 지금은 자신의 수입과 지출을 꼼꼼히 따져보고 계산을 확실히 해야겠네요.
65年生 사업을 하고 있다면 성공을 잡기 쉬운 방면에 경쟁업체를 만들 수 있는 날입니다.
77年生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과 목표와 관련된 대화를 하면 운이 절로 상승한답니다.
89年生 열정적인 사랑에 빠질 수 있으나 너무 부담스럽게 하지 않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01年生 좋은 이성을 만나고 싶다면 남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도록 노력해 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무슨 일이든 단순하고 간단하게 생각하면 일이 순조롭게 풀려 갈 것입니다.
54年生 경쟁자를 마주하여 어려움이 생기나 금방 극복하고 자신감도 회복할 수 있어요.
66年生 오늘은 미리 계획을 세워서 일의 우선 순서를 정해두고 움직이는 게 좋아요.
78年生 힘든 일이 생겨도 손을 내밀어 주거나 조언을 해줄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90年生 연애 면에서는 감정에 솔직해야 상대로부터 오해를 받지 않을 수 있는 날입니다.
02年生 상대방의 사소한 언행에 마음이 흔들리고 마음이 싹틀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신세를 지고 있는 사람에게 고마움의 뜻을 담아 작은 선물을 해 보는 것이 좋아요.
55年生 가진 것에 만족하고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부러워하거나 탐내지 않는 게 좋아요.
67年生 나가는 돈보다 들어오는 돈이 많아 오래간만에 숨을 쉴 수 있는 날입니다.
79年生 하는 일을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면 우회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91年生 상사나 거래처를 대할 때에는 겸손하고 예의 바르게 대하도록 신경을 써 보세요.
03年生 생활 습관 중에서 시간을 막 써버리는 버릇이 있다면 고쳐 보도록 노력해 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의욕과 열정이 넘치니 활동의 범위를 넓혀서 일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56年生 해오던 방식으로 일을 밀고 가는 것이 소소한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68年生 성과를 기다리는 동안 소중한 사람에게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80年生 새로운 직장이나 새로운 부서로 이동하는 등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92年生 주변 사람들과 함께 일을 시작하면 빛의 속도로 빠르게 진행되는 날입니다.
04年生 목표를 설정해서 열심히 한다면 어렵게 느꼈던 일들도 수월하게 이룰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대인관계의 기운이 상승하니 하는 일마다 솔선수범으로 나서야 운이 좋습니다.
57年生 자신의 기량이 넘치니 어떤 일이든지 충분히 헤쳐 나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69年生 불필요한 희생을 줄이기 위해서는 차분한 자세가 필요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81年生 상대를 향한 과한 칭찬이 오히려 부담으로 느껴질 수 있으니 적당함이 필요해요.
93年生 서로 마음이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면 더 적극적으로 나가도 좋겠습니다.
05年生 애정운이 강하게 들어오는 날이니 호감 있는 상대와 약속을 잡는 것이 좋겠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자신의 생각보다는 주변의 의견에 귀 기울여 듣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58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는 무리가 있으니 우선 다양한 정보를 구하는 게 좋아요.
70年生 오늘은 새로운 도약을 위해 초심을 유지하면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82年生 과중한 업무라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해야 결실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94年生 오늘은 일이 하기 싫어지고 친구들이 생각나서 놀고 싶은 생각이 나게 되네요.
06年生 오늘은 외적으로 신경을 쓰게 되면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몸이 적신호이니 잠시 쉬어가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59年生 재물에 좋은 기운이 들어와 상승곡선을 그리니 투자해 봐도 좋은 날이랍니다.
71年生 정작 중요한 것을 놓칠 수 있으니 객관적으로 점검하는 것이 좋답니다.
83年生 어려움에 부딪혔을 때는 의욕을 가지고 해결해 나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5年生 금전과 관련하여 수리적 머리가 잘 돌아가니 수익을 기대해 봐도 좋은 날입니다.
07年生 본인의 의사를 적극적으로 표현해야 다양한 이득이 생겨나는 하루가 될 수 있어요.
 

데일리중앙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