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파티 전문 ㈜드호, '제60회 백상예술대상' 애프터파티 성공적 연출로 기량 입증
상태바
기업 파티 전문 ㈜드호, '제60회 백상예술대상' 애프터파티 성공적 연출로 기량 입증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4.05.14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티플래너 이희진 대표, 백상예술대상 60주년 기념 애프터 파티 총괄 연출로 진가 발휘
이번 백상예술대상 애프터 파티의 성공적인 진행으로 ㈜드호의 독보적 위상 재확인
기업 파티 전문 ㈜드호와 이희진 대표가 지난 7일 열린 '제60회 백상예술대상' 애프터 파티의 성공적 연출로 기량을 입증했다. (사진=㈜드호)copyright 데일리중앙
기업 파티 전문 ㈜드호와 이희진 대표가 지난 7일 열린 '제60회 백상예술대상' 애프터 파티의 성공적 연출로 기량을 입증했다. (사진=㈜드호)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파티대행 전문 기업 ㈜드호가 지난 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60회 백상예술대상' 애프터 파티(식후 파티)를 성공적으로 진행해 기량을 입증했다.

㈜드호는 예술적 감각을 기업 문화에 접목시키며 파티 문화를 선도하는 국내 유일의 종합 파티대행사로 파티 기획부터 연출, F&B 제공까지 아우르는 토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백상예술대상 60주년 애프터 파티 연출을 맡은 ㈜드호는 그들의 파티 플래닝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미술 전공 출신의 파티플래너 이희진 대표는 이번 백상예술대상 애프터 파티의 총괄 기획 및 연출을 담당하며 백상의 품격에 걸맞은 콘셉트와 공간 구성, 프로그램 진행 등 모든 면에서 완성도 높은 파티를 선사했다. 

특히 파티 플래너 이희진 대표가 선보인 세련되고 감각적인 연출로 국내외 유명 연예인들이 대거 참석한 이번 행사의 격을 한층 더 높였다는 평가다.

이희진 대표는 14일 "영광스러운 백상예술대상의 60년 역사와 전통을 되새기며 이에 어울리는 품격 있고 흥겨운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최선을 다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대표는 "앞으로도 명실상부한 파티대행 전문가로서 각 기업의 특성과 니즈에 맞는 고품격 파티를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얘기하며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노력해 준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업계 관계자들은 이번 백상예술대상 애프터 파티의 성공적 진행으로 파티 플래너 ㈜드호와 이희진 대표의 독보적 위상을 재확인했다고 입을 모았다. 

파티대행 분야에서 ㈜드호의 저력과 파티 플래너 이희진 대표의 남다른 감각이 더욱 주목받을 전망이다.

김영민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