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가수 이승환, '이상한 이승환' 전국투어 개최
상태바
라이브 가수 이승환, '이상한 이승환' 전국투어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9.25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9~10일, 서울 송파구 SK핸드볼 경기장
고양·대구·안산·여수·수원·부산·대전·의성·청주·인천·전주 등
수상하고 은밀한 '이상한 이승환'의 비밀이 공개된다. 라이브 가수 이승환이 전국투어에 나선다. 12월 9~10일 서울 송파구 SK핸드볼 경기장에서 대규모 콘서트를 예고했다. (포스터=본사앤코)copyright 데일리중앙
수상하고 은밀한 '이상한 이승환'의 비밀이 공개된다. 라이브 가수 이승환이 전국투어에 나선다. 12월 9~10일 서울 송파구 SK핸드볼 경기장에서 대규모 콘서트를 예고했다. (포스터=본사앤코)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공연의 신' '콘서트의 황제'라 블리며 단 한번의 후회도 용납하지 않는 진정한 라이브 가수 이승환이 2023년 전국투어 콘서트에 나선다.

끊임없이 공연을 기획하며 다양한 연출로 최고의 무대를 펼치는 이승환이 서울을 비롯해 전국투어 공연을 통해 또 한번 자신을 넘어선 역사적인 무대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상한 이승환'이라는 궁금증을 유발하는 콘서트명에는 수상하고 은밀한 비밀이 숨어 있는 듯 그가 감춰온 이야기들이 무대를 통해 관객들에게 전해진다. 

본인이 직접 무대를 연출하기로 유명한 이승환은 이번 공연 역시 이승환 콘서트가 아니면 느낄 수 없는 경이로운 사운드와 조명이 연출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승환이 어떠한 새로움으로 관객 들을 맞이할지 벌써부터 기대되고 있다. 

12월 9~10일 서울 송파구 SK핸드볼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이상한 이승환' 콘서트는 투어 중 가장 압도적인 스케일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몇 년 만에 서울에서 이뤄지는 대형 콘서트인 만큼 이승환이 무대를 어떻게 장식할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투어의 첫 시작인 고양은 매진으로 그 기대감을 알렸고 이후 대구, 안산, 여수, 수원, 부산, 대전, 의성, 청주, 인천, 전주 등으로 콘서트 일정이 이어진다. 자세한 일정은 예매처(인터파크, 티켓링크, 예쓰24)에서 확인 할 수 있다. 

2024년에도 '이상환 이승환' 콘서트는 계속된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