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지정 우수숙박시설, 「굿스테이」체험단 2기 모집
상태바
관광공사 지정 우수숙박시설, 「굿스테이」체험단 2기 모집
  • 윤용 기자
  • 승인 2010.07.19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여행경비 20만원 지원받자!!

▲ (사진=한국관광공사)
ⓒ 데일리중앙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7월 23일(금)까지 굿스테이(Goodstay) 체험단을 모집한다.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굿스테이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여행경비로 20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또한, 우수 체험단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관광상품권도 제공된다.

이벤트 신청은 네이버 구석구석 카페(http://cafe.naver.com/9suk9suk) ->한국관광공사 이벤트 접속 후, 굿스테이 체험단 모집 게시물을 본인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트위터 사용유무와 함께 자신이 왜 체험단이 되어야 하는지를 덧글로 작성하면 된다. 체험단의 각자의 여행이야기는 트위터를 통해 소통될 예정이며, 이를 위해 굿스테이 체험단의 트위터 계정(@goodstay2010) 및 트위터 모임 ‘대한민국 구석구석(http://bit.ly/cdSPVX)’이 개설되었다.

한편 굿스테이(www.goodstay.or.kr)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외관광객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우수숙박시설 지정기준을 준수한 업체에게 지정 마크를 부여하는 중저가 우수숙박시설 브랜드이다. 프런트 및 주차장 입구 개방, 요금표 게시 등 가족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한 시설로 현재 전국적으로 173개가 지정되어 있다.

윤용 기자 hiddink77@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