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히어로' 임영웅, LA공연서 신곡 선공개
상태바
'마이 리틀 히어로' 임영웅, LA공연서 신곡 선공개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06.0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지난 3일 방송된 후 9시 25분 KBS2에서 가수 임영웅 씨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2화가 방송됐다.

LA에 도착한 임영웅 씨는 카페와 스트릿 숍이 즐비한 La Brea(라 브레아)에 위치한 LA 숙소로 향했다. 이후 즐겁게 혼자만의 시간을 보낸 임영웅은 다음 날, 첫 해외 콘서트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IM HERO - in Los Angeles) 리허설을 위해 돌비씨어터로 향했다.

웅장한 돌비씨어터의 위용에 매료된 임영웅 씨는 "여기를 내가 오다니. 나의 콘서트를 위해 해외에 처음 오시는 팬 분들도 계시다. 나로 인해 다른 것들을 처음 경험하는 것이 나도 마음이 좋다. (그런 팬 분들을 위해) 여러 가지를 해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팬들을 보면 더 열심히 해야지, 더 큰 노력을 해야지 싶다. 함성 소리가 잊히지 않고 항상 기억난다"라며 긴장 반, 기대 반으로 리허설에 임했다.

임영웅 씨는 본공연에서 신나는 오프닝을 비롯해 다채로운 무대들을 선보이며 화려한 스케일은 물론, LA에서도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을 뽐냈다.

'진짜 임영웅'의 꾸밈없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 리틀 히어로' 3화는 6월 10일(토), 4화는 6월 18일(일) 마지막 회인 5화는 6월 25일(일)에 전파를 탄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