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6월 '호국보훈의 달'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코레일유통, 6월 '호국보훈의 달' 프로모션 진행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4.06.03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철도역 편의점 및 직영 커피점에서 할인 및 증정 이벤트
코레일유통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한 희생과 헌신을 잊지 않겠다"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코레일유통)copyright 데일리중앙
코레일유통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한 희생과 헌신을 잊지 않겠다"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코레일유통)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모빌리티 서비스 리딩 기업 코레일유통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6월 한 달 간 전국 철도역사 편의점 및 직영 커피점에서 이뤄진다.

'국가를 위한 희생과 헌신을 잊지 않겠다'는 취지다.

매장 방문객은 전국 철도역사 스토리웨이에서 547개 품목에 한해 판매가 할인 및 1+1 또는 2+1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 부산, 대전, 동대구역에 위치한 스토리웨이 직영 편의점 4개소에서 국가유공자·소방,경찰관·군인을 대상으로 탄산수를 무료 증정한다. 재고 소진 때 증정 행사는 끝난다.

코레일유통이 운영하는 '카페스토리웨이'와 '트리핀' 커피점에서 국가유공자 및 고엽제 후유증 환자에 아메리카노를 1일 1잔 무료 제공한다.

스토리웨이 편의점 중 주요 역사 매장 30개소에서는 호국영웅에 대한 감사와 예우의 마음을 담아 근무자 전원 태극배지를 패용한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3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숭고한 희생과 공헌을 기리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공공기관으로서 역할을 더욱 충실이 이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민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