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야놀자, 업무협약... 공동 마케팅 추진
상태바
코레일유통×야놀자, 업무협약... 공동 마케팅 추진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3.10.0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랫폼 인프라와 전문성을 점목해 철도 이용객에게 새로운 경험 제공
이동과 여행 서비스 차원의 공동 마케팅 확대 예정
코레일유통과 야놀자가 지난 5일 서울 강남구 야놀자 본사에서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코레일유통)copyright 데일리중앙
코레일유통과 야놀자가 지난 5일 서울 강남구 야놀자 본사에서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코레일유통)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대한민국 철도와 함께 성장해 온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이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손잡고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

6일 코레일유통에 따르면 두 회사는 지난 5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야놀자 본사에서 업무 협약식을 갖고 향후 공동 프로모션 방향을 논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각 사의 플랫폼 인프라와 전문성을 접목해 철도 이용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야놀자 앱을 활용해 코레일유통 직영 커피점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이동과 여행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코레일유통과 야놀자는 앞으로 더 많은 공동 마케팅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다양한 협력 방안을 지속 논의하기로 했다.

코레일유통 김영태 대표는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경제활성화와 지역사회에 힘을 보태고자 민간기업, 지자체 등과 협업해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민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