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강수정 우승 차지...홍콩식 비빔탄탄면의 맛은?
상태바
'편스토랑' 강수정 우승 차지...홍콩식 비빔탄탄면의 맛은?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05.20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강수정 씨가 홍콩식 비빔탄탄면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19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세계의 맛'을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됐다. 류수영, 박수홍, 이찬원, 강수정 씨가 치열한 경합을 펼친 끝에 우승 및 출시 영광은 홍콩댁 강수정 씨에게 돌아갔다.

이날 강수정 씨는 첫 대결을 앞두고 많이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본격적인 메뉴 평가 전 강수정은 "아들이 제 얼굴 박힌 제품 꼭 갖고 싶다고 했다"라며 간절한 바람을 드러냈다. 강수정씨의 최종 메뉴는 홍콩식 비빔탄탄면이었다.

강수정 씨는 고소한 에그누들 위에 매콤한 칠리오일과 두반장, 고소한 중국식 참깨 소스 등 8가지 재료를 품은 핵심 소스와 감칠맛 폭발 돼지고기 고명을 얹었다. 스페셜 메뉴평가단으로 출격한 르세라핌 사쿠라는 강수정 씨의 홍콩식 비빔탄탄면을 한 입 먹자마자 눈이 커지며 "너무 맛있다"라고 감탄했다. 메뉴평가단장 이연복 셰프도 "근래 먹어본 면 중 정말 맛있었다. 에그누들이 신의 한수다"라고 높이 평가했다. 

결국 강수정 씨가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강수정 씨는 "홍콩에 있는 제민아(아들). 엄마가 1등 했어. 여보. 여기까지 보내줘서 고마워"라며 가족들에게 기쁨의 소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감격에 겨운 듯 홍콩 교민들에게까지 감사의 마음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시청자들과 만난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