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에게 상간녀 오해 당한 A씨 피해 호소..."감당 쉽지 않은 상태"
상태바
황정음에게 상간녀 오해 당한 A씨 피해 호소..."감당 쉽지 않은 상태"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4.04.06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배우 황정음이 상간녀로 오해했던 A 씨가 얼굴 노출 및 악플로 인한 피해를 호소했다.

A 씨는 6일 자신의 SNS에 "아직도 디씨인사이드를 포함한 일부 커뮤니티에서 제 얼굴과 악플을 포함한 게시글이 남아 있고, 너튜브에서도 제 얼굴이 그대로 노출된 채로 가십거리로 돌아다니고 있을 뿐더러 해외 사이트와 해외 뉴스기사까지 제 얼굴이 공개된 상태라 너무 고통스럽고 힘듭니다. 주변으로부터 정말 많은 연락을 받고 있는데, 이러한 관심조차 사실 감당하기 쉽지는 않은 상태입니다"라고 고통스러운 심경을 토로했다.

이어서 A 씨는 "제가 황정음님에게 이성적으로 대응했던 건 진심으로 응원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건 저는 제 가족, 주변 사람, 그리고 제 자신을 지키기 위해 정신줄 잡고 최대한 이성적으로 행동하는 거예요… 혹시 모를 추측은 자제 부탁드리고, 제 사진 및 개인정보는 더 이상 다루지 말아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라고 적었다.

한편, 황정음 씨는 A 씨가 이혼 소송 중인 남편 이영돈의 내연녀라 착각해 그의 사진을 개인 소셜미디어에 공개한 후 삭제했다. 이후 황정음 씨는 남편의 불륜 상대를 A 씨로 오해하고 '추녀야. 영돈이랑 제발 결혼해줘' 등 글을 쓴 것과 관련 "제가 무관한 분을 남편의 불륜 상대로 오해하고 일반분의 게시글을 제 계정에 그대로 옮기고 모욕감을 느낄 수 있는 용어들을 작성했다. 현재 피해 입으시는 분은 남편과 일면식도 없는 사건과 무관한 분들이고 상간녀가 아니다. 모욕적인 내용을 담아 게시글을 올리고 오해받을 수 있는 내용을 작성한 것, 그로 인해 악플을 받고 당사자와 그 주변 분들까지 추측성 내용으로 큰 피해를 받게 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사과 입장을 밝혔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