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전현무, 팜유패밀리와 대만 방문
상태바
'나혼산' 전현무, 팜유패밀리와 대만 방문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12.0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중앙 송정은 기자]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이하 '나혼산')'는 대만으로 떠난 팜유 패밀리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씨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이들 3명은 앞서 달랏과 목포에 이어 3번째 팜유 세미나로 대만 타이중을 선정했다. 이장우 씨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내가 주최하는 3회 세미나가 개최된다"라며 "7~8년 전에 대만 드라마를 찍었는데 너무 기억이 좋았다"라고 선택 이유 밝혔다.

영상에서 이들이 도착한 타이중은 화려한 디저트의 향연이었고 직접 맛을 보며 연신 감탄사를 쏟아냈다. 이어 대만 영화 '상견니'를 패러디, '삼켰니'로 변신하고, 현지인들과도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전현무 씨는 최근 진행된 '나혼자 산다' 10주년 기자간담회를 통해 "기안84가 진심으로 연예대상을 받길 원한다"라면서도 "야구로 치면 기안84가 인도에 가서 갠지스강 물을 마실 때 내가 레이스에서 뒤쳐졌고 마라톤까지 하면서 만루홈런을 쳤다. 현재 9회말 2사만루이고 7:4로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 내가 타석에 들어섰다"라고 현 상황을 재치 있게 풀어냈다.

이어서 전현무 씨는 "아직 끝났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제가 할 수 있는 건 다 하고 있다.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있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