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민생정치로 국민 성원에 보답하겠다"... 낮은 자세로 민생 강조
상태바
이재명 "민생정치로 국민 성원에 보답하겠다"... 낮은 자세로 민생 강조
  • 석희열 기자
  • 승인 2024.04.11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선 결과는 국민의 위대한 승리... 국민의 소중한 뜻을 민주당이 전력을 다해 받들겠다"
이재명 민주당 대표는 11일 총선 승리와 관련해 "총선 결과는 국민의 위대한 승리"라며 "민생 정치로 국민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copyright 데일리중앙
이재명 민주당 대표는 11일 총선 승리와 관련해 "총선 결과는 국민의 위대한 승리"라며 "민생 정치로 국민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석희열 기자] 이재명 민주당 대표는 11일 총선 압승과 관련해 "총선 결과는 민주당의 승리가 아니라 국민들의 위대한 승리"라며 "국민께서 행사하신 한 표 한 표에 담긴 소중한 뜻을 민주당이 전력을 다해서 받들겠다"고 말했다.

이재명 대표는 이날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중앙선대위 해단식에서 "이번 총선에서 민주당에게 과반 목표를 초과 달성하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점에 대해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렇게 밝혔다.

이 대표는 "민생의 고통을 덜고 국가적 위기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국민의 오늘을 지키고, 국민의 더 나은 내일을 여는 데 22대 국회가 앞장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당직자와 당선자들에게 "선거 이후에도 늘 낮고 겸손한 자세로 주권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 대표는 민생 정치를 강조했다. 민생 경제 위기 해소에 여야가 함께 나서야 한다는 것.

이 대표는 "민주당은 당면한 민생 문제 해결에 적극 앞장서겠다"며 "대한민국을 살리는 민생 정치로 국민의 기대와 성원에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석희열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