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
  • 승인 2023.05.1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5.22 ~ 28)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5월 22일

쥐띠 운세
36年生 몸이 쉽게 피로해지는 날이니 다음에 잡아도 되는 약속은 미루는 게 좋습니다.
48年生 시야를 넓혀 다양하게 분석하려는 노력이 올바른 선택을 가능하게 합니다.
60年生 배우자와 대화를 나눠보면 마음이 통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많은 얘기해 봐요.
72年生 오늘은 지인의 도움으로 사소한 고민을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4年生 풍부한 창의력 덕분에 신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넘쳐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6年生 주변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밀고 나아가는 게 유리해요.
08年生 친한 사람들과 함께 움직이면 좀처럼 생기지 않던 용기도 솟아나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근래 들어 소홀히 했던 지인이 있다면 먼저 화해를 청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오늘은 한 발 뒤로 물러서서 모든 일을 가만히 지켜보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1年生 오늘은 일에 대한 책임감도 중요하지만, 유대관계가 더 중요한 날입니다.
73年生 열정이 왕성해지니 지식이나 기술을 습득하고 싶은 의욕이 솟구치는 하루입니다.
85年生 사회 경험이 많은 사람과 앞으로 내게 힘이 되어줄 사람을 만나게 되겠습니다.
97年生 싱글은 이성운도 있고 인기운이 들어오니 이성의 주목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09年生 자신의 재주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면 망설이지 말고 맘껏 발산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변화에 적응하지 못해 실수할 수 있으니 마음을 차분하게 가지는 게 좋아요. 
50年生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든다면 잠시 휴식기를 가지되 포기는 하지 않도록 해요.
62年生 오늘은 문제가 생겨날 수 있는 날이니 무엇이든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 보세요.
74年生 계획에 어긋난 일을 막무가내로 밀어붙이지 않도록 냉정한 판단력이 필요해요.
86年生 지속적으로 나에게 상처를 주는 사람이 있다면 냉정한 태도를 보이도록 해요.
98年生 이직을 포함해서 앞으로의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건강을 위해 몸에 직접적인 무리가 가는 일을 피해야 유익하답니다.
51年生 사람과 만남을 줄이고 지금까지의 행동반경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취미 활동을 하거나 책을 읽으며 느긋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는 게 좋아요.
75年生 오늘은 초심으로 돌아가 최대한 성실하게 임하는 것이 나에게 유리합니다.
87年生 오늘은 내일의 발전을 위해 배움에 돈과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99年生 자신의 새로운 재능이 꽃을 피우거나 기회가 찾아올 가능성이 있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자신만의 시간을 만들어 새로운 계획을 수립하여 내일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주변 사람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너무 내 의견만 고집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64年生 문제가 생겼을 때 바로 대처하는 것이 어려운 상황을 모면할 수 있습니다.
76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는 것이 나의 운을 상승시키는 방법이랍니다.
88年生 상대가 부담스러워하지 않는 선에서 애정을 표현해야 애정운이 더 상승합니다.
00年生 새로 만나는 사람과 마음을 털어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친구가 될 수 있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곤란한 일을 피하고 싶다면 중요한 상황에서 의사 표현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53年生 오늘은 자신의 수입과 지출을 꼼꼼히 따져 소액이라도 저금을 하는 게 좋아요.
65年生 오늘은 돈을 어떻게 쓰느냐가 더 중요하니 지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겠네요.
77年生 조금은 특별한 취미를 가진 사람과 만나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겠습니다.
89年生 상대방에게 오해받지 않으려면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답니다.
01年生 오늘은 상대의 사소한 언행에 사랑이 싹트고 마음이 흔들릴 수 있는 하루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자연스레 풀리기를 원한다면 무슨 일이든 단순하고 간단하게 생각하는 게 좋아요.
54年生 해야 할 말은 돌려서 하지 말고 상대가 쉽게 알아들을 수 있게 하는 게 좋아요.
66年生 어려운 일이 생긴다면 손을 내밀어 주거나 조언을 해줄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78年生 나가는 돈보다 들어오는 돈이 많아 오랜만에 숨통이 열리는 날이 될 수 있어요.
90年生 일과 관련해서 누군가를 대할 때는 겸손하고 예의 바르게 대하는 것이 유리해요.
02年生 시간을 낭비하는 습관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확실하게 고치는 것이 좋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기운이 좋아 의욕과 자신감이 넘치니 활동의 범위를 넓혀서 일하는 게 좋아요.
55年生 현재 상황에 바로 반영하여 실행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날입니다.
67年生 재물운이 최고치를 향하고 있으니 부수입 혹은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봐요.
79年生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잘 풀리지 않는 일은 빠르게 포기하는 것이 좋겠네요.
91年生 이동수가 있어 새로운 장소나 새로운 부서로 새롭게 출발을 하면 좋습니다.
03年生 상대에게 다툼의 실마리를 주지 않도록 잔소리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당장 해야 할 일과 나중에 해야 할 일을 구분하여 실행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6年生 지금 무언가를 배우고 있는 중이라면 자신의 열정을 쏟아붓기 좋은 날입니다.
68年生 지인들에게 감사의 전화를 한다거나 조그마한 마음을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80年生 목표를 향해 성실히 노력한다면 어렵게 느껴지더라도 결국에는 이룰 것입니다.
92年生 자신의 고민을 술술 풀어놓을 수 있는 부담이 없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상대의 말에 어떻게 대응해야 관계가 발전할지를 생각하며 대화하는 것이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운이 상승하니 하는 일마다 주변 사람들이 솔선수범 나서서 도움을 주려고 하네요.
57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은 편이니 현재 가지고 있는 돈을 지키는 데 노력을 해보세요.
69年生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이 파도처럼 밀려온다면 잠시 휴식 시간을 가져도 괜찮아요.
81年生 그동안 만나본 적이 없는 새로운 분야 사람들과 가까워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93年生 탐구심이 강해져 무모한 도전을 위해 엉뚱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05年生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작은 일이라도 꾸준히 움직이는 것이 건강에도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배우자의 건강을 챙기며 자신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좋은 날입니다.
58年生 집에서 근력운동을 하거나 미래를 위해 공부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아요.
70年生 고정 관념을 버리고 상대를 대하면 여태껏 보이지 않던 장점들이 보일 것입니다.
82年生 잡생각으로 집중력이 떨어지기 쉬우니 작은 고민거리부터 해소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94年生 연애운이 좋은 날이니 상대에게 솔직한 감정을 전하면 생각대로 이뤄질 수 있어요.
06年生 아무 이유 없이 웃음이 나고 기분도 좋아져 즐거운 마음이 드는 날이 되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일을 추진 시 내 생각보다는 주변의 말에 귀 기울여 듣는 것이 필요하답니다.
59年生 한 부분에만 치중하지 말고 전체적으로 보는 것이 나에게 이익이 되는 날입니다.
71年生 생각지도 못한 약속이 생기면 순간순간의 분위기에 따라 행동해야 유리합니다.
83年生 어렵고 힘들게만 보이던 일도 쉽게 풀릴 수 있는 날이니 나를 믿어봐도 좋아요.
95年生 마음속으로만 그리워하고 혼자서 속을 태우던 이성이 눈앞에 나타난 날입니다.
07年生 나에게 필요 없는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23일

쥐띠 운세
36年生 사람을 대할 때 깐깐하게 굴지 말고 적당히 타협하고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숙련된 경험과 지혜를 발휘해 사람들을 챙기고 평온한 분위기를 만들도록 해요.
60年生 가족과 관련되었다면 무슨 일이든 순조로우니 자신 있게 진행도 좋은 날입니다.
72年生 직감이 발달한 날로서 자신의 느낌이나 예상이 딱 맞아 떨어질 수 있겠네요.
84年生 소극적인 자세를 취하는 것보다 적극적으로 도전해야 좋은 기회가 생긴답니다.
96年生 남을 의식하는 경쟁심을 버리고 화합하는 마음을 가지면 좋은 하루가 된답니다.
08年生 평소에 소홀히 하거나 미뤄왔던 일들을 빠르게 처리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항상 긍정적이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리합니다. 
49年生 혼자 일을 하면 힘에 부치니 믿을 수 있는 지인에게 맡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61年生 주변 사람들과 다툼을 원하지 않는다면 참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현명해요.
73年生 자신이 잘하는 일이나 잘 아는 일에 승부를 걸어보면 좋은 성과가 날 것입니다.
85年生 자신이 하고 싶은 일보다는 해야 할 일에 전념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97年生 이성운이 좋지 않으니 오늘은 말과 행동을 아주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09年生 다가오는 역경을 회피하지 말고 맞서서 이겨내야 많은 이득을 취할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난 일이나 좋지 않은 옛일에 대하여 미련을 버리고 잊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평소에 자상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여도 냉정할 땐 냉정하게 대하는 게 좋답니다.
62年生 자신에게 너무 엄격하게 굴지 말고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74年生 당신의 작은 정성과 배려가 누군가에는 큰 힘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86年生 모든 일은 결과가 중요하지만, 과정 또한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는 날입니다. 
98年生 사소한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상대에게 너무 지나친 간섭은 하지 않도록 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 문득 보고 싶은 사람들이 머릿속에 떠오르는 날이 될 수 있답니다.
51年生 오늘은 모든 일을 공정하고 바르게 처리해야 아무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63年生 주위 사람들에게 신임을 얻고 싶다면 솔선수범하는 자세를 보여야만 합니다.
75年生 오늘은 남몰래 쏟아온 땀이 기대 이상의 결실을 거둘 수 있는 하루입니다.
87年生 현재 일에 만족하지 말고 좀 더 힘써 볼 여지는 없는지 둘러보는 것이 좋아요.
99年生 공상에 머무르지 말고 현실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사랑하는 가족에게 많은 주목을 받게 되어 자신감이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52年生 다른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속에만 넣어두지 말고 표현하도록 해요.
64年生 금전운이 멈추어 있는 상황이니 금전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6年生 실패는 빨리 잊고 앞으로의 일에 눈을 돌려 하나씩 하나씩 계획을 수립해 보세요.
88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고 한다면 탄탄한 기초를 다진 후 도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00年生 오늘은 주위 사람들의 협조가 따르고 분위기가 안정적으로 흘러가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주위 사람들의 눈치를 보거나 마음 쓰지 말고 자신의 주관을 지키도록 해요.
53年生 다방 면에서 성과를 얻고 자신이 원하는 대로 상황을 만들어 갈 수 있답니다.
65年生 그동안에 풀리지 않던 일이나 골치 아팠던 일이 해결되기 시작하는 하루입니다.
77年生 주변의 말만 듣고 투자를 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지 않는 신중함이 필요해요.
89年生 이미 지나버린 일에 대해서는 더 이상 신경 쓰지 말고 잊는 것이 현명합니다.
01年生 학업운이 좋으니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하던 일에 매진하는 것이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완강한 태도보다는 유연한 태도를 가지고 사려 깊게 행동해야 하는 날입니다.
54年生 어떤 일을 해도 좋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면 행운이 들어오게 된답니다.
66年生 다른 사람의 사소한 말에 신경을 쓰면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78年生 일이 어렵다면 스스로 해결하려 하지 말고 동료들에게 도움을 청해 보세요.
90年生 용기 내어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면 업무상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02年生 오늘은 노력한 만큼 이득이 발생하는 날이니 열심히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짧은 시간 내에 빠르게 마무리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55年生 기분이 좋다는 이유로 지키지 못할 약속을 잡지 않도록 언행에 신경 써야 해요.
67年生 남의 일을 만만하게 보고 무시하는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돼요. 
79年生 긴 안목을 가지고 일을 진행해 나가면 좋은 결과가 따라오는 하루입니다.
91年生 오늘은 물과 관련된 장소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03年生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들과 스터디 모임을 가지면 학업에 큰 도움이 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다 보면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56年生 근본적으로 실속을 챙기고 주변 의견을 청취하면서 일을 처리해야 좋답니다.
68年生 여유를 가지고 침착하게 대처하면 당혹스러운 일을 피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0年生 그동안 자신이 가지고 싶었던 물건이 있다면 구매하기에 적당한 하루입니다.
92年生 자신이 가진 끼를 드러내면 드러낼수록 상대에게 호감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시작은 미약했으나 결실이 풍요로우니 여유롭고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모임을 통해 새로운 사람들과 무언가 제작하는 시간을 가지면 유리한 날입니다.
57年生 혼자서 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으니 여러 사람과 힘을 합하여 일을 추진해요.
69年生 오늘은 아무리 가까운 사람과 대화를 하더라도 예의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81年生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을 잘 활용하여 알차게 쓰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93年生 오늘은 언제 어디서든 기죽지 말고 당당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05年生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폭넓은 학문을 쌓아 확장하는 게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자기만족을 위해서 평소보다 더 꾸며보는 것이 좋겠네요. 
58年生 그 어느 때보다도 주변 환경에 동요되지 않고 침착하게 일해야 유리하답니다.
70年生 지금은 힘들고 어려워도 조금만 참고 견디어 내면 좋은 결과가 올 것입니다.
82年生 성격적으로 고치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찾아서 보완하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94年生 바라는 것이 있다면 이를 얻기 위해서 부지런하게 일을 해야 할 것입니다.
06年生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모든 일을 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중요한 만남이 있어도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시간을 충분히 가지도록 하세요.
59年生 평소와 다르게 컨디션이 좋아지며 능률이 대폭 상승하게 될 수 있는 날이네요.
71年生 오늘은 평범하게 생각했던 정보들 속에서 고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3年生 금전운이 뛰어나게 상승하는 날로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아무리 쉬운 일이라고 해도 저절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07年生 이성운이 아주 좋으니 관심을 가져온 이성과 약속을 잡아도 괜찮은 날입니다.

24일

쥐띠 운세
36年生 일정을 촘촘하게 잡지 말고 잠시 쉬어가는 여유를 가지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48年生 자신이 알고 있는 지식과 정보를 여러 사람에게 가르쳐주면 운이 상승합니다.
60年生 도움 주는 사람이 많으니 생각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추진해 봐도 좋은 날입니다.
72年生 오늘은 금전운과 대인관계운이 좋지 않으니 되도록 삼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84年生 자신이 생각하는 일이 이루어지고, 사업 중이라면 금전운이 들어올 수 있답니다.
96年生 거래에 있어 길운이 작용하니 금전적으로 상당한 이익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08年生 해결 방안이 떠오르지 않아 고민하던 일의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주어진 기회에 적응하기 위해 애쓰면 빠르게 이득을 취할 수 있겠습니다.
49年生 작은 일로 인하여 일을 망칠 수 있으니 사소한 것은 뒤로 미루는 게 좋답니다.
61年生 돈과 관련하여 좋은 제안이 들어와도 급하게 뛰어들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73年生 금전에 관해서 소띠 조언이 득이 되니 귀 기울여 들으면 소득이 생길 수 있어요.
85年生 새로운 일을 계획 중이라면 실현 가능한 일들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97年生 자신이 그리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으니 패션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게 유리해요.
09年生 솔직하게 마음을 털어놓으면 상대의 마음이 움직여 당신 곁에 머무른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나에게 이득이 된다고 생각이 든다면 미루지 말고 바로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일을 시작하기 전에 강한 의지로 꼭 해내겠다는 마음으로 임하는 것이 현명해요.
62年生 오늘은 내가 생각한 지출만 하는 것이 좋고, 약간의 현금을 소지해야 유리해요.
74年生 돈과 관련하여 좋은 제안이 들어와도 급하게 뛰어들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86年生 오늘은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함께 목소리를 내주면 운이 상승한답니다.
98年生 누군가가 나에게 실수를 하더라도 과한 비난은 피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지레 겁을 먹고 잔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 하루입니다.
51年生 오늘은 운이 좋으니 자신의 판단에 따라 움직이는 게 나에게 도움이 된답니다.
63年生 오늘은 어려운 문제가 있었다면 해결의 실마리가 생겨나기 시작하는 하루입니다.
75年生 여건이 조금 좋아지니 새로운 일을 벌여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87年生 자만하거나 고집을 부리지 않는다면 일은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는 하루입니다. 
99年生 연애운이 좋으니 우연한 만남으로 마음이 잘 맞는 사람을 발견할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작은 시작이 아랫사람들의 본보기가 되어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52年生 건강도 좋아지고 아무런 걱정 없이 모든 일이 수월하게 진행이 되는 날입니다.
64年生 자영업을 하고 있다면 금전에 관련하여 도움을 주는 조력자가 나타날 수 있어요.
76年生 오늘은 무거운 책임을 내려놓고 부담 없이 휴식을 가지는 것도 괜찮은 날입니다.
88年生 상대의 말솜씨에 현혹되지 말고 정말로 진실성이 있는지 살피는 것이 현명해요.
00年生 조금씩 나아가다 보면 목표에 도달할 수 있으니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내 고집만 부릴 것이 아니라 이성적인 판단을 내리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3年生 대인 관계에 금이 가지 않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답니다.
65年生 여건이 조금 좋아지니 새로운 일을 벌여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77年生 자신이 생각했던 일을 꾸준히 노력하면 목표에 한 발짝 가까워지는 날입니다.
89年生 다른 사람의 선택을 받는 것보다 내가 먼저 선택하는 것이 복이 따를 수 있어요.
01年生 상대방이 마음에 들어도 자존심을 지켜 내색하지 않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해결하기 복잡했던 일들이 정부의 도움으로 해결이 될 수 있답니다.
54年生 실패가 겁이 나더라도 일단은 시작해 보는 것이 나에게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66年生 오늘은 하락했던 운이 서서히 상승하여 활력과 자신감도 되찾게 되는 날이겠네요.
78年生 현재 하는 일을 한 단계 성장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 찾아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90年生 연인이나 가족처럼 가까운 사이라도 기본적인 예의는 지켜야 애정운이 상승해요.
02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솔선수범하고 적극적인 행동을 보여야 복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소중히 아끼는 사람에게 애정표현 하는 것이 좋을 듯한 생각이 드네요.
55年生 오늘은 가까운 지인들을 만나 외롭고 쓸쓸한 마음을 달래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67年生 비슷한 수준의 경쟁자를 만나게 되어 친분을 쌓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9年生 조금만 깊이 생각하면 획기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는 날입니다.
91年生 다툼의 빌미를 제공하고 싶지 않다면 타인의 일에 불필요한 간섭은 피하도록 해요.
03年生 오늘은 약속된 만남에서 당신에게 어울리는 이상형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스트레스로 지쳐 있는 상황이라면 하루쯤 아무 생각 없이 푹 쉬도록 하세요.
56年生 적당한 수준의 타협과 융통성 있게 넘어가는 지혜를 발휘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68年生 자신의 말이 의도와 다르게 전달되어 오해를 불러오지 않도록 신경 써 보세요.
80年生 지금 몸담고 있는 현장에서 많은 것을 보고 느끼며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92年生 자신의 취미보다 상대방의 취미 생활을 함께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많은 사람이 모인 곳에선 나서지 말고 얌전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유리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삶에 복이 깃들길 바란다면 곤경에 처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을 도와주세요.
57年生 오늘은 어느 누구를 만나든지 자신이 바라던 목적을 쉽게 이룰 수 있겠습니다.
69年生 오늘은 크고 작은 모든 일이 수월하게 진행되니 자신감이 생기는 하루입니다. 
81年生 평소에 가지고 싶었던 물건이 있었다면 오늘 구매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3年生 취업을 준비하는 중이라면 좋은 곳을 소개해 주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05年生 혼자 힘으로 하기 힘든 일이라고 깨닫게 되면 빠르게 포기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별 것 아닌 약속이라도 너무 쉽게 남발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58年生 슬퍼하는 친구가 있다면 경치가 좋은 곳으로 드라이브를 데리고 가도 좋아요.
70年生 부족하다고 생각되는 분야를 정하여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82年生 원하는 바가 생각대로 이뤄지지 않아도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4年生 일이 원활하게 진행되길 바란다면 끊임없는 확인과 점검이 필요하겠습니다.
06年生 긴장을 풀지 않고 하던 일을 성실하게 이행하면 바라는 일을 성취할 수 있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공적인 자리보다는 사적인 자리를 가지는 것이 더 유리한 날이랍니다.
59年生 꼼꼼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면 막혀있던 일들이 하나둘 풀려나갈 수 있어요.
71年生 마음의 여유가 생겨 복이 따라오니 경제적으로도 여유가 생길 수 있답니다.
83年生 예전에 실수했던 일이 있었다면 이번에 그것을 만회할 기회가 찾아온 날입니다.
95年生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외모에서도 한층 돋보이니 적극적으로 만남을 시도해 봐요.
07年生 사소한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항상 미소를 짓는 것이 가장 유리하겠네요.

25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절제하고 양보하는 마음을 가지면 모든 것을 지킬 수 있는 날입니다.
48年生 뜻이 같은 사람들과 의기투합하여 일을 처리하면 수월하게 마무리할 수 있답니다.
60年生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명예와 영광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72年生 강한 추진력과 인내력으로 극복하면 생각지 못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4年生 오늘은 꿋꿋하게 행동할 때 주위의 신뢰를 얻어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답니다.
96年生 끝까지 노력하면 풀리지 않던 어려운 문제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는 날입니다.
08年生 가끔 삐끗하더라도 절망하지 않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는 것이 유리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결과를 얻기 힘들 것 같으니 하던 일을 먼저 마무리하는 게 좋겠네요.
49年生 물질적인 이득보다는 명분을 추구하면 큰 결실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61年生 운이 하락하고 있으니 계획한 일이 있다면 잠시 미뤄두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73年生 빠른 판단력으로 일을 추진해 나아가면 바라는 목표를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85年生 조력자가 나타나서 일을 도와주니 하던 일이 일사천리로 마무리 지어질 수 있어요.
97年生 오늘은 휴식을 취하지 않아도 평소보다 투지와 의욕이 넘쳐 나는 하루입니다.
09年生 하던 일이 빠르게 잘 진행되면 자신의 능력을 최대치로 발휘하는 것이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거침없는 언행으로 인해 남을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답니다.
50年生 후회하는 일을 줄이고 싶다면 주위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62年生 과중한 업무라도 중단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해야 결과를 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74年生 쉽고 빠른 길을 택하는 것보다 더디더라도 정확한 길을 택해야 유리합니다.
86年生 가까운 사이일수록 상대방을 위한 배려를 보이는 자세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98年生 최근에 알게 된 사람과 자주 만나서 더 가까운 사이로 발전시켜 보는 게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소식을 하며 적당한 운동으로 건강 유지에 힘쓰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1年生 기운 넘치는 일이 샘솟듯 일어나고 진행하고 있는 일에는 성과가 있는 날입니다.
63年生 오늘은 혼자보다는 여럿이 협력하여 일을 진행하는 것이 승산이 큰 날입니다.
75年生 좋은 기운이 가득한 날이니 하고 싶은 일을 하면 건강운도 크게 상승한답니다.
87年生 오늘은 일의 마무리 단계까지 가더라도 긴장의 끈을 놓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9年生 일이 힘들거나 고단한 날이 될 수 있으나 성장을 할 수 있는 계기로 생각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상대의 겉모습만 보고 고정관념을 가지고 상대를 대하지 않는 것이 현명해요.
52年生 직업운의 기운이 좋으므로 자신이 구하고자 하는 일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64年生 또 한 번의 기회가 주어지니 여건과 환경에 새롭게 빨리 적응해야 하는 운입니다.
76年生 초심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일에 최선을 다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88年生 열정이 앞서 정작 중요한 것을 놓칠 수 있으니 객관적으로 확인하는 게 좋아요.
00年生 답답한 일이 생길 수 있으나 자신의 판단을 믿고 일을 진행하는 게 유리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올 수 있으니 미리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말을 함부로 하여 지금까지 쌓아온 신뢰를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해요.
65年生 풀리지 않았던 일들을 깔끔하게 해소하니 자신의 능력이 빛나는 하루입니다.
77年生 신뢰가 중요한 날이니 말 한마디라도 신중하게 하면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89年生 빠른 성과를 기대하거나 조급한 태도는 되도록 삼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01年生 새로운 일에 흥미를 느끼고 정보를 찾아본다면 운이 대폭 상승하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번거롭고 어지러운 일들이 서서히 정리되고 안정을 찾아가는 날이 되겠습니다.
54年生 일을 시작하기에 앞서 쓸쓸하고 외로운 마음을 달래는 것이 우선인 날입니다.
66年生 오늘은 많이 활동하여 에너지를 충분히 사용하고 땀을 흠뻑 흘리도록 해보세요.
78年生 오늘은 일이나 공부를 하기 전, 나를 위한 칭찬 한마디를 하는 게 좋겠네요.
90年生 사소한 말로 친구들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긍정적인 말을 사용하는 게 좋아요.
02年生 지금은 수확을 위해 씨를 뿌리는 날이니 할 일을 해놓고 기다려야 하는 날이네요.

양띠 운세
43年生 시간이 지날수록 체력이 점점 처지니 무리하게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5年生 힘이 바탕이 되어야 활동이 가능하니 먼저 건강을 챙기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67年生 해오던 일에서 희망이 보이기 시작하고 좋은 기운이 일어나기 시작하는 날입니다.
79年生 이동수가 들어와 있으니 조건을 잘 살펴서 주거를 옮겨봐도 좋은 하루입니다.
91年生 새로 만난 사람과 마음이 잘 통하니 좋은 사이로 이어가 봐도 좋을듯합니다.
03年生 금전 손실을 막기 위해서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는 것은 피하도록 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당신의 작은 행동 하나하나가 다른 사람들에게 큰 용기를 줄 수 있는 날입니다.
56年生 새로운 일에 관심을 두는 것보다 지금까지 계속 해왔던 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68年生 특별한 일정이 없더라도 밖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80年生 새겨 들여야 할 말과 흘려들어야 하는 말을 잘 구분하여 들어야 하는 날입니다.
92年生 문제가 커질 우려가 있을 수 있으니 무엇이든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아요.
04年生 새로운 친구들이 많이 생기고 활기가 넘치니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겠네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잘남을 드러내며 가르치려는 듯한 태도나 말투를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57年生 인생 전반에 있어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소중한 인연을 얻을 수 있는 운입니다.
69年生 대인 관계를 잘 형성하고 돈독하게 유지하면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81年生 오늘은 정적인 공간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야 운이 상승하게 된답니다.
93年生 언행이나 행동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에게 불편을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05年生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서 먼저 주변 환경부터 정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금전을 지키는 데 주력하고 돈 거래는 최대한 피하는 것이 도움이 된답니다.
58年生 어렵고 답답한 현재 상황을 참고 견디면 전화위복의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70年生 오늘은 주식투자나 금전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손해를 막을 수 있는 날입니다.
82年生 동료들과 경쟁하기보다는 서로의 의견을 교환하면 협력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4年生 이성운이 좋게 작용하지 않으니 소개팅은 되도록 나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6年生 오늘따라 의견 차이로 인해 대인관계의 중요성을 몸소 경험할 수 있겠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부터 가벼운 운동을 시작하여 신체가 다시 활기를 찾는 노력이 필요해요.
59年生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주위 사람으로부터 부러움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71年生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면 할수록 운이 상승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83年生 일에 열정과 적극적인 태도로 하면 성과가 만족하게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95年生 상대의 겉모습보다 상대를 배려할 줄 아는 내면을 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07年生 자신의 장단점을 생각하고 점검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도움이 돼요.

26일

쥐띠 운세
36年生 현재 운이 잠깐 하락 중이니 잠시 쉬면서 해결 방안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다른 사람에게 배려하는 마음으로 사랑을 베풀어 주면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60年生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으로 주위 사람들과 협조하여 이익을 나누는 게 좋답니다.
72年生 참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동원해 동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하루입니다.
84年生 업무적으로 나의 공을 조금만 양보한다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96年生 이성운이 대폭 상승하게 되니 좋아하는 이상형을 만나게 될 수 있겠네요.
08年生 중요한 안건이나 선택을 해야 한다면 꼭 자신의 판단을 믿는 것이 좋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묵은 것들을 버리고 과감하게 새로운 것을 받아들여 보는 것도 좋습니다. 
49年生 엄격한 태도보다 잘한다고 칭찬하는 태도를 보이면 일이 수월하게 진행됩니다.
61年生 일이 잘된다고 무리하게 확장을 하게 되면 문제가 생길 수 있을 것입니다.
73年生 오늘은 어떤 자리에서든지 말을 조심하고 아끼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된답니다.
85年生 열정과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해나간다면 생각하는 대로 이룰 수 있겠습니다.
97年生 무슨 일이든 자신의 의욕을 북돋을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09年生 오늘은 자신과 주변 지인을 위해 적당히 돈을 지출하는 것도 괜찮은 하루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불필요한 지출을 막기 위해서는 남의 시선은 가볍게 무시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0年生 성공의 가능성을 충분히 가늠해보고 신중하게 행동해야 유리한 날입니다.
62年生 긍정은 긍정을 부르고 부정은 부정을 부르는 기운이 작용하는 하루입니다.
74年生 사람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주고 약간의 카리스마를 보여주어야 유리합니다.
86年生 오늘은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땐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나는 장소가 좋아요.
98年生 무리한 일이나 실천할 수 없는 계획만 세우지 않는다면 문제가 없는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후회하고 싶지 않다면 속에 있는 말을 함부로 털어놓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평소에 소원했던 사람이 있다면 대화와 화해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63年生 오늘은 1시간 이상의 이동이 필요하다면 직접 운전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평상시에 생각해 둔 투자처가 있다면 잘 생각해 보고 움직여 봐도 좋은 날입니다.
87年生 약간만 조심하면 결과적으로는 좋은 일이 생기고 즐거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99年生 사소하고 쓸데없는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중요한 일에 몰두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상대가 하는 일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조금만 참고 지켜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52年生 지나간 일을 생각하지 말고 깔끔히 잊어버리는 것이 지금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64年生 주위 사람에게 베푼 작은 배려가 당신에게 뜻밖의 복을 가져다주는 하루입니다.
76年生 반드시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정면으로 돌파해 나가는 것이 좋아요.
88年生 장래의 발전을 위해 지금부터 적극적으로 주변 인맥을 넓혀가는 것이 유리해요.
00年生 더 나은 생활을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 노력하니 앞길이 빛이 나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재물과 관련된 일들은 다른 사람의 말보다는 나의 뜻대로 하는 것이 좋을 겁니다.
53年生 지인이나 친구 등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65年生 말을 거칠게 하면 그동안 쌓아 올린 명예가 무너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77年生 좋은 기운이 넘치니 하고 싶은 일을 하면 높은 성과를 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89年生 어려운 문제가 생기니 주변의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게 좋아요.
01年生 새롭게 만난 사람과 마음이 잘 맞는 듯하니 좋은 관계로 이어가면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모든 일에서 지나침을 버리고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날 줄 알아는 것이 중요해요.
54年生 대표 위치에 있다면 현재 운이 따르지 않으니 지금은 내실을 다지는 게 좋아요.
66年生 몸이 피곤하고 정신적으로 약해지더라도 하던 일은 마무리 짓는 것이 중요합니다.
78年生 처음은 어려움을 느낄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 점차 순조롭게 해결되겠습니다.
90年生 자원봉사하는 작은 습관을 통해 자신의 행복 지수를 높게 상승시킬 수 있답니다.
02年生 자신이 할 일을 제때에 해 놓았다면 아무런 걱정할 것이 없는 하루가 되겠네요.

양띠 운세
43年生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음이니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55年生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 다른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않는 우직함이 필요합니다.
67年生 자신이 가지고 있는 믿음과 신뢰가 더욱더 커지는 계기를 만날 수 있는 날이네요.
79年生 새로 만나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신임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1年生 해야 할 일이 점점 쌓여가니 동료들에게 도움을 청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03年生 사람들을 만날 때 예의를 잘 지키고 좀 더 성숙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일보다는 취미나 새로운 것을 배우는데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56年生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자신의 부족한 점을 배우고 보완하는 것이 중요해요.
68年生 오늘은 자신의 능력으로 주어진 일을 해결하려고 안간힘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80年生 어떠한 상황에서도 흥분하지 말고 차분히 풀어가면 모습을 보이는 것이 유리해요.
92年生 모든 일을 스스로 감당하려 하지 말고 주변 동료들과 힘을 합쳐 추진해야 좋아요.
04年生 학업과 관련하여 새로운 각오와 마음가짐으로 부지런하게 노력하는 게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지금 가진 것에 만족하며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한순간의 선택으로 희비가 달라지니 선택에 있어서 신중함이 필요한 날이네요.
69年生 그만두고 싶은 마음이 생기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1年生 일과 관련해서는 여러 사람의 의견을 참고하여 움직이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93年生 일이 끝날 때까지 방심하지 말고 점검을 철저히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05年生 모두가 부러워할 만한 일이 생기고 가정에는 풍요로움이 가득한 날이 될 것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대인관계운이나 문서운이 좋은 날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일수록 좋은 날입니다.
58年生 배우자와 서먹했던 일이 있었다면 솔직한 대화로 털어버리기 좋은 날입니다.
70年生 상대방에게 솔직함을 보이면 믿음을 얻어 좋은 사이로 나아갈 수 있답니다.
82年生 오늘은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향해 달려가면 뜻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하루입니다.
94年生 오늘은 혼자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친구나 동료들과 함께 어울리는 것이 좋아요.
06年生 평소에 골칫거리였던 문제들을 깔끔하게 해결하는 능력을 보여줄 수 있답니다.

47年生 나의 주장만 내세우기보단 주변의 충고나 조언에 따르는 게 도움이 됩니다.
59年生 주위 사람들을 원망하거나 미워하는 마음을 가지지 않아야 운이 상승한답니다.
71年生 한 곳에 머물러 있는 것보다 변화를 추구하기 위해 움직이는 것이 도움이 돼요.
83年生 잘못을 만회하기 위해 무리하게 일을 시도하려고 하지 말고 때를 기다려야 해요.
95年生 많은 사람에게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07年生 불편하게 만드는 사람에게는 대꾸하지 말고 무시해 버리는 것이 좋은 방편입니다.

27일

쥐띠 운세
36年生 주위에 사소한 일거리를 부탁할 만한 사람이 있다면 넌지시 한번 부탁해 보세요.
48年生 새로운 환경 속에서 눈과 귀를 활짝 열면 좋은 기회를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60年生 본인이 생각하고 계획한 일이 있다면 일관성 있게 밀고 나가야 좋은 날입니다.
72年生 변칙적인 방법에 의존하지 말고 정직하고 정확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84年生 모든 것을 내려놓고 조용하게 혼자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괜찮은 하루입니다.
96年生 이성들로부터 시선과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날입니다.
08年生 동쪽 방향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형의 이성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흥분하거나 감정적인 태도를 보이지 않도록 마음을 잘 추스르는 것이 좋답니다.
49年生 상대가 귀에 거슬리는 말을 하더라도 못 들은 척하고 흘려버리게 유리해요.
61年生 아랫사람의 실수를 너무 나무라거나 꾸짖지 말고 넓은 배포를 보여주세요.
73年生 실력이 좋은 사람을 만나면 시기 질투하지 말고 나를 발전시키는 계기로 삼아요.
85年生 상대를 대할 때 감정적인 태도보다는 이성적인 태도가 필요한 날입니다.
97年生 사람을 대할 때는 있는 그대로 솔직한 모습으로 대해야 서로에게 좋습니다.
09年生 다가오는 좋은 기회를 잡고 싶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위에 어려운 사람이 있다면 지나치지 말고 남몰래 도와주는 것이 현명합니다.
50年生 일을 결정하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해 보는 시간을 충분히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62年生 사적인 일과 공적인 일을 구분하여 행동해야 큰 문제가 생기지 않겠습니다. 
74年生 준비가 부족한 일을 억지로 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천천히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86年生 모처럼 친구들과 만남을 통해서 더욱 끈끈해지고 돈독해질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허전하고 쓸쓸한 마음을 정리하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위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많이 가져 친분을 쌓도록 노력해 보세요.
51年生 순간의 선택이 중요한 일을 좌우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선택해야 해요.
63年生 스트레스가 쌓여 심신이 피곤하고 고단하니 적당한 휴식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75年生 자신보다 젊은 사람이라도 함부로 말을 하지 말고 예의를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87年生 싱글이라면 애정운이 좋으니 상대에게 푹 빠져 멋진 사랑을 펼칠 수 있습니다.
99年生 연애 중이라면 소극적인 자세를 버리고 과감하게 도전해야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걱정 없이 안심하고 활동할 수 있는 날이니 건강을 위해 몸을 많이 써 보세요.
52年生 오늘은 돈보다는 명예와 명성을 쌓는다는 마음을 가지면 편안해질 것입니다.
64年生 금전과 관련된 문제가 있다면 혼자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주위의 도움을 구하세요.
76年生 오늘은 과거의 실수가 재차 일어나지 않도록 신경을 쓰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88年生 오늘 컨디션이 좋으니 적극적이고 쾌활한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0年生 한곳에 오래 머무르는 것보다 돌아다니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옛날 앨범을 꺼내서 지난날을 생각하며 한 장 한 장 넘겨보면 좋은 날입니다.
53年生 자신이 믿을만한 사람이라는 것을 상대방에게 어필하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65年生 금전운이 상승곡선을 타고 있으니 무슨 일을 하든지 이익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77年生 이동수가 들어오니 바쁘게 움직여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상해 보는 게 유리합니다.
89年生 서로 사소한 다툼이 자존심 싸움으로 번져 오랫동안 이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01年生 근래에 다툼으로 헤어졌던 사람이 있다면 다시 만남을 가질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한동안 복잡하고 어수선했던 주변이 정리되어 심적으로 안정을 찾을 수 있어요.
54年生 오늘은 마음을 비우고 내일을 준비하는 자세로 하루를 맞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66年生 상대의 말에 귀를 기울여서 듣고 자기 고집만을 세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주변의 여건 변화로 적응하기 힘들 때 도움을 주는 귀인이 나타나는 날입니다.
90年生 영향력이 있는 사람의 도움을 받아 원하는 것을 성취할 수 있겠습니다.
02年生 실수에 굴하지 않는 모습이 당신을 더 성장하게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솔직한 마음을 가지고 사람을 대하면, 주변에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55年生 지금까지 쌓아온 당신의 실력과 경험이 밖으로 빛이 드러나 성과를 낼 수 있어요.
67年生 자신이 한 약속은 웬만하면 지켜서 신용을 유지하고 지키는 것이 현명합니다.
79年生 문제가 생기더라도 간단하게 생각하며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91年生 싱글이라면 자신과 가까운 곳에 있는 이성과 새로운 만남이 생길 수 있답니다.
03年生 책상 앞에 앉아서 시간만 보내지 말고 가까운 곳으로 떠나 봐도 좋은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무슨 일을 해도 바이오 리듬이 좋으니 성과가 좋은 날이 될 것입니다. 
56年生 오늘은 지출이 많아질 수 있으니 꼼꼼한 지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겠네요.
68年生 하던 일이 조금 잘 된다고 오바하지 말고 초심을 유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0年生 오늘은 시끄러운 곳이나 사람이 많은 곳은 피하고 조용히 지내는 것이 유리해요.
92年生 오늘의 성과는 자신이 이룬 것이라도 모두에게 공을 돌리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4年生 오늘은 공부를 잠시 밀쳐두고 휴식을 취하는 게 더 중요한 하루가 되겠네요.

닭띠 운세
45年生 눈앞에 닥친 일부터 차근히 처리해야 마음의 여유가 생길 수 있겠네요.
57年生 오늘은 공격적인 자세보다는 방어적이고 소극적인 자세가 유리하답니다.
69年生 오늘은 바라는 것이 있다면 남들보다 부지런히 움직여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1年生 진행 중인 일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안일하고 나태한 생각을 버리는 것이 좋아요.
93年生 오늘은 새로운 부서나 장소에서 새롭게 출발할 가능성이 많은 하루입니다.
05年生 친구에게 이성을 소개받게 된다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이 잘 맞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일들을 긍정적이고 낙관적으로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58年生 대인관계가 원만하여 하는 일마다 도움이 따라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겠네요.
70年生 서서히 자리를 잡아가게 되니 항상 긴장하면서 확인하는 습관을 가지도록 해요.
82年生 정상에 가까워질수록 힘든 법이니 끝까지 밀고 나가면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94年生 오늘은 주변이 아무리 소란스러워도 직접 나서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06年生 지금까지 노력을 기울인 것의 결과가 기대 이상으로 크게 나타나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과한 욕심으로 손해를 볼 수 있으니 계산적이고 현실성이 요구되는 하루입니다. 
59年生 주변이나 다른 사람 일보다는 자신만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1年生 감정보다는 이성적으로 선택해야 더 많은 것들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83年生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목표보다 조금 더 높게 잡아서 도전해 보는 것이 좋아요.
95年生 오늘은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자리를 지키는 것이 나에게 유리하답니다.
07年生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절대 상대방에게 감정을 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28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면 큰 문제가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48年生 사소한 다툼이 일어나도 상대방의 약점은 들추는 말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자신의 의지와 생각에 따라서 어려운 일들을 얼마든지 변화시킬 수 있답니다.
72年生 하는 일이 옳은 일인지를 한 번쯤 되돌아보며 생각해 봐야 하는 하루입니다.
84年生 심신이 안정되니 하던 일을 집중해서 추진하면 이루어낼 수 있는 날입니다.
96年生 당신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이성을 가까운 곳에서 만나게 될 수 있답니다.
08年生 힘들어도 포기하지 말고 극복하려는 의지를 보이면은 해결책이 보일 것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다른 사람을 이해시키는 일이나 대인 관계와 관련된 일에는 신중히 해야 합니다.
49年生 오늘은 자신이 우선이라는 생각보다 남들을 먼저 생각해 주는 마음이 필요해요.
61年生 감정에 지배되거나 휘둘리지 말고 이성적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약간 무리가 있다고 생각되어도 과감하게 추진하는 자세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85年生 외부 활동을 활발히 하고 약간의 지출이 있으니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97年生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필요한 물건을 선물해보기 좋겠습니다.
09年生 이성과의 만남에서는 깊이 생각하고 행동해야 후회가 없는 날이 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건강운이 하락 중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것보다는 조용히 지내는 게 좋아요.
50年生 자신이 한 행동에 책임을 질 수 있을 정도로 모든 일에 신중함이 필요하답니다.
62年生 일의 세부적인 계획과 구체적인 방안을 모색하는 것에 시간을 투자하도록 해요.
74年生 오늘은 자신이 선택한 일에만 집중해야만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6年生 실패를 겁내거나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을 한다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98年生 가까운 곳으로 이동수가 있으니 방이나 사무실 자리를 정리하기 좋은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모든 일이 순조롭게 흐르고 아무런 근심이나 걱정 없이 무난하게 흘러가겠네요.
51年生 상대에 대한 선입견을 버리고 만나면 보지 못했던 점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63年生 새로운 목표를 세워 적극적이고 의욕적으로 일을 밀고 나가는 게 중요하답니다.
75年生 주어진 일에 대해 고민하고 노력을 하면 계획한 만큼의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87年生 금전운이 하향곡선이니 구매할 물건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99年生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결과를 맺어 눈에 띄는 성과가 나타나는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잊고 있었던 금전이 들어오는 운이니 혹시 받을 돈이 있다면 연락해 보도록 해요.
52年生 금전운이 나쁘지 않으나 나를 힘들게 할 수 있으니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아요.
64年生 열심히 계획하고 행동하여 움직인다면 바라던 것을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76年生 오늘은 만나는 사람들에게 예의와 매너를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88年生 오늘은 매사에 마무리를 확실히 하고 점검하는 것이 우선순위가 되겠네요.
00年生 오늘은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약간 물러서서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게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가족 사이가 돈독해지고 식구가 늘어나거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답니다.
53年生 항상 머릿속을 떠나지 않았던 문제가 해결될 조짐을 보이는 하루입니다.
65年生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주위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게 되는 날입니다.
77年生 오늘은 조용히 생각할 수 있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답니다.
89年生 만남과 인연의 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오늘은 소개팅을 해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01年生 평소에 관심이 있던 이성이 자신에게 호감을 표하면서 다가오는 하루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최선을 다해 일을 헤쳐 나가면 귀인의 도움으로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54年生 사람을 대할 때 실수를 줄이기 위해서는 많은 집중력과 긴장이 필요한 날입니다.
66年生 하나를 사더라도 필요한 물건인지 가성비를 잘 따져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새로운 사업이나 확장 이전은 길하고 경제적인 면도 좋은 쪽으로 흘러가겠네요.
90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싶다면 남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02年生 자신을 한번 돌아보고 장래에 대한 계획을 재차 점검해 보고 다시 뛰도록 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똑같은 생활이 싫증이 나거나 생활에 변화를 주고 싶은 마음이 드는 날입니다.
55年生 모든 일을 너무 복잡하고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단순하게 생각하는 게 좋아요.
67年生 어떤 일을 처리할 때 급하게 하는 것보다는 여유를 가지고 진행하는 게 유리해요.
79年生 금전운의 흐름이 좋게 흐르고 있으니 수익을 내는 데에 무리가 없는 날입니다.
91年生 좋은 일들이 생기니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도 좋은 결과가 따라올 수 있어요.
03年生 일시적으로 힘든 일이 닥쳐도 적극적인 자세로 학업에 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새로운 사람들과 약속도 생겨나고 대인 관계의 전반에 변화가 일어날 수 있어요.
56年生 아무리 어렵고 힘든 상황이더라도 스스로 헤쳐 나가려는 자세가 필요하답니다.
68年生 바라는 것이 있다면 많이 생각하고 계획을 세워서 행동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80年生 오늘은 미리 준비를 하고 있어야 기회가 왔을 때 한 번에 잡을 수 있습니다.
92年生 연애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친밀한 관계로 발전할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소원한 관계가 되어 소통하지 않았던 친구와 화해하기 좋은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지나친 욕심은 눈을 멀게 하니 이웃들에게 베풀 줄 아는 마음을 가지는 게 좋아요.
57年生 어렵고 힘들더라도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이니 더 힘을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풀릴 듯하면서 풀리지 않던 일의 해결 기미가 드디어 실마리를 찾게 될 수 있어요.
81年生 오늘은 땀 흘리고 노력한 만큼 그에 상응하는 성과가 나타나는 날이 되겠습니다.
93年生 삶의 동반자이자 멘토를 만나니 서로 의지하며 잘 진행되어 갈 것 같습니다.
05年生 오늘은 정신없는 일이 반복해서 일어날 수 있으니 중간중간 휴식은 필수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돈이 오고 가는 일이 많으니 꼼꼼히 잘 따져 실수하지 않는 게 중요해요.
58年生 오늘은 금전을 움직이는 것보다는 세밀한 움직임을 지켜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0年生 윗사람이 끌어주면 끌려가면 되고 아랫사람이 밀어주면 밀려가면 되는 운입니다.
82年生 연애운이 길한 날이니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고 만남 자체가 기쁨이 넘치게 되네요.
94年生 마무리가 되었다 생각이 되는 일도 재차 확인하는 자세를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06年生 자신에게 다가온 좋은 기회를 잡고 싶다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로써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어려운 일들을 마무리 지을 수 있는 날입니다.
59年生 사업 발전이나 확장으로 재물이 풍족해지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겠네요.
71年生 자신이 설정한 목표만큼의 성과를 올리고 능력과 실력을 인정받는 날입니다.
83年生 남들보다 한발 빨리 나아가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계획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95年生 자신의 부족한 점을 커버하는 능력을 발휘하는 것이 오늘의 중요한 역할입니다.
07年生 많은 사람이 모인 곳에선 나서지 말고 얌전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유리합니다.

데일리중앙 기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