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다시 불거진 이적설...이번엔 레알?
상태바
손흥민, 다시 불거진 이적설...이번엔 레알?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09.3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영국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를 향한 이적설이 다시 불거졌다. 이번에는 스페인 프로 축구 레알 마드리드다.

손흥민의 이번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은 지난 28일 스페인 축구 매체 피차헤스의 보도가 발단이 되었다.

피차헤스는 "레알 마드리드가 스쿼드 강화 차원에서 여러 가지 옵션들을 평가하는 상황에서 손흥민을 주목하고 있다"며 "손흥민은 토트넘의 진정한 아이콘이 됐고, 손흥민의 레알 마드리드 합류 가능성은 팬들의 큰 관심거리로 떠올랐다"고 전했다.

이 매체는 또한 "손흥민은 31살의 나이에 EPL 무대에서 뛰어난 선수 가운데 한 명이 됐다"라며 "주로 왼쪽 윙어로 뛰지만, 그라운드에서 보여주는 다재다능함 때문에 레알 마드리드가 향후 이적 시장에서 노릴 선수가 됐다"고 적었다.

이어서 해당 매체는 "손흥민은 2025년까지 토트넘과 계약돼 있지만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이 힘을 얻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손흥민을 예의주시하며 영입에 관심을 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피차헤스의 보도를 인용한 '스포츠 브리프'는 "레알 마드리드가 다음 시즌 킬리안 음바페(파리 생제르맹) 영입에 대한 믿음을 잃었다"라며 손흥민이 대안으로 떠올랐다고 전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