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한국토종닭협회와 소비시장 확대 방안 논의
상태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한국토종닭협회와 소비시장 확대 방안 논의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4.05.2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 김춘진 사장, 2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한국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과 간담회
토종닭 달걀, 토종닭 삼계탕의 소비수요 저변 확대를 위한 홍보 및 마케팅 방안 논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한국토종닭협회는 지난 2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간담회를 갖고 토종닭 달걀, 토종닭 삼계탕의 소비 수요 저변 확대를 위한 홍보 및 마케팅 방안 등을 논의했다. (사진=aT)copyright 데일리중앙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한국토종닭협회는 지난 2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간담회를 갖고 토종닭 달걀, 토종닭 삼계탕의 소비 수요 저변 확대를 위한 홍보 및 마케팅 방안 등을 논의했다. (사진=aT)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한국토종닭협회는 소비 시장 확대 방안을 논의하고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aT공사 김춘진 사장은 지난 2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한국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을 만나 토종닭 업계의 현안에 대해 공유하고 국내 및 해외 소비시장 확대를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한국토종닭협회의 농가 및 회원사가 생산한 토종닭 달걀, 토종닭 삼계탕 등 주요 제품의 소비 수요 저변 확대를 위한 홍보 및 마케팅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두 기관은 미국 교민시장 등 한국 토종닭으로 만든 삼계탕의 해외 진출 확대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