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시즌5' 한예슬 출연...솔직 당당 매력 폭발
상태바
'SNL 시즌5' 한예슬 출연...솔직 당당 매력 폭발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4.03.2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지난 23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5의 4회 호스트 한예슬 씨의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이 폭발했다.

한예슬 씨는 "재밌게 놀다 가겠다"며 특유의 솔직함과 우아함을 겸비한 매력을 선보이며 오프닝 무대를 열었다.

신동엽 씨의 "실제 성격은 어떠냐. 현재 솔직한 심정은?"이라는 질문에 그는 "할 말은 솔직하게 눈치 안 보고 하는 편이다. 지금 존X 떨린다"고 밝혀 모두를 웃음을 안겼다.

크루 김아영 씨가 한예슬의 팬이라고 밝히자 한예슬 씨는 "너무 감사하다. 아영 씨 실제로 보니까 이 정말 초롱초롱하고 너무 예쁘시다"라고 칭찬을 했다. 그러나 이어서 바로 "그런데 눈 집으셨죠?"라고 외모 지적을 해서 김아영 씨를 정색하게 했다.

하지만 이에 한예슬 씨는 웃으면서 "괜찮다. 저도 눈 집었다. 아영 씨 나중에 가슴 수술할 때 전화하세요"라고 했고 김아영은 손가락으로 '오케이' 손동작을 보이며 미소를 보였다.

이 날 하이라이트는 영화 '파묘'를 패러디한 '도파묘' 코너였다. 한예슬은 도파민에 사로잡혀 밈 중독을 끊어내지 못하는 도파귀로 등장하여 거침없는 밈 패러디로 보는이 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 5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