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원탑, 드디어 데뷔곡 공개
상태바
'놀면 뭐하니?' 원탑, 드디어 데뷔곡 공개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11.0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중앙 송정은 기자] 원탑의 데뷔곡이 드디어 공개됐다.

4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원탑의 데뷔곡 공개와 함께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원탑 메인 보컬 면접 현장이 그려졌다.

한자리에 모인 JS엔터 멤버들은 JS(유재석)가 JYP, 하이브 수장을 만났다며 웅성거렸다. 앞서 유재석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박진영, 방시혁과 녹화를 진행했기 때문. 이이경 씨는 "데뷔 시기 안 겹치게 얘기했어요?"라고 물었고, JS는 "그분들은 우리 신경 안 쓴다. 그분들이 가는 길과 우리는 다르다. 우리가 쥐며느리 느낌이라면, 그쪽은 거대 공룡이다"라고 답했다.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하하 씨는 "(JS가) JYP, 하이브랑 맞짱을 뜨고 왔다"라며 넘치는 자신감을 표현하며 좌중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원탑의 데뷔곡 'SAY YES'가 최초 공개돼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가사가 아직 완성되지 않았음에도 'SAY YES'를 들은 JS와 멤버들은 "와! 내가 이런 노래를", "의욕이 많이 올라온다"라며 벅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여기에 더해 JS는 "해외 일정도 정리하고 올인해주신 안무 팀이 계신다"라고 깜짝 소식을 전해 궁금증을 키웠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주주 시크릿의 '돌아와줘요' 라이브 무대가 공개됐다. 이미주만의 깔끔한 미성과 박진주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냈다. 발라드로 돌아온 주주 시크릿은 음원 공개와 함께 음원 사이트 실시간 인기 검색어에 랭크되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