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이주승 출연, 절친 '집순이' 천우희 구출
상태바
'나혼자산다' 이주승 출연, 절친 '집순이' 천우희 구출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05.2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이주승 씨가 십년지기 친구이자 배우인 '집순이' 천우희 씨 구출에 나섰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주승이 십년지기 '천생 집순이' 천우희와 바깥나들이에 나섰다.

이주승 씨는 천우희 씨에게 축지법과 그로기 훈련을 전수했다. 천우희는 초롱초롱 눈빛을 빛냈고, 이주승은 열정을 불태우며 자신의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전수했다. 코드가 제대로 맞아 축지법 하나로 신나게 노는 두 절친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후 두 사람은 오락실에서 게임 대결을 벌였다. 이주승 씨는 "게임은 져본 적 없다"며 자신감을 내비쳤으나, 사격, 농구 게임까지 천우희 씨에게 연이어 패배했다. 또 이주승 씨는 천우희 씨에게 오랜만에 집 밖을 나온 김에 스티커 사진을 찍자고 했다. 둘은 짤을 따라 포즈와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천우희는 "4일동안 할 걸 다 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마지막 행선지는 이주승 씨가 미리 점찍어둔 감성 옥상 포차. 이주승과 천우희는 안주를 푸짐하게 시키며 술잔을 기울였다. 이때 이주승 씨가 얼마 전 생일을 보낸 천우희를 위한 깜짝 파티를 선보이며 감동을 선사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