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6월 호국보훈의 달 국가유공자 감사 행사 진행
상태바
코레일유통, 6월 호국보훈의 달 국가유공자 감사 행사 진행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3.05.3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도 역사 직영 커피점에서 유공자에게 아메리카노 커피 하루 1잔 무상 제공
코레일유통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에게 철도 역사 내 직영 커피점에서 아메리카노 커피를 하루 1잔 무상 제공하는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포스터=코레일유통)copyright 데일리중앙
코레일유통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에게 철도 역사 내 직영 커피점에서 아메리카노 커피를 하루 1잔 무상 제공하는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포스터=코레일유통)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대한민국 철도와 함께 성장해 온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감사행사를 진행한다.

코레일유통은 철도 역사 내 직영 커피점에서 독립유공자와 국가유공자에게 아메리카노 커피를 6월 한 달간 무상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코레일유통의 커피전문점 트리핀과 카페스토리웨이에서 유공자 카드를 제시하면 아메리카노 커를 하루 1잔 무료로 드리기로 한 것.

편의점 스토리웨이에서는 가정용 태극기를 판매한다. 호국보훈의 달 태극기 달기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의 뜻을 기리고 나라사랑의 마음에 동참한다는 취지다.

또한 주요상품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호국보훈의 달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금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