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끝판왕' 배우 김유정, 쿠론 앰버서더로 발탁
상태바
'로맨스 끝판왕' 배우 김유정, 쿠론 앰버서더로 발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11.0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론 팝업스토어 현장 방문...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완벽 비주얼' 뽐내
'로맨스 끝판왕' 배우 김유정씨가 쿠론의 브랜드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지난 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한 쿠론 팝업스토어 현장을 방문한 김유정씨는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완벽 비주얼을 뽐냈다. (사진=쿠론)copyright 데일리중앙
'로맨스 끝판왕' 배우 김유정씨가 쿠론의 브랜드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지난 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한 쿠론 팝업스토어 현장을 방문한 김유정씨는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완벽 비주얼을 뽐냈다. (사진=쿠론)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로맨스 끝판왕' 배우 김유정씨가 쿠론 앰버서더(브랜드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부문의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은 7일 "리브랜딩 진행과 함께 배우 김유정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새롭게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에 쿠론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리브랜딩 테마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지난 6일 김유정씨가 팝업스토어 현장에 방문했다.

최근 드라마 '마이 데몬' 예고편에서 완벽한 로맨스 판타지 비주얼을 자랑하며 화제를 모은 김유정씨는 이날 사랑스러운 미소를 뽐내며 사랑스러운 미녀의 대명사임을 입증했다. 특히 아이보리 컬러의 트위드 셋업에 다양한 쿠론 핸드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면모를 뽐냈다.

쿠론은 이번 시즌 새싹을 연상시키는 그린 톤의 버드(bud)와 브라운 계열의 뉴트럴 색상으로 메인 컬러를 선정했다. 

이와 함께 모더니즘 시대의 건축물과 조형물, 조각 작품들에 영감을 받아 제품의 디자인에서부터 로고, 패키지까지 크게 변화된 비주얼을 연출해 '뉴 클래식(NEW CLASSIC)'과 '뉴 트렌디(NEW TRENDY)' 두 가지 라인으로 선보인다.

쿠론의 23 FW 신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쿠론 팝업스토어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