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콩팥팥' 절친들의 좌충우돌 귀농기...전국 시청률 4.0%
상태바
'콩콩팥팥' 절친들의 좌충우돌 귀농기...전국 시청률 4.0%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10.1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중앙 송정은 기자] 지난 13일 방송된 tvN의 새 예능프로그램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하 '콩콩팥팥') 시청률은 전국 가구 기준 평균 3.2%, 최고 4.0%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농촌 생활에 도전한 배우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 씨의 모습이 그려졌다. 시작부터 빛난 건 네 사람의 '찐친' 케미였다. 그중에서도 이광수 씨는 예능 출연에 상기돼 있는 김기방을 집중 마크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들뜬 김기방 씨의 과호흡을 걱정하는가 하면 차 안 카메라를 보고 게임을 설명하는 모습에 참지 못하고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다.

'농알못'(농사를 알지 못한다)인 이들의 순수하고 엉뚱한 매력 역시 유쾌함을 더했다. 김우빈 씨는 농사 대신 밭을 족구장으로 만들자는 엉뚱한 제안을, 이광수 씨는 들깨 모종을 직접 시식해보며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 

막내 도경수 씨의 활약도 돋보였다. 옆집 마당에서 발견한 뱀을 안전하게 산으로 풀어준 덕분에 관리기를 빌려 빠른 속도로 작업을 이어갈 수 있었다. 게다가 휴지 걸이를 연상시키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비닐 덮는 시간을 단축시키는 재치를 발휘하기도 했다. 초보 농사꾼들의 좌충우돌 농촌 라이프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