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선거일에 식품관 2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행사
상태바
롯데백화점, 선거일에 식품관 2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행사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4.04.08 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쇼핑(023530) 롯데백화점은 대한민국 국회의원 선거 당일인 4월10일 '단 하루 쇼핑 데이' 행사를 한다고 8일 밝혔다.

10일 롯데백화점 전점 식품관에서 식음(F&B) 상품군 2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을 할인해주는 할인권을 선착순 3만 명에게 준다.

단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은 제외되며, 다이닝, 베이커리&디저트, 델리&스낵 상품군 구매 때만 쓸 수 있다. 할인권은 9일 오전 10시부터 롯데백화점 앱 쇼핑뉴스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패션, 스포츠, 애슬레저 상품군을 롯데 등 제휴카드로 50만·1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14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선 벚꽃 디저트를 주제로 '블라썸 디저트 페스타'를 연다.

달항아리 케이크로 유명한 이은아 파티시에의 브랜드 '우나하우스', 송리단길 마들렌 맛집으로 알려진 '마로파티세리'를 비롯해 '마이페이보릿쿠키' '코그' 등 인기 디저트 브랜드 팝업을 열고 여기서만 만날 수 있는 벚꽃 에디션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우나하우스의 피스타치오&체리 달 항아리 파운드 케이크, 마로 파티세리의 벚꽃 마들렌, 마이페이보릿쿠키의 벚꽃 레드벨벳 컵케이크 등이다.

본점 식품관에선 디저트 팝업과 피크닉 데이 행사를 한다.

11일까지 납작복숭아, 귤을 그대로 담은 잼, 퓨레 디저트 전문점 졸리누아쥬 팝업을 운영한다.

같은 기간 야외 활동에 먹기 좋은 피크닉 대전을 한다. 축산, 수산 상품을 캠핑과 피크닉에 알맞은 세트로 기획해 팔고 축산 상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생와사비, 허브솔트, 의성쌀을 선착순 증정한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