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팬 여러분 덕분에 살아요, 행복해요, 감사해요, 사랑해요"
상태바
한효주 "팬 여러분 덕분에 살아요, 행복해요, 감사해요, 사랑해요"
  • 김희선 기자
  • 승인 2010.06.2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드라마 '동이'에 출연중인 배우 한효주씨가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 인증샷을 올려 눈길이 모아졌다."팬 여러분 덕분에 행복해요, 감사해요, 사랑해요".
ⓒ 데일리중앙
MBC 드라마 '동이'에 출연하는 한효주씨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인증샷을 올렸다.

지난 27일 주말, 한효주씨는 디시인사이드 한효주 갤러리에 인증글을 올렸다.

그는 '효이효이'라는 이름으로 사진과 함께 첨부한 글에서 "오래 기다렸지요? 이제서야 인증해서 미안해요! 얼마 전, 회사에 큰 박스 2개가 선물로 왔더라구요! 풀어보는 순간 띠용 띠용 띠용"이라며, "여러분들의 배려심은 정말 상상을 초월해요! 저보다도 더 저를 생각해주고 있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세심한 배려들이 담긴 선물을 받고 감동에 또 감동! 고마워요, 정말 잘 쓸께요."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친절한 MBC '동이'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한효주씨가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 팬들을 위한 인증샷을 게재했다.
ⓒ 데일리중앙
한효주씨는 사진에서 팬들이 준 선물을 손에 들고 미안하다는 표정으로 장난스레 울먹거렸다.      

그는 "홍삼도 열심히 먹고 (바로 뜯어서 먹었어요.ㅎㅎㅎ), 다크서클을 빨리 없애도록 해야겠어요.ㅎㅎ"라며 즐겁게 웃었다. 이어 "무지 덥죠? 이제 더 더워질텐데, 더위 조심하시구요! 전 더 열심히 촬영해서 끝까지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할께요. 이제 곧 숙빈이 되요! 기대 많이 해주기,^^ 다시 한번 고맙고 또 고마워요."라며 글을 맺었다.

한편, 팬들은 그의 건강을 염려하여 지은 홍삼 외에도 밤샘 및 야외 촬영에서 사용량이 많은 모기약과 찜질팩, 주전부리 등을 함께 배송해 연기 활동으로 지쳐있는 그에게 행복을 선물했다.

김희선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