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만공사, 대국민 광고 디자인·슬로건 공모전 개최
상태바
부산항만공사, 대국민 광고 디자인·슬로건 공모전 개최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4.04.02 12:39
  • 수정 2024.04.02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3~21일, 공사의 이미지를 국민 시각으로 홍보하기 위해 마련
국민소통 활성화 위해 대국민 온라인 투표로 최종 수상작 선정
울산항만공사가 4월 3일부터 21일까지 '대국민 광고 디자인·슬로건 공모전'를 개최한다. (포스터=울산항만공사)copyright 데일리중앙
울산항만공사가 4월 3일부터 21일까지 '대국민 광고 디자인·슬로건 공모전'를 개최한다. (포스터=울산항만공사)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울산항만공사(UPA)가 오는 3일부터 21일까지 '대국민 광고 디자인·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 액체화물 처리 1위 항만을 넘어 LNG, 메탄올, 수소, 풍력 등 4대 친환경 에너지를 아우르는 지속가능한 울산항 조성을 위해 노력하는 공사의 이미지를 국민들의 시각으로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광고 디자인과 슬로건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는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총 상금은 700만원이다.

울산항만공사는 국민소통 활성화와 실효성 있는 당선작 선정을 위해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한다는 방침이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울산항만공사 누리집(www.upa.or.kr)과 공사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균 울산항만공사 사장은 2일 "에너지 물류를 선도하는 에코 스마트 항만이라는 비전 아래 울산항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울산항만공사를 국민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고 공사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영민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