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경호 "민주당이 괴담 선동에 목매는 이유는 개딸 결집 때문"
상태바
추경호 "민주당이 괴담 선동에 목매는 이유는 개딸 결집 때문"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4.09.03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당 공식회의에서 '민주당식 괴담정치' '선동정치' 맹비난
민주당과 이재명 대표 향해 "민주당식 괴담 정치, 당장 중단하라"
추경호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3일 최근 민주당의 잇따른 '계엄령' 발언을 거론하며 "민주당이 이처럼 괴담 선동에 목매는 이유는 개딸 결집 때문"이라고 비판했다.copyright 데일리중앙
추경호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3일 최근 민주당의 잇따른 '계엄령' 발언을 거론하며 "민주당이 이처럼 괴담 선동에 목매는 이유는 개딸 결집 때문"이라고 비판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추경호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3일 이재명 대표 등 민주당 일각의 계엄령 발언과 관련해 '괴담 정치' '선동 정치'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추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당 원내대책회의에서 "그제 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계엄령 선동 발언을 던지자 어제는 여러 민주당 국회의원들이 일제히 거들며 선동에 가담했다"며 "하지만 단 한 명도 제대로 된 근거를 내놓지 못했다"고 했다.

이어 "결국 근거도 없고, 현실성도 없고, 오로지 상상에 기반한 괴담 선동일뿐"이라며 "민주당이 기껏 머리를 쥐어짜서 생각해 낸 논리라고는 박근혜 정부 때 기무사 계엄령 문건 사건을 끌어들이면서 '그때 검토했으니 지금도 그럴 것'이라는 수준의 이야기뿐"이라고 지적했다.

추 원내대표는 "민주당이 이런 괴담 선동에 목매는 이유는 결국 제22대 국회 개원 이후 민주당이 보여준 일관된 목표, 즉 개딸 결집, 이재명 대표 사법리스크 방탄 그리고 대통령 탄핵 정국 조성을 위한 선동 정치의 연장선상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끝으로 추 원내대표는 "당파적 이익을 위해서라면 괴담 선동으로 나라를 뒤흔드는 것쯤은 아무렇지도 않다는 민주당식 괴담 정치, 당장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송정은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