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은표 아들 "서울대에서 미팅 제일 많이 나가"
상태바
배우 정은표 아들 "서울대에서 미팅 제일 많이 나가"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05.15 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정은표의 아들 정지웅이 대학 생활을 언급했다.

14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엄마 저 가왕 되면 돈가스 사주세요 돈가스'의 정체가 정지웅으로 밝혀진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정지웅은 '엄마 저 가왕 되면 돈가스 사주세요 돈가스'로 무대에 올랐고, 1라운드 듀엣곡 대결에서 아쉽게 탈락해 정체를 공개했다. 정지웅은 "반갑다. 정지웅이라고 한다"라며 인사했다.

김성주는 "지웅이 많이 컸다"라며 감탄했고, 김구라는 "'붕어빵' 끝나면 항상 은표 형이 지웅이가 돈가스 좋아해서 돈가스 먹으러 간다고 했다"라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정지웅은 "(돈가스) 너무 사랑한다"라며 맞장구쳤다.

김성주는 "아빠한테는 이야기를 하고 나왔냐"라며 궁금해했고, 정지웅은 "아버지한테 제 섭외가 들어와서 지금도 대기실에서 기다리고 계신다"라며 귀띔했다. 김성주는 "'지웅아 너 '복면가왕'에 나왔으면 하는데?' 그렇게 섭외가 된 거냐"라며 거들었고, 정지웅은 "그렇게 말씀하시진 않았고 '너 가서 망신 안 당하겠냐?'라고 하셨다. 그래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았다"라며 못박았다.

김성주는 "꿈이 래퍼인 적도 있지 않았냐"라며 관심을 나타냈고, 정지웅은 "그래서 '고등래퍼'도 나갔었다. 입시 공부하고 지금은 대학 생활을 즐기면서 잠깐 내려놓고 있는데 최종적인 꿈은 음악을 하고 싶다고 항상 생각을 하고 있다"라며 음약을 향한 열정을 과시했다.

김성주는 "창작 랩도 만드냐"라며 물었고, 정지웅은 돈가스를 주제로 쓴 창작 랩을 선보였다. 이윤석은 "돈가스를 귀로 다 먹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신봉선은 "그 어떤 사랑 노래보다 가슴에 와닿았다"라며 공감했다.

특히 김성주는 "지금 대학교 2학년이다. 한창 대학교 생활을 즐기느라 바쁘겠다"라며 말했고, 정지웅은 "놀러 정말 많이 다니고 저희 또 서울대학교 유일무이 보컬 힙합 동아리 트리플에이치를 하면서 굉장히 바쁘다. 작년에는 미팅을 열심히 나가면서"라며 자랑했다. 정지웅은 지난 2022년 서울대학교 입학 소식을 알려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지웅은 "22학번 중에는 제가 미팅을 제일 많이 나가지 않았나. 스케줄 잡듯이 미팅을 하고 다녔다"라며 덧붙였다.

정지웅은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내년에 군대 갈 계획을 세워놔서 올해가 제 마지막 불꽃이기 때문에 작년보다 더 열심히 놀고 또 연애도 좀 해보고 하면서 재미있게 즐기고 군대로 떠날 예정이다"라며 전했다.

김성주는 "밝고 순수한 매력으로 모두를 아빠 미소 짓게 만든 정지웅 군에게 격려의 말씀 부탁드린다"라며 응원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