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데몬' 6화 스틸컷 공개...달콤살벌한 계약 결혼 생활 시작
상태바
'마이 데몬' 6화 스틸컷 공개...달콤살벌한 계약 결혼 생활 시작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12.0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중앙 송정은 기자]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제작진 쪽은 9일, 도도희(김유정 분)와 구원(송강)의 그림 같은 결혼식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구원이 '도도희 입덕 부정기'에 돌입했다. 구원은 '악생' 처음으로 느낀 낯선 감정에 혼란스러웠고, 도도희 역시 갑작스럽게 거리감을 두는 구원의 변화가 서운했다. 서로에 대한 마음을 깨닫지 못한 채 갈등이 깊어진 도도희와 구원은 '운명공동체'를 철회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들은 도도희, 구원의 달라진 관계를 예고한다. 먼저 판타지 같은 결혼식 풍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완벽한 수트 자태로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도도희를 마주한 구원. 한층 깊어진 눈빛에 스치는 묘한 떨림은 이들에게 찾아온 변화를 알수있게 한다. 

9일 방송되는 '마이 데몬' 6회에서 도도희와 구원의 달콤살벌한 계약 결혼생활이 시작된다. '마이 데몬' 제작진은 "도도희와 구원이 어떻게 계약 결혼을 하게 될지 기대해 달라"면서 "한집살이를 하게 된 두 사람에게 찾아온 예상치 못한 감정의 변수들이 설렘을 안길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계약 결혼이 서로에게 구원이 될지도 흥미롭게 지켜봐 달라"고 덧붙이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