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문체부 장관 표창 수상..."한국 문화 위상 높이기 위해 노력"
상태바
아이브, 문체부 장관 표창 수상..."한국 문화 위상 높이기 위해 노력"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10.2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음악그룹 아이브가 '2023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브는 지난 21일 서울 중구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누렸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대중문화예술상'은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대중문화예술인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대중문화예술산업의 사회적 위상을 드높이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이다.

이날 시상식에 스케줄로 인해 참석하지 못한 아이브를 대신해 수상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훈희 대표는 "아이브가 곧 월드 투어를 앞두고 있는데 이 상이 큰 격려와 응원이 될 것 같다"라며 "월드 투어를 잘해서 K팝, K콘텐츠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아이브도, 회사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아이브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아이브의 음악을 사랑해 주신 대중분들을 비롯해 아이브의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는 우리 다이브(공식 팬클럽명)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전 세계적으로 한국 문화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긍정적인 영향력을 선사할 수 있도록 늘 발전하고 성장하는 아이브가 되겠다"라고 수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